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obs가 편하긴 편하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97
  • 2018-06-07 01:51:43
							

완전 대기업급 스트리머 아닌이상 xsplit까진 필요없는듯

가볍기도하고 openvr 소스맥이면 vr기기화면을 바로 띄우는거라
vrchat은 obs가 더나은거같기도함

xsplit 정기결제 중지해야것다

- dc official App
기무대띠 방송 동시송출 어케하냐 2018.06.07 01:53:37
openvr깔아야하냐 223.39 2018.06.07 01:54:21
하벤하이드 동시송출은 소스집어넣으면 되지않나? 유튜브만 해서 동시송출은 필요없어서 안봐서 모르겠다 obs는 - dc App 2018.06.07 01:54:42
하벤하이드 그 obs용 openvr 애드온있는데 이거넣고 화면 컷좀 만져주면 깔끔함 그냥 녹화하면 엄청 이상하게찍히는데 - dc App 2018.06.07 01:55:31
ㅇㅇ 동시송출은 해주는 사이트 잇자너 59.31 2018.06.07 01:56:13
하벤하이드 https://youtu.be/I9evOj-v310 - dc App 2018.06.07 01:56:14
하벤하이드 이게 어제 obs로 찍은영상인데 openvr 애드온안넣고 찍으면 저 화면에 2/3 ? 정도밖에 안나올거임 거의 - dc App 2018.06.07 01:56:52
하벤하이드 동시송출자체는 obs로 할수있을건데 채팅창에 카카오 유튭 트위치 막 같이나오는건 다른 사이트나 프로그램으로 띄워야됨 슈퍼챗이랑 트위치후원그런것도 애드온 넣어야하고 - dc App 2018.06.07 01:57:47
NAME_HORANG 너무 흔들린다...멀미날꺼같음. 그래도 추천과 구독은 해드림 2018.06.07 01:59:31
하벤하이드 xsplit은 obs openvr애드온 같은 기능은 못봤음 아마 오큘러스 기준으로 오큘러스 폴더 서포트폴더에 있는 오큘러스 미러 키고 그창을 녹화해야 깔끔하게나올거임 - dc App 2018.06.07 01:59:52
하벤하이드 방송이랑 영상 의식하고 엄천 조심조심움직이면 그런건 덜할거같은데 어쩔수가없는듯 그건 기획물이면 어케든 고정시키던가 스트리머 카메라 키고 하면 해결되는문제긴한데 - dc App 2018.06.07 02:01:02
러닝머신러닝 OBS로 방송 조금 했었는데, 확실히 무료임에도 확장성은 좋은데 활용하려면 이곳저곳에서 좀 끌어와야돼 223.38 2018.06.07 02:05:22
하벤하이드 ㅇㅇ 오픈소스가 장점이지만 단점은 직접 이것저것 추가해야되는개 단점이지 - dc App 2018.06.07 02:07:09
하벤하이드 xsplit 월마다 2만몇천원씩 집어넣는것도 부담이기도하고 방송도 잘안라고 영상만올리다보니 - dc App 2018.06.07 02:07: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525 일반 아바타 제작 반쯤 성공 기념겸 vr챗 첫체험 스크린샷 2 긴긴 2018-06-08 0
15524 일반 갤월드에서 춤추는뭔가 보이길레 2 고래상어◇ 2018-06-08 0
15523 일반 vr 사양낮은애들 거울끄니까 프레임 4배로 오르던데 2 ㅇㅇ 223.39 2018-06-08 0
15520 일반 동방역 신캐를 대하는 우리들의 모습 . jpg 3 ㅇㅇㅇ 121.184 2018-06-08 0
15519 일반 vr 넘 심각한데 3 한비 2018-06-08 0
15518 일반 나나치 이 캐릭터 존나 불쌍한 캐릭터였네 3 카디아. 2018-06-08 0
15517 일반 이게 뭐라고 웃기냐 ㅋㅋ 긴긴 2018-06-08 0
15516 일반 망했다... ㅇㅇ 119.200 2018-06-08 0
15512 일반 트레커사용하다 다친거이제봄 4 ㅇㅇ 39.7 2018-06-08 0
15509 일반 바이브 쓰고 잔다는거 다 헛소린줄 알았는데 1 카디아. 2018-06-08 0
15506 일반 님들 이거 시야가 병신인데 왜그런가요 5 긴긴 2018-06-08 0
15505 일반 트래커 여기서 사두됨? 늅늅 182.215 2018-06-08 0
15504 일반 스팀vr키면 바닥을 기어다닌다 ㅇㅇ 116.47 2018-06-08 0
15502 일반 헐 빠밤폼 짜니까 물나옴 3 King_is_Gombo 2018-06-08 0
15501 일반 근데 비인간형은 어떻게 걸어다니는거지..? 1 긴긴 2018-06-08 0
15497 일반 하..오늘 3개월 웃을거 다 웃었네 2 ㅇㅇ 116.42 2018-06-08 0
15496 일반 VR 사양이 많이 높구나 6 ㅇㅇ 59.6 2018-06-08 0
15494 일반 자기전에 기억할것 2 G군 2018-06-08 0
15493 일반 모델 옷 거의 다 입혔다 면요리좋아함 2018-06-08 0
15492 일반 오큘러스 안경끼고 하니까 되긴 한데 콧대 부분이 너무 눌려서 아프다.. 1 ㅇㅇ 116.47 2018-06-08 0
15491 일반 미코 관련해서 나름 관련 있어보이는 저작권법 불러옴 12 닝기링 58.122 2018-06-08 16
15490 일반 혹시 이모트 anime_salute 이건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는지 아는분 ㅇㅇ 49.175 2018-06-08 0
15489 일반 2일차 1 ㅇㅇ 59.12 2018-06-08 0
15488 일반 오큘도언잰간 바이브트래커같은게나오겠지? 3 마요릭 2018-06-08 0
15487 일반 오큘러스 3센서하니 트래킹안튀고좋네 3 마요릭 2018-06-08 0
15486 일반 이어폰 보이스 1 ㅇㅅㅇ 124.54 2018-06-08 0
15485 일반 3번째시도실패 G군 2018-06-08 0
15483 일반 춤추러 가자궁! 6 중포 2018-06-08 1
15482 일반 vr세상속 vr 2 댕타 2018-06-08 0
15481 일반 요새 친구가 하루에 5명씩 생긴다 ㄴㄴㅅ 2018-06-08 0
15480 일반 오큘러스 오늘 샀는데 넷플릭스나 영상같은건 어케봐? ㅂㅂ 211.106 2018-06-08 0
15478 일반 갤럼들 있는 터 따로 있음? 1 ㅇㅇ 58.151 2018-06-08 0
15477 일반 welcome to vnr sdk 이거 언제 끝남..? 2 vr입문자 210.205 2018-06-08 0
15475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불러오기 성공! 1 긴긴 2018-06-08 2
15474 일반 새벽의 부알챗 3 공배기 2018-06-08 0
15473 일반 유니티질문)이거 블랜더로가서 본부모님설정다시해야해요? 1 G군 2018-06-08 0
15472 일반 VR챗 깔았다 2 ㅇㅇ 59.6 2018-06-08 0
15471 일반 뱁새군단 커엽더라 1 ㅇㅇ 58.151 2018-06-08 0
15470 일반 개조당한 병아리 1 ㅇㅇ 183.103 2018-06-08 0
15469 일반 가까이 있을 때 캐릭 안보이는거 어캐 보이게함? 1 dd 58.151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