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171 일반 가끔 브알챗에서 헌팅할때 1 빠쓰 2018-06-08 0
15170 일반 브알챗흥한지 한달넘어감 5 G군 2018-06-08 0
15169 일반 신사에 죽돌이들은 월케 씨밤 싸가지없냐 6 ㅇㅇ 59.13 2018-06-08 0
15168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마스터 2 G군 2018-06-08 0
15167 일반 현재 갤맵 전경 3 MANKALO 2018-06-08 0
15165 일반 외국인이 말걸어주는데 1 ㅇㅇ 121.159 2018-06-08 0
15164 일반 아바타 팔이 움직이거나 춤출때 종이짝처럼 접히는데 뭘까요?? 2 ㅇㅇ 59.15 2018-06-08 0
15163 일반 가족사진 2 O3Ov 121.143 2018-06-08 0
15162 일반 야외날씨25도 G군 2018-06-08 0
15161 일반 어깨뽕이 옷을 뚫는데 이거 어케 해결해야될까 ㅜㅜ 11 ㅇㅇ 223.194 2018-06-08 0
15160 일반 미코랑 떡치고싶다 6 아리수챤 2018-06-08 0
15159 일반 세이버 네로 아바타월드에서 없어졌네 5 ㅇㅇ 211.63 2018-06-08 0
15157 일반 내가 쓰는 컴 사양 5 게임가드改二 2018-06-08 0
15156 일반 이거 VRChat 2018.2.1 베타 소식 맞나? 7 새로운키 2018-06-08 0
15155 일반 유니티 도움! 3 ㅇㅇ 121.183 2018-06-08 0
15154 일반 일본말 다들 잘하네 3 ㅇㅇ 114.163 2018-06-08 0
15153 일반 파오후 아바타 쓰니까 애들이 먼저 말 ㅈㄴ 걸던데 1 두두 223.62 2018-06-08 0
15152 일반 [월드] 막차 탑승가능? 6 Mercedes 2018-06-08 0
15150 일반 vr키면 최대 프렘 60으로 고정되던데 딴넘들은 어떰? 7 와쳐는레나다 2018-06-08 0
15148 일반 재로그인하니까 공배기 2018-06-08 0
15147 일반 [월드] 사진 우유향 2018-06-08 0
15146 일반 야 영상좀 찾아주라 3 ㅇㅇ 222.96 2018-06-08 0
15145 일반 윾식아 어플좀고쳐 3 G군 2018-06-08 0
15143 일반 혹시 컴퓨터 잘아는사람있니 9 기무대띠 2018-06-08 0
15141 일반 부랄챗 섹스월드도 있다며 2 아리수챤 2018-06-08 0
15140 일반 아바타가 다들 미소녀들이라 난 다른거 하구 싶은데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9 일반 이거 나만이럼? 4 공배기 223.62 2018-06-08 0
15137 일반 이겜 일본인들 가면라이더 보는사람 많던데 ㅇㅇ 121.183 2018-06-08 0
15136 일반 정모때 방송해도됌? 4 기무대띠 2018-06-08 0
15135 일반 미칭너마 11 MANKALO 2018-06-08 11
15134 일반 형들 일본어도 영어도 제대러 못하는데 5 두두 223.62 2018-06-08 0
15133 일반 챗방 보통 어디서 노냐?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2 일반 나도mr쓰는데 빠쓰 2018-06-08 0
15131 일반 디씨앱맛간거애요 1 G군 2018-06-08 0
15130 일반 나 MR 쓰는 컴 사양 4 돈테크만 2018-06-08 0
15129 일반 vr chat 처음시작하려는 개초보 질문좀 6 ㅇㅇ 112.167 2018-06-08 0
15127 일반 MR 질문있습니돠 9 ㅇㅇ 121.154 2018-06-08 0
15126 일반 지금 브알챗 제대로 접속됨? 1 ㅇㅇ 210.117 2018-06-08 1
15125 일반 그때 그 갤럼 읍읍읍형 이번 정모때 구석에서 뵈요 ㅋㅋ 2 ㅇㅇ 223.38 2018-06-08 0
15124 일반 아시발 mr 왜안도ㅓㅣ냐 9 ㅇㅇ 59.152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