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497 일반 하..오늘 3개월 웃을거 다 웃었네 2 ㅇㅇ 116.42 2018-06-08 0
15496 일반 VR 사양이 많이 높구나 6 ㅇㅇ 59.6 2018-06-08 0
15494 일반 자기전에 기억할것 2 G군 2018-06-08 0
15493 일반 모델 옷 거의 다 입혔다 면요리좋아함 2018-06-08 0
15492 일반 오큘러스 안경끼고 하니까 되긴 한데 콧대 부분이 너무 눌려서 아프다.. 1 ㅇㅇ 116.47 2018-06-08 0
15491 일반 미코 관련해서 나름 관련 있어보이는 저작권법 불러옴 12 닝기링 58.122 2018-06-08 16
15490 일반 혹시 이모트 anime_salute 이건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는지 아는분 ㅇㅇ 49.175 2018-06-08 0
15489 일반 2일차 1 ㅇㅇ 59.12 2018-06-08 0
15488 일반 오큘도언잰간 바이브트래커같은게나오겠지? 3 마요릭 2018-06-08 0
15487 일반 오큘러스 3센서하니 트래킹안튀고좋네 3 마요릭 2018-06-08 0
15486 일반 이어폰 보이스 1 ㅇㅅㅇ 124.54 2018-06-08 0
15485 일반 3번째시도실패 G군 2018-06-08 0
15483 일반 춤추러 가자궁! 6 중포 2018-06-08 1
15482 일반 vr세상속 vr 2 댕타 2018-06-08 0
15481 일반 요새 친구가 하루에 5명씩 생긴다 ㄴㄴㅅ 2018-06-08 0
15480 일반 오큘러스 오늘 샀는데 넷플릭스나 영상같은건 어케봐? ㅂㅂ 211.106 2018-06-08 0
15478 일반 갤럼들 있는 터 따로 있음? 1 ㅇㅇ 58.151 2018-06-08 0
15477 일반 welcome to vnr sdk 이거 언제 끝남..? 2 vr입문자 210.205 2018-06-08 0
15475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불러오기 성공! 1 긴긴 2018-06-08 2
15474 일반 새벽의 부알챗 3 공배기 2018-06-08 0
15473 일반 유니티질문)이거 블랜더로가서 본부모님설정다시해야해요? 1 G군 2018-06-08 0
15472 일반 VR챗 깔았다 2 ㅇㅇ 59.6 2018-06-08 0
15471 일반 뱁새군단 커엽더라 1 ㅇㅇ 58.151 2018-06-08 0
15470 일반 개조당한 병아리 1 ㅇㅇ 183.103 2018-06-08 0
15469 일반 가까이 있을 때 캐릭 안보이는거 어캐 보이게함? 1 dd 58.151 2018-06-08 0
15468 일반 유니티에서 오디오 소스 도움이 필요한것이에요 4 다귀 211.124 2018-06-08 0
15467 일반 야 가비말투 쓰면 병신같냐? 9 블프 2018-06-08 0
15466 일반 갤월드 퍼블릭 오늘 아마 오전 11시에 열릴듯 2 MANKALO 2018-06-08 0
15465 일반 6/9 새벽 댄스방 정산 7 신ldl 2018-06-08 9
15464 일반 오늘자 vrchat ㅇㅇ 175.206 2018-06-08 0
15463 일반 VR케이블 너무 거슬리는데 ㅋㅋㅋ 124.53 2018-06-08 0
15462 일반 인터넷돌아댕기는 이미지 붙여가지고 써도됨? 3 ㅇㅇ 218.146 2018-06-08 0
15461 일반 컨트롤러 밧데리갈면 몇시간감?? ㅇㅇ 211.63 2018-06-08 0
15460 일반 그 아바타 업로드 폴리곤수 제한 없애는거 있지않았음? 2 ㅇㅇ 118.40 2018-06-08 0
15459 일반 이거 유니티에 양쪽다 보이는 네모같은건없어? 1 ㅇㅇ 218.146 2018-06-08 0
15458 일반 아 할거다한듯 3 우사밍 2018-06-08 0
15457 일반 잘생긴 나를 보는 미코들의 수줍은 표정♡ 3 HALT 2018-06-08 1
15456 일반 저사양으로 하고싶은데 옵션 낮추는거 어떻게하나요? 2 ㅇㅇ 218.54 2018-06-08 0
15455 일반 (짤추가) 유니티에서 모델 안팤이 뒤집혔을땐 어떻게 해야 하냐요? 3 긴긴 2018-06-08 0
15454 일반 6월 8일 갤방에서 일어난 일 7 ㅇㅇ 175.193 2018-06-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