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87
  • 2018-06-07 05:38:39
  • 175.223



재미삼아 적은거라 재미로만 봐주셈
1단계
Vr챗의 재미를 이제 맛본 수준이라 금단증상은 심하지않음
집가서 vr챗 해야지~  정도의 수준
아직은 괜찮음

2단계
슬슬 친구도 생기면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타노시한 일들이 많아짐
평소에 하던 게임도 접고 여가시간의 대부분을 vr챗으로 보냄
여가시간이 아닐때에는 머리속에는 어서 빨리 (인터넷)친구랑 놀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가득함

3단계
잠,일,학교 빼고는 모든 시간을 vr챗에 쏟기시작함
아바타,월드 제작도 하기도함
이때쯤부터 vr챗에 있는게 현실이고 현실이 가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됨
현실세계속에 있을때는 vr챗 생각만 하게되고 미코 칸나같은 아바타들이 계속 떠오르고 어제있었던 일들을 계속 회상함

4단계
한시라도 vr챗을 안하면 미치겠고 vr기기를 가진사람이라면 vr챗에서 하던 행동을 현실에서도 하기시작함
꼬추털수북한 아조씨가 여자같이 움직이게되면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흐릿해짐
일하는도중이나 학교에있을때나 vr챗생각으로 가득해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됨

5단계
나는 미코다
으헤헤
나는 카와이한 미코다 으헤헤헤
아우우우~~
왕왕!
ㅇㅇ 왕왕 아우우우 121.178 2018.06.07 05:40:03
ㅇㅇ 난 1 2 단계 없었는데 203.229 2018.06.07 05:42:03
공배기 지금 3단계랑 4단계 사이임 슬슬 올라오려한다.. - dc App 2018.06.07 05:42:40
메타스코어 2.8단계쯤 되는거같다.. 2018.06.07 05:44:11
빠쓰 곧3단계될듯 아직 수정만할수있고 제작은 못해봤거든 2018.06.07 05:45:56
mallin 2.5 - dc App 2018.06.07 05:54:13
ㅇㅇ 다행이다 아직 2단계 175.223 2018.06.07 05:58:25
yooo 나도 아직 2단계라 다행이다 114.179 2018.06.07 06:04:21
아보 뭔가 넘 무섭다 223.39 2018.06.07 06:04:33
yooo 근데 생각해보니 인터넷에도 친구가 없다. 강제 1단계행 114.179 2018.06.07 06:05:06
ㅇㅇ 나 지금 5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왕왕 - dc App 39.7 2018.06.07 06:07:38
메모장 켯다 - dc App 223.39 2018.06.07 06:58:40
Jatking 미코를찢는다 2018.06.07 07:53:52
KapDang 2.5단계다 3단계까진 아닌데 맵만들고 싶어짐 2018.06.12 05:55:57
ㅇㅇ 왕왕 아우우 211.187 2018.06.14 06:4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95 일반 오큘러스, 키넥트 둘 다 쓰는데 1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94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 권한 언제줘 ㅠ ㅇㅇ 180.69 2018-06-26 0
23493 일반 센서 몰카이야기가 있길래 찾아봄. 10 하이위자드 2018-06-26 1
23492 일반 미코 아바타 쓰는놈들의 오해점.txt 4 ㅇㅇ 125.180 2018-06-26 0
23491 일반 미코 7 공배기 2018-06-26 1
23490 일반 다시는 묵언VR을 무시하지 않겠다 1 시택니코 2018-06-26 1
23489 일반 미코? 5 신ldl 2018-06-26 1
23488 일반 mr 무게가 약 900g 라며? 6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87 일반 와 지금 보니 옆집 윗집 아랫집 지금 아무도 안사네 1 Luche 2018-06-26 0
23486 일반 우주미코처럼 우주 텍스쳐 움직이는거 옷에 넣고싶은데.. 빠쓰 2018-06-26 0
23485 일반 힘들게 완장같은거 만들지말고 1 기무대띠 2018-06-26 0
23483 일반 나 35킬로인데 저댄하는데 아무지장없음 4 ㅇㅇ 117.111 2018-06-26 0
23482 일반 해골이면 저댄하면서 단백질 섭취해라 1 ㅇㅇ 114.205 2018-06-26 0
23481 일반 블렌더를 만지고 있는데 본에대해 질문하나만 봐주라 3 ㅇㅇ 118.221 2018-06-26 0
23479 일반 키넥트 쓸때마다 설정 잡아주는거 개 귀찮네. 4 빠쓰 2018-06-26 0
23478 일반 HP MR 은 폼 세척이나 교체 어캐해야하냐 4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477 일반 뱁새는 식상한거 같아서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6 0
23476 일반 키 150인 미코가 춤추고 있는거면 개꼴인데 3 ㅇㅇ 114.205 2018-06-26 0
23475 일반 저댄하다 해골될듯 9 Luche 2018-06-26 0
23472 일반 HMD 카메라 캠도되는줄 몰랏음 3 신ldl 2018-06-26 0
23471 일반 VR방가서 VR챗 할수있나 4 Luche 2018-06-26 0
23470 일반 모델 저작권이랑 완장 질문 6 ㅇㅇ 211.36 2018-06-26 0
23469 일반 센서로 몰카 당하는거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67 일반 근데 슈샘이 뭐야?? 4 김끄리 2018-06-26 0
23466 일반 윾니티 파티클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오 3 윾니티 118.33 2018-06-26 0
23464 일반 알몸으로 저댄하니 개꿀이네 8 ㅇㅇ 59.152 2018-06-26 1
23463 일반 아바타에 티셔츠에 텍스쳐 그려서 이옷 입혀줬는데 ㅇㅇ 222.120 2018-06-26 0
23462 일반 vr 끼는 사람들은 이펙트 요란한 아바타 안씀 3 마리 2018-06-26 0
23461 일반 요즘 팔에 감는 완장이 흔한것 같아서 2 큐리스 2018-06-26 0
23460 일반 고양이칸나 얻었는데 3 SHIRAM. 2018-06-26 0
23458 일반 파티클 충돌설정 고수있음? 1 강나다 116.46 2018-06-26 0
23457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존나 고민된다 6 162cm 2018-06-26 0
23456 일반 컨트롤러는 보이스끄는동시버튼없나 1 꿀뚤 2018-06-26 0
23455 일반 when love falls - yiruma 악보 ^^ 49.164 2018-06-26 0
23454 일반 유니티 업로드 질문 하약 2018-06-26 0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