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글쓴이
Seal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80
  • 2018-06-07 08:36:39
							

나도 트랩이나해볼까 하면서 한달써보니까
안쓰게되더라고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커서
지금은 아예안쓰고 노래트는용으로씀

듣는사람은 신기하거나 역겁다고하는 부류가있고
외국애들은 원래목소리 들려주면 유아 마 베스트 트랩
이러고 웃어넘기는데

한국인들은 응 다티나 자괴감안듬? 변조꺼라
듣기 거북하다 이런반응개많음 그말들으면
내가 심영이된 기분이들더라 ㅅㅂ

나는 쓸때 남자인거 밝히고 말도 남자처럼쓰는데
변조 컨셉 오지게 잡는사람들은
말투랑 목소리톤도 조절해서 쓰더라

난 정체성을 버리고싶지 않아서
차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

이거 처음쓸때 사람들이 이거 쓰게되면
개판날것 같아서 사용법 공유안했는데

이미 념글에공유되버렷고 쓰는사람 많아서..
쓸땐 쓰더라도 남들이 싫어하면 쓰지말자

변조가 완벽해도 걸리는데 미숙한 조절로
갑분싸 만들지 말자.. 결국 상처받는건 본인임
P.Nira 지가 좋다고 쓰는데 상처를 왜 받음 ;; 그냥 그런갑다 하는거지... 근데 난 변조하면 호타룽이라는 닉 쓰는 일본 변태 아조시 생각나서 별로... 2018.06.07 08:38:29
Seal 님같은 반응이 보통사람들임 2018.06.07 08:39:27
P.Nira 넷카마 짓만 안하면 뭐든 ㅇㅋ임 2018.06.07 08:40:30
지나가던얼굴 외형은 십덕여캐인데 상남자목소리 나는게 별로라 변조키고 하는데 나도 걍 밝히고 다님 ㅋㅋ 2018.06.07 08:47:03
긴긴 변조프로그램 쓰는거 보면 뭔가 아조씨가 헤드셋쓰고 여자목소리 흉내내고 아양떠는게 상상되서 좀 역겨워.. 2018.06.07 08:47:17
Seal 2018.06.07 08:47:31
긴긴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거까진 그래도 괜찮은데 제발 일본 애니에나 나오는 여자말투 흉내내지 말자.. 2018.06.07 08:48:09
Block 변조 써도 상관없는데 아이잉 같은거나오면 그때부터 문제됨 2018.06.07 08:50:26
ㅇㅇㅇ 아바타 외형이든 목소리든 자기맘이지 다른 사람이 그걸 싫어하면 블록 걸겠지만 222.235 2018.06.07 08:50:53
Seal 고정관념때문에 안그러는사람도 그렇게 인식되서 난 그만둠 2018.06.07 08:5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407 일반 블렌더에서 폴리곤 2만개 맞추고 업로드 하려니 1 쇼헽 2018-06-08 0
15406 일반 블랜더 특정부분을 삭제못함? 5 ㅇㅇ 116.120 2018-06-08 0
15405 일반 애들아 컨트롤러 배터리 충전기 이거사면됨? 2 ㅇㅇ 218.146 2018-06-08 0
15404 일반 곤 이거 머리뜯는거 차려충은 못하는거구나 2 Block 2018-06-08 0
15403 일반 6월8일 브얄챗 일기.txt ㅁㄴㅇ 183.101 2018-06-08 0
15402 일반 업로드하다가 캔슬몇번 누르면 정지먹냐?? ㅇㅋ 175.127 2018-06-08 0
15401 일반 세퍼레이트 해도 안나눠질땐 어찌해야함? 7 ㅇㅇ 220.126 2018-06-08 0
15399 일반 mr ipd 67이상으로 올리는방법 어디있었지 우사밍 2018-06-08 0
15397 일반 이거 자꾸 왜이러는걸까 카디아. 2018-06-08 0
15396 일반 mr 화질 회사마다 다름? 2 dd 59.152 2018-06-08 0
15395 일반 캐시파일 삭제 으케함? 2 ㅇㅇ 58.77 2018-06-08 0
15394 일반 왕! 왕! 3 tntnt 2018-06-08 3
15393 일반 전에 일본인 친구가 트위터에서 혐한발언해서 놀랐다던 글 봤는데 8 ㅇㅇ 121.170 2018-06-08 0
15392 일반 으악 [월드]사진 까먹고 안올렸다 흓늑ㅠ 4 ㅇㅇ 115.139 2018-06-08 0
15391 일반 일본 온천맵 좋네 1 ㅇㅇ 175.206 2018-06-08 0
15390 일반 하.. 바이브 사고싶은데 정발품은 사기싫어 4 음메 211.211 2018-06-08 0
15389 일반 지금 자원봉사자쟝들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잇슴? 2 Block 2018-06-08 0
15387 일반 감사합니다 문상선생님 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8 0
15386 일반 MR컨트롤러 배터리 존나 이상함 2 우사밍 2018-06-08 0
15385 일반 유니티 질문의 올바른 자세 5 MANKALO 2018-06-08 0
15384 일반 만들어져있는 이모트 수정할때 뭉개지지않게 잘 바꾸는법 아는제작자 있슴? 3 ㅇㅇ 119.149 2018-06-08 0
15383 일반 아 미친 30분만 한다는게 momo 125.184 2018-06-08 0
15380 일반 담달에 받으면 또나눠줌 5 ㅇㅇ 211.34 2018-06-08 1
15379 일반 오프라인 친구목록에 몇몇이 사라져서 몬가 했네 LiFe 2018-06-08 0
15378 일반 당첨자3 12 ㅇㅇ 211.34 2018-06-08 0
15377 일반 결국 이거하려고 1050ti사왔음 유이쨩 2018-06-08 0
15376 일반 나 왜 사람들이 안보이지???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8 1
15375 일반 갑자기 아바타가 전부 t자포즈취함 우사밍 2018-06-08 0
15374 일반 페도라서 예쁜 로리캐 팬티 보러다니고 싶은데 3 ㅇㅇ 115.143 2018-06-08 0
15373 일반 부갤주 강좌 보고왓는데 여기서막힘 10 메모장 222.119 2018-06-08 0
15372 일반 실존 인물 얼굴로 아바타 만들면 고소당할까? 8 ㅇㅇ 115.143 2018-06-08 0
15371 일반 춤추는 사람들중에 손끝에 빛나는거 3 중포 2018-06-08 0
15370 일반 당첨자2 10 ㅇㅇ 211.34 2018-06-08 0
15368 일반 으 바이브 땀 어떻게 못하나 4 신ldl 2018-06-08 0
15367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 잡고 열심히 만들고 싶은데 의욕이 안생긴다 2 아루라테 2018-06-08 0
15365 일반 이 월드 존나 잘 만든 것 같다 3 ㅇㅇ 115.143 2018-06-08 0
15364 일반 당첨자 9 ㅇㅇ 211.34 2018-06-08 1
15363 일반 파티클 강좌 해줄사람 없음? 11 궁금이 183.108 2018-06-08 0
15362 일반 눈위치는 어느정도가 좋아? 2 ㅇㅇ 182.209 2018-06-08 0
15360 일반 자원봉사자누구임 1 Block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