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이런춤도 가능하냐?
글쓴이
강나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531
  • 2018-06-07 06:59:59
  • 116.46
ㅇㅇ forceable이라고 내가보는애 있는데 춤잘춤 가서 함 봐보셈 125.129 2018.06.07 07:06:05
MANKALO 저사람들 머리에 헤드셋이랑 컨트롤러랑 트래커만 딱 붙여주면 끝이겄네 2018.06.07 07:08:27
F유동닉 ㅇㅇ forceable 스트리머 ㄱㄱ - dc App 2018.06.07 07:12:53
춤만춰 물구나무, 토마스도 추는 아바타도 봤는데;ㅡ; 세삼스레///헤드스핀을 제외한(머리에 헤드셋을 고정시킬 방법이 있으면 이것도 가능할지도) 왠만한 동작은 vr로 가능하죠//몸이 안따라와서 그렇지ㅋ 2018.06.07 07:4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07 일반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과정이 어떻게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06 일반 HDMI가 부족해서 그런데 4 ReaTi 2018-07-21 0
32505 일반 횽아들 뉴비인데 ㄷ와주세요 4 corsair 14.50 2018-07-21 0
32504 일반 케모노 주작 적용해따 4 빈이쿤 2018-07-21 7
32503 일반 스팀 vr 실행하면 자동 으로 켜지는 steamtours 이거 ㅇㅇ 118.37 2018-07-21 0
32502 일반 비오는 텐트? 캠핑 맵 디게 맘에드네 3 레모네이드 2018-07-21 0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462 일반 금일 저녘점호는 연병장,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2 상황경 39.7 2018-07-21 0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