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 안 가네
글쓴이
피냐타
추천
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437
  • 2018-06-07 03:25:23
							

아니 일상생활에서도 제가 대신 사과드릴게요같은 겉치레같은건 하잖아

네 잘못이 아니라는 말까진 알겠는데 네가 대표냐 그 사람이 뭐라도 되냐는 왜 나옴?
ㅇㅇ 굳이 떡밥 식은 어글리 코리안 주제를 들고 와서 글을 썻는데 좋게 보일리 잇나 84.47 2018.06.07 03:27:44
피냐타 그건 알겠지만 그래도 쫌 2018.06.07 03:28:08
피냐타 아무리 어글리코리안이 싫대도 저 글쓴이가 욕먹을 이유는 아닌거같은데 2018.06.07 03:28:48
MANKALO 초록색이라 순간 네캎인줄암 2018.06.07 03:30:25
MANKALO 비꼬는 의미 아니고 순수하게 진짜 초록색이라 2018.06.07 03:30:38
기무대띠 그냥 뭍힐만한거 왜 끄집어내냐 2018.06.07 03:31:10
ㅇㅇ 부갤주도 인정한 vrchat 갤러리 = 네이버캎 84.47 2018.06.07 03:31:26
NK08 ?? 이거 디시라고? 댓글 보기 전까지 초록잎인줄 알았자너 - dc App 2018.06.07 03:37:51
피냐타 초록색이 어때서ㅡㅡ 2018.06.07 03:38:27
피냐타 저런거로 일일히 욕하면 뉴비가 글썼다가 욕 들어먹고 좆목한다고 여길 수도 있는 문제임 2018.06.07 03:40:50
떡갈비 내가 아는놈이 실수햇을때나 대신사과하지 쌩판모르는새끼가 한짓을 왜 대신 사과함? 오지랖도 넓네 175.192 2018.06.07 03:43:39
피냐타 아니 최소한 욕을 박지는 말자는거 아녀 그건 저 사람이 알아서 할 문제고 2018.06.07 03:47:21
ㅇㅇ 근데 내눈이 잘못된게 아니라면 욕박은 사람은 없는거같은데. 너가 시발새기들이라고 한거밖에 안보임 84.47 2018.06.07 03:50:04
아보 아니 뭔 욕을 했다고 그래? 욕은 하나도 안보이는데 223.39 2018.06.07 03:50:47
피냐타 내가 좀 민감하게 말햇나 2018.06.07 04:02:03
피냐타 욕이야 없지만...네가 대표냐는 둥..브알챗 내의 친구를 결국 헐뜯는 말이자너 시비처럼 들릴 순 있지 2018.06.07 04:07:40
커피는맥스웰 나도 이 글쓴이랑 같은 생각인데? 사과 할 수도 있지 뭘 사과에 큰 의미를 둠ㅋㅋㅋㅋ 글쓴이가 무슨 도게자를 했나 뭘했냐 2018.06.07 04:09:19
커피는맥스웰 한놈 때문에 전체가 일반화 되는 건 다들 싫은 거 아니었어? 2018.06.07 04:09: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