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146 일반 요 아바타 어디서 게시되어있나요. 3 비드 1.249 2018-06-16 0
19144 일반 유니티 폴리건 오류 3 시한 2018-06-16 0
19143 일반 아 역시 예상했던 대로네 ㅇㅇ 115.143 2018-06-16 0
19142 일반 사운드 카드 끼우면 잡음 없어지니? 1 momo 125.184 2018-06-16 0
19140 일반 ?? 아무도 없는 복도에서 바지를 2 momo 125.184 2018-06-16 7
19139 일반 념글 키넥트 주문한사람에게 질문 빠쓰 2018-06-16 0
19138 일반 이제는 아예 아무것도 안했다고 킥하고 블락먹네 l85a2 2018-06-16 0
19137 일반 애들아 헤드셋 인식 어캐함? 너숙청 2018-06-16 0
19136 일반 오늘은 일찍자야겟다 ㅇㅇ 218.147 2018-06-16 0
19135 일반 VRChat 프레임드랍터지는거 캐시싹지우면 완화되나 1 ㅅㅋㅋ改 2018-06-16 0
19134 일반 형들 트리거(주먹키) 눌렀을떄 투명해지는거 내가볼땐 잘 되는데 커푸 2018-06-16 0
19133 일반 저댄방 처음 들어가봐서 이것저것 누르다가 갑분싸됨;; 6 L-dopa 2018-06-16 0
19132 일반 무기추가 처음부터 다시해본다 시발 1 ㅇㅇ 121.170 2018-06-16 0
19131 일반 자야지. momo 125.184 2018-06-16 0
19130 일반 키넥트 궁금한점있음 사용자나 갤주 2 ㅇㅇ 119.149 2018-06-16 0
19129 일반 키넥트 뭐사면 되는건가영 3 Luche 2018-06-16 0
19128 일반 야근하면서 아바타만들고파아... 히토리봇치 211.36 2018-06-16 0
19127 일반 유니티 깔았는데 처음에 계정 가입해야하는건가요? ㅇㅇ 220.87 2018-06-16 0
19126 일반 그래 이런 심플한 걸 원했어 시한 2018-06-16 0
19125 일반 너무졸려서 슬립룸가서 자빠져누움 3 ㅇㅇ 218.147 2018-06-16 0
19124 일반 벼랑위의 포뇨 (피아노월드) 악보 가져가세요. 1 Dochi 2018-06-16 14
19123 일반 오큘 키넥트 하면 댈까요 4 Luche 2018-06-16 0
19122 일반 해외직구 어디서사냐? ㅇㅇ 121.124 2018-06-16 0
19120 일반 mmd로 어떻게 아바타 만듬? ㅇㅇ 182.225 2018-06-16 0
19119 일반 유니티 질문 크기 어케줄임 8 시한 2018-06-16 0
19118 일반 선글라스 불러왔더니 개큼 2 시한 2018-06-16 0
19117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디서 다운받음? 1 ㅇㅇ 182.225 2018-06-16 0
19116 일반 풀트레킹 아니면 누워서 자는거 안돼죠? 4 NAME_HORANG 2018-06-16 0
19114 일반 VR쳇 렉 안먹고하려면 컴 스펙을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1 mallin 2018-06-16 0
19113 일반 브얄챗 한달 가까이 하면서 미코 적용해서 다른유저한테 가본적 없음 1 아루라테 2018-06-16 0
19112 일반 꼭꼬핀하니까 생각났는데 1 림크 2018-06-16 0
19111 일반 요즘 퍼블릭방에서 무리지어서 잡담하는새끼들 걍 차단해버린다 5 ㅇㅇ 125.180 2018-06-16 2
19110 일반 트래커 3개 사봣자 vr챗 말고는 1개넘게는 필요없음 댕타 2018-06-16 0
19109 일반 원래 이렇게 응용프로그램 많이 있는거 맞지? 1 dd 27.117 2018-06-16 0
19107 일반 꼭꼬핀사용 후기 5 커푸 2018-06-16 7
19106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에 도트선글라스 끼우고싶은데 5 시한 2018-06-16 0
19105 일반 ㄱㄴㄷ 미코는 채고야 ㅇㅇ 49.175 2018-06-16 0
19104 일반 일본은 바이브 재고가 없네; 2 Luche 2018-06-16 0
19103 일반 차렷충도 조심 1 ㅇㅇ 220.75 2018-06-16 0
19102 일반 설치중... 1 너숙청 2018-06-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