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496 일반 커스텀메이드 만들어본사람 도움좀... 1 BEnE 2018-06-17 0
19495 일반 그 분홍색 고양이 칸나 2 총재 2018-06-17 0
19494 일반 퇴근 40분남앗다 1 ㅇㅇ 223.62 2018-06-17 0
19492 일반 포탈쉐이더랑 반대상황은 어떻게 만듬? 착한사람 2018-06-17 0
19491 일반 MMD4Mecanim VMD 적용하는 메커니즘좀 알려주라 1 iKaMuSuMe 2018-06-17 0
19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냐 2 긴긴 2018-06-17 0
19488 일반 afk 아바타를 따로 만들려고 하는데 ㅇㅇㅇㅇㅇ 112.161 2018-06-17 0
19487 일반 차렷+묵언이면 이겜 왜하냐 7 ㅇㅇ 211.63 2018-06-17 0
19486 일반 일본인 친구는 현실 일본인 친구가 있어요 9 Luche 2018-06-17 0
19484 일반 아싸 파티클에 라이트들어간다 dd 61.72 2018-06-17 0
19483 일반 유니티 질문좀 1 sing)Hana 2018-06-17 0
19482 일반 갤월드에서 3시간잠들은거애요 G군 2018-06-17 0
19481 일반 저댄 이거 노래 재목좀 알려주라 11 카디아. 2018-06-17 0
19480 일반 월드 질문좀 받아주십시오 2 강나다 116.46 2018-06-17 0
19478 일반 로컬 관리자 계정 건드렸다가 로그인 안돼서 식겁했다;; 4 LiFe 2018-06-17 0
19477 일반 껄룩 칸나 고로로롱 거리는 소리 은근히 짜증나지 안냐 3 와쳐는레나다 2018-06-17 0
19476 일반 남한테 닉네임 어떻게 가림? 안보이게 ㅇㅇ 218.157 2018-06-17 0
19474 일반 착한 미코 4 ㅇㅇ 220.76 2018-06-17 15
19473 일반 vrc말고 아바타 원본 많은곳없음?? HazY 2018-06-17 0
19472 일반 캐쉬때매 hdd에깔았는데 ssd에 깔면 더좋음? 6 111 223.33 2018-06-17 0
19471 일반 애들 왜 내 아바타 볼때마다 거미라할까 8 긴긴 2018-06-17 0
19469 일반 야붕이가나쁨 일베가나쁨? 2 ㅇㅇ 175.223 2018-06-17 0
19468 일반 퍼블릭 아바타로 바꾸면 컨트롤러가 말을 안듣는다.. 4 너숙청 2018-06-17 0
19466 일반 게임을 못함 1 NAME_HORANG 2018-06-17 0
19465 일반 걍 첫친구들이 일본인 그룹이라 자연스럽게 일본친구들하고만 놀게 된다 1 와쳐는레나다 2018-06-17 0
19464 일반 HP MR 나만 만족하고 쓰는듯;;;;;;;;; 3 게임가드改二 2018-06-17 0
19462 일반 VRC만화 그려옴 15 BLOCK_B 2018-06-17 12
19461 일반 야짤 1 ㅇㅇ 203.226 2018-06-17 0
19460 일반 님들 월드 이름쳐도 안나오는건 어캐가야함?? 2 Saenic 112.166 2018-06-17 0
19459 일반 셤끝나고 캠프파이어맵에서 ㅇㅇ 203.230 2018-06-17 0
19457 일반 블렌더에서 유니티 갈때 뼈 문제 도와주세요... 저댄조아 2018-06-17 0
19455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질문점.. 4 NewTaKu 112.144 2018-06-17 0
19454 일반 커메 단발머리 캐릭터도 본 위로 튐 BEnE 2018-06-17 0
19452 일반 이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는지 아는사람있어? 3 ㅇㅇ 121.158 2018-06-17 0
19451 일반 한국인 친구가 너보다 일본인 친구에게 관심을 더 주는건 1 ㅇㅇ 218.157 2018-06-17 0
19449 일반 BGM] 커여운 뱁새밴드 3 5Sori 2018-06-17 0
19448 일반 낮잠이나 자야겠다 1 momo 125.184 2018-06-17 0
19447 일반 이거 뭐라는 거야? 4 dd 27.117 2018-06-17 0
19446 일반 검스 6 ㅇㅇ 223.62 2018-06-17 3
19445 일반 지금시간엔 춤추는사람이없네 5 치요키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