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622
  • 2018-06-07 10:14:17
							

그 반대아닌가...

Lydie 씹딱이 말하니 설득력이없네요 2018.06.07 10:15:26
아리수챤 일본인들 위안부 소녀상 세우는걸 혐일이라 생각하던데 - dc App 2018.06.07 10:16:06
ㅇㅇ 하기는 하지. 물론 일본처럼 국가 주도적으로 조직적으론 안하지만 223.38 2018.06.07 10:16:51
ㅇㅇ 있긴 있는데 븨얄챗 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일이지 223.38 2018.06.07 10:17:06
ㅇㅇ 일본애들 혐한 하는거에 비하면 한국 반일하는건 역사적인 트라우마를 생각했을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소극적이라고 생각함 223.38 2018.06.07 10:17:45
ㅇㅇ 사실 걔네들 정치계 입장에서는 우리가 북한같은 존재임. 모든 책임을 다 떠넘길 수 있는 좋은 정치적 샌드백이자 감정 쓰레기통 223.38 2018.06.07 10:19:08
NAME_HORANG 현실에서도 직업상 아는 일본지인 소개해주면 친일파 타령 하는애들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좋아함. 혐일하면서 일본어 잘함. 잘지내고 나빼고 둘이 신나게 놀더니 일본지인이 먼저 가니까. 간방향 한참 바라보면서 일본인들이란 믿을수 없어. 라고 말함. 2018.06.07 10:20:52
ㅇㅇ 혐한류가 백만부 넘게 팔릴동안 그걸 패러디힐 혐일류는 400부가 안팔리는 나라. 역사 문제때문에 어느적으로 반일감정이 깔려있긴 하지만 무척 앏고, 일본 정부만 헛소리 안해도 아무도 한일 관계가 어떤지 아무도 흥미 없어할텐데 223.38 2018.06.07 10:22:16
ㅇㅇ 애초에 반일이라는게 한국인의 일본을 향한 열등감을 이용한 정치적 수단에 불과해. 한국에서 일본 문제하면 ‘일본을 어떻게 다뤄야하나’가 아니라 ‘친일파를 어떻게 심판해야 하나’이니깐. 정치인들의 반일도 ‘누가 적극적으로 민족주의를 어필하냐’지 진짜로 일본문제를 진지하게 다루는 경우는 많지 않아. 175.223 2018.06.07 10:3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861 일반 정모 찐따 특 2 시란 2018-06-09 0
15859 일반 대피소갈려고 계속보는데 1 치요. 2018-06-09 0
15858 일반 갤방 가고싶은데 ...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856 일반 이번정모도 못가네 ㅇㅇ 222.117 2018-06-09 0
15855 일반 렉걸린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1 일반 지금간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0 일반 아 넘 렉걸리자너 너숙청 2018-06-09 0
15849 일반 바이브 샀다는놈인대 1 ㅇㅇ 110.70 2018-06-09 0
15848 일반 탱크 아바타인데 ESC누르면 메뉴가 안보여요...도와주세요 1 l85a2 2018-06-09 0
15847 일반 브알챗갤 공식 아싸 4 시란 2018-06-09 0
15846 일반 나 퍼블릭들어가도 사람이없어 7 ㅇㅇ 222.117 2018-06-09 0
15845 일반 갤방 잠깐 들러서 재밋게 놀았음 3 HecK 2018-06-09 0
15844 일반 20프레임은 문제가 안되는데 두두 211.243 2018-06-09 0
15843 일반 아바타 대단한거봄 ㄷㄷ 3 호라 61.85 2018-06-09 0
15842 일반 드디어 첫번째 성공작을 만들었다 4 Seolmyu 2018-06-09 3
15841 일반 이거 어떻게 해 3 ㅇㅇ 220.81 2018-06-09 0
15840 일반 아바타 죄다 기본으로만 보이게 하니 원할하네 LiFe 2018-06-09 0
15837 일반 사람 적은방 없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9 0
15836 일반 나왜 사람아무도없지 2 ㅇㅇ 222.117 2018-06-09 0
15835 일반 본갤방 렉걸린다 살려줘... LiFe 2018-06-09 0
15834 일반 대피소도 렉걸려서 빤쓰런 총재 2018-06-09 0
15833 일반 노란 말풍선 느낌표 뭐임? ㅇㅇ 211.179 2018-06-09 0
15831 일반 대피소가고싶어요.. 치요. 2018-06-09 0
15830 일반 갤방 말고 따로 대피소가 있나 1 LiFe 2018-06-09 0
15829 일반 HTC VIVE 머리에쓰는거 그거 충전해서 써야함? 2 ㅇㅇㄹㄹ 125.136 2018-06-09 0
15828 일반 이 사양이면 vr 원할하게 렉 없이 돌아감? 3 ㅇㅇ 182.225 2018-06-09 0
15827 일반 3번 대피소 현황 2 Sing)Hana 2018-06-09 1
15826 일반 대피소상황2 G군 2018-06-09 0
15824 일반 일본에선 바이브가 인기가 많나보다 1 sdad 122.222 2018-06-09 0
15822 일반 대피소도 넘어오새요 G군 2018-06-09 0
15821 일반 블렌더에서는 텍스처 잘 보이는데 유니티 가면 지점토가 되는데 7 ㅇㅇ 211.244 2018-06-09 0
15819 일반 사람 개많다 진심 렉걸려 2 tntnt 2018-06-09 0
15818 일반 대피소1? 상황 G군 2018-06-09 0
15817 일반 컴안터지죠 G군 2018-06-09 0
15816 일반 시험기간,똥컴이라 못 감 피냐타 2018-06-09 0
15814 일반 형들 바이브 usb포트 질문 좀 두두 211.243 2018-06-09 0
15811 일반 ㅗㅜㅑ 갤방 나빼고 전부 인싸들이자너;; 5 tntnt 2018-06-09 0
15809 일반 키넥트 사면 섹스 붕가 포즈 맘대로 가능함? 3 ㅇㅇ 211.225 2018-06-09 0
15807 일반 갑자기 vrc pipeline 이 안뜨는데 어떡하냐... 2 ㅇㅇ 218.157 2018-06-09 0
15804 일반 핵쟁이 박제 7 스토킹 다크나이트 110.10 2018-06-09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