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0974 일반 데스케도 어쩌고 하는애들 봐라 1 10선비 2018-06-20 0
20973 일반 데스케도가 jk말투인건아님 5 애플치즈 2018-06-20 0
20972 일반 야 이 스팩에 파워랑 메인보드 어디까지 가야하냐? 8 ㅇㅇ 1.248 2018-06-20 0
20971 일반 표정 모션 넣을때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0970 일반 문예부mmd 많지가 않네.. 치요. 2018-06-20 0
20968 일반 칸코레 히비키 월드 있어? 7 ㅇㅇ 112.152 2018-06-20 0
20967 일반 쓰다듬받을때 머리카락 끝부터 소름 움찔움찔하는사람 있냐 3 ㅇㅇ 1.248 2018-06-20 2
20966 일반 커스텀 메이드 모델링 하는 사람한태 물어보려고 했더니 2 CelesT 2018-06-20 0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39 일반 외국어니까 어색할수도 있지머 1 와쳐는레나다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