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87
  • 2018-06-07 05:38:39
  • 175.223



재미삼아 적은거라 재미로만 봐주셈
1단계
Vr챗의 재미를 이제 맛본 수준이라 금단증상은 심하지않음
집가서 vr챗 해야지~  정도의 수준
아직은 괜찮음

2단계
슬슬 친구도 생기면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타노시한 일들이 많아짐
평소에 하던 게임도 접고 여가시간의 대부분을 vr챗으로 보냄
여가시간이 아닐때에는 머리속에는 어서 빨리 (인터넷)친구랑 놀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가득함

3단계
잠,일,학교 빼고는 모든 시간을 vr챗에 쏟기시작함
아바타,월드 제작도 하기도함
이때쯤부터 vr챗에 있는게 현실이고 현실이 가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됨
현실세계속에 있을때는 vr챗 생각만 하게되고 미코 칸나같은 아바타들이 계속 떠오르고 어제있었던 일들을 계속 회상함

4단계
한시라도 vr챗을 안하면 미치겠고 vr기기를 가진사람이라면 vr챗에서 하던 행동을 현실에서도 하기시작함
꼬추털수북한 아조씨가 여자같이 움직이게되면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흐릿해짐
일하는도중이나 학교에있을때나 vr챗생각으로 가득해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됨

5단계
나는 미코다
으헤헤
나는 카와이한 미코다 으헤헤헤
아우우우~~
왕왕!
ㅇㅇ 왕왕 아우우우 121.178 2018.06.07 05:40:03
ㅇㅇ 난 1 2 단계 없었는데 203.229 2018.06.07 05:42:03
공배기 지금 3단계랑 4단계 사이임 슬슬 올라오려한다.. - dc App 2018.06.07 05:42:40
메타스코어 2.8단계쯤 되는거같다.. 2018.06.07 05:44:11
빠쓰 곧3단계될듯 아직 수정만할수있고 제작은 못해봤거든 2018.06.07 05:45:56
mallin 2.5 - dc App 2018.06.07 05:54:13
ㅇㅇ 다행이다 아직 2단계 175.223 2018.06.07 05:58:25
yooo 나도 아직 2단계라 다행이다 114.179 2018.06.07 06:04:21
아보 뭔가 넘 무섭다 223.39 2018.06.07 06:04:33
yooo 근데 생각해보니 인터넷에도 친구가 없다. 강제 1단계행 114.179 2018.06.07 06:05:06
ㅇㅇ 나 지금 5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왕왕 - dc App 39.7 2018.06.07 06:07:38
메모장 켯다 - dc App 223.39 2018.06.07 06:58:40
Jatking 미코를찢는다 2018.06.07 07:53:52
KapDang 2.5단계다 3단계까진 아닌데 맵만들고 싶어짐 2018.06.12 05:55:57
ㅇㅇ 왕왕 아우우 211.187 2018.06.14 06:4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778 일반 김서리방지 안경을사야하나.. 5 애플치즈 2018-06-24 0
22777 일반 에이서 mr 구매했습니다 근데 컴사양이 문제없을까요? 5 차렷! 210.179 2018-06-24 0
22776 일반 키넥트 거치대 추천해준다 Gloryman 2018-06-24 0
22775 일반 빤스만 입고 vr착용하고 vr챗 하는 놈들 특징 4 아루라테 2018-06-24 0
22774 일반 브알챗 피규어.jpg 4 공배기 2018-06-24 0
22773 일반 브얄챗 아싸 전용 아바타 추천해준다.jpg 2 ㅇㅇ 125.180 2018-06-24 4
22772 일반 오큘쓰다 살짝 부딪혓는데 2 ㅇㅇ 218.147 2018-06-24 0
22770 일반 키넥트 그 네모난 박스가 내 다리쪽 볼수 있어야됨? 글긔 2018-06-24 0
22768 일반 비트세이버 원래 노래 이거밖게업음? 3 ㅇㅇ 218.147 2018-06-24 0
22767 일반 월드 하나 찾고 있는데 오딘지 모르겠음.. ㅇㅇ 2018-06-24 0
22766 일반 갤에 글 쓰거나 사진 올릴때 주의할 점 있나요? 7 싸이킥유코 2018-06-24 0
22765 일반 이모트 할때 캐릭터 자세 바뀌는 대로 시점조절 BEnE 2018-06-24 0
22764 일반 이게 아무리 인싸 재활프로그램이라지만 1 dd 218.157 2018-06-24 0
22762 일반 mr도 비트세이버 가능? 3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1 일반 vr가격대 정리되어잇는데 잇냐 5 ㅇㅇ 175.223 2018-06-24 0
22760 일반 생각보다 사양이 그리높진않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759 일반 나만 vr할때 팬티만 입음? 13 기무대띠 2018-06-24 0
22758 일반 바이브 프로 살지말지 고민하는사람들을 위해 끄젹어봄 1 와이파이 118.222 2018-06-24 1
22757 일반 이모트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은 아바타 있는사람... BEnE 2018-06-24 0
22756 일반 그냥 심심해서 대충 낙서한4컷 빠쓰 2018-06-24 1
22754 일반 나는 승리했다. 1 ㅇㅇ 121.157 2018-06-24 0
22753 일반 바이브프로 사도 괜찮음? 1 이누셩 2018-06-24 0
22752 일반 이거 손에있는 사탕 어떻게없애야함...? 2 ㅇㅇ 49.143 2018-06-24 1
22751 일반 파티클 애니메이션에 넣은거 아무거나 샘플 줄수 있음? 2 BEnE 2018-06-24 0
22749 일반 너네들 총 꺼낼때만 꺼내지말고 반드시 등에 달고다녀라 7 MANKALO 2018-06-24 0
22748 일반 ㄹㅇ 저댄 김치아이돌은 어떻게 따라추라는건지 모르겟음 5 댕타 2018-06-24 0
22747 일반 미코 하울링이나 왕왕 음성파일 어디서구함? 4 Karin 122.35 2018-06-24 0
22745 일반 궁예탈출한다 6 MPL 2018-06-24 0
22744 일반 지금 군바리인데 VRC 하고 싶어서 MR사려는데 비추?? 8 ㅇㅇ 121.64 2018-06-24 0
22743 일반 스팀아이디랑 vrch아이디 연동되? 3 돌멩이 2018-06-24 0
22742 일반 날씨 안그래도 더운데 vr할떄는 창문도 못여니 ㅋㅋ 3 댕타 2018-06-24 0
22741 일반 존나 힙한 뱁새 Luche 2018-06-24 0
22740 일반 산지 3년 된 컴인데 이걸로 될까? 7 ㅇㅇ 121.64 2018-06-24 0
22739 일반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고 활성화 하는법 강좌! 1 BEnE 2018-06-24 0
22738 일반 완전히 똑같은 아바타 하나 더 업로드하려면 어떻게함 2 AVI 2018-06-24 0
22736 일반 vrchat이제 단물 다빠짐??? 6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4 0
22734 일반 이모트 시간제한 어케늘림 2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31 일반 왼손 뒤집으면 채팅창나오고 하는건 아바타에 집어넣는건가 플러그인인가? 4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729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2 NAME_HORANG 2018-06-24 0
22728 일반 hdmi to dp 젠더 암거나 사면되냐 다이소에서? 5 치치후에타 2018-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