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636 일반 완장 제작 질문 좀 받아줘 4 BEll 2018-06-11 0
16635 일반 집보내줘ㅡ 공배기 2018-06-11 0
16634 일반 치킨 2만원짜리 5천원 할인해주면 사먹냐? 4 ㅇㅇ 211.63 2018-06-11 0
16631 일반 VR용으로 렌즈맞추려는데 렌즈 보통 얼마함? 8 림림 1.221 2018-06-11 0
16630 일반 아바타 머리위에 명찰? 떠있는거 2 BEll 2018-06-11 0
16628 일반 가상현실에서의 성추행은 어떻게 봐야할까 8 ㅇㅇ 223.38 2018-06-11 0
16626 일반 아이디 옆에 귀모양 엑스표는 뭐야?? 5 이게머야 125.209 2018-06-11 0
16625 일반 형들 이것 좀 보셈 4 커푸 2018-06-11 0
16623 일반 캐릭터 팬티보는게 왜 나쁘냐?? 1 유라유라 2018-06-11 0
16619 일반 내가 병신이다하는사람 댓글 적어봐라 21 ㅇㅇ 175.223 2018-06-11 0
16618 일반 갤월드 댄스방 3 ㅇㅇ 223.38 2018-06-11 0
16617 일반 MR은 지금 얼마정도하나요?? 2 ㅇㅇ 59.14 2018-06-11 0
16616 일반 공포맵친구대려갈곳정리 12 꿀뚤 2018-06-11 14
16615 일반 저댄하면서 기분좋을때 2 King_is_Gombo 2018-06-11 0
16614 일반 키넥트 자꾸 안되서 딴글 보니까 전력 딸리는거라던데 asgrgf 2018-06-11 0
16613 일반 아 레노버MR이 렌즈관련 문제가 있었네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1 0
16612 일반 회사에서 팝송트는데 저댄 노래가나온다 4 마요릭 2018-06-11 0
16611 일반 vr로 멀리있는거 보면 계단현상 일어나는거 정상? 3 아리수챤 2018-06-11 0
16610 일반 아 쎾쎾뽀 22 쓉딱 2018-06-11 14
16609 일반 다시 저렴한mr 질문점할께양 6 렄히 218.50 2018-06-11 0
16608 일반 팬티찍을때 꺼지라는 소리들음.. ㅜㅜ 3 King_is_Gombo 2018-06-11 0
16606 일반 vr쓰면 멀리있는거 3 아리수챤 2018-06-11 0
16605 일반 이성계 보이스리플 달았던 분 계시나요 4 NAME_HORANG 2018-06-11 1
16604 일반 게임이나 현실이나 남는건 사진뿐이다 3 King_is_Gombo 2018-06-11 0
16603 일반 씨발 일 빨리끝나라 6 아리수챤 2018-06-11 0
16602 일반 아바타 춤출때 5 fadsda 115.22 2018-06-11 0
16600 일반 낼 정모하는데 인싸되는법좀 12 ㅇㅇ 211.63 2018-06-11 0
16597 일반 대박이네 ㅋㅋㅋ 라는거 보고 뭐지? 하고 들어가면 2 Risye 2018-06-11 0
16596 일반 레노버MR쓰는 닝겐있나여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11 0
16595 일반 간단하게 집에서 디스크 확인하는 방법이잇음 2 ㅇㅇ 175.223 2018-06-11 0
16593 일반 누웠을때 허리아픈건 무슨증상이야 11 ㅇㅇ 211.63 2018-06-11 0
16591 일반 mr설치는 어떻게진행함? i3도 지원함? 5 아신밀 2018-06-11 0
16590 일반 컨셉 찾음 2 momo 14.49 2018-06-11 0
16589 일반 행님들 저렴한 윈도우 mr질문 2 렄히 211.36 2018-06-11 0
16587 일반 백수 지금기상 3 ㅇㅇ 211.63 2018-06-11 0
16586 일반 음료의 @맵 소개 및 탐방@ 지브리월드 2편(밤) 2 음료 2018-06-11 12
16585 일반 음료의 @맵 소개 및 탐방@ 지브리월드 1편(낮) 5 음료 2018-06-11 8
16584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 된다는거 아니죠? 3 Risye 2018-06-11 0
16583 일반 흐흐 헤헤ㅋㅋ 1 momo 14.49 2018-06-11 0
16581 일반 상남자인싸특 3 G군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