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월드에 내 아바타 걸어두고싶었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88
  • 2018-06-07 01:30:37
							

이건 대리업로드 받은거로는 불가능한 작업인거지?

내 자캐가 멀리멀리 퍼졌으면 되게 기분 좋을거같은데
Jatking 퍼블릭으로 업로드후 id코드만있으면가능 2018.06.07 01:31:35
ㅇㅇ 정안되면 부갤주한테 캐쉬로 빼달라고 하세용 211.36 2018.06.07 01:31:45
ㅇㅇ 커미션 이거 얼마줌 ㄷㄷ 211.36 2018.06.07 01:32:13
사호 유니티를 깔아서 sdk 로그인을 한다음 자신이 가지고있는 아바타 목록에서 블루프린트 id만 복사하면 가능하지 않을지 2018.06.07 01:32:19
카디아. 커미션 지금까지 나온 견적으론 34.5정도? 2018.06.07 01:32:44
카디아. id가 대체 뭐시야 아무튼 방법이 있다는거니깐 다행이네 2018.06.07 01:33:17
ㅇㅇ 잉 생각외로 싸네.. 모델링 자체를 하는게 70마넌이던디 211.36 2018.06.07 01:33:45
강나다 ㅁㅊ엄청비싸네 - dc App 116.46 2018.06.07 01:34:04
ㅇㅇ 이뿌다 ㅠㅠ 211.36 2018.06.07 01:34:05
MANKALO 재료들 달라고 하면 그 모델로 아바타 제작은 가능함. 나도 갤월드에 유니크한 아바타 있으면 좋으니까 2018.06.07 01:34:07
카디아. 자기가 아마추어라고 싸게 해주는것도 있고 그렇다고 하더라구 2018.06.07 01:34:11
카디아. 대리업로드는 이미 부탁했는데 이거도 받고 재료도 받아야지 나중에 파일 한번 보내줄게 2018.06.07 01:34:43
피냐타 앗...아아.. 2018.06.07 01:37:39
피냐타 근데 ㄹㅇ 잘 뽑혔네 뭉툭한 느낌이 귀엽다 2018.06.07 01:38:01
mallin 귀 잡아당기고싶다 - dc App 2018.06.07 01:41:11
기무대띠 따먹고싶다 2018.06.07 01:52:00
김끄리 새로싹만드는건데 저정도면 내가 자캐가없을뿐이지 잇엇으면 나도 바로햇다 2018.06.07 01:58:37
김끄리 개싸네 2018.06.07 01:58:52
ㅇㅇ manage에서 퍼블릭전환 가능하자너 id코드는 복사누르면 뜨고 119.149 2018.06.07 03:2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73 일반 MR 연장선 3 ㄹㅍㅁ 121.139 2018-06-09 0
15772 일반 큰일났어 내 아바타가 틱장애에 걸려버렸어 5 ㅇㅇ 59.23 2018-06-09 0
15771 일반 짜피 여기서 광고해봤자 아무도 안누를텐데. 4 빠쓰 2018-06-09 0
15769 일반 아니 여기가 뭐라고 광고를 해대냐. ㅇㅇ 175.118 2018-06-09 0
15767 일반 일잘핵쓸시간 G군 2018-06-09 0
15763 일반 키넥트했을때 글카는 키넥트사양에 영향안받음? 2 빠쓰 2018-06-09 0
15762 일반 vr 쓸 때 동글 쓰는거 몇개필요함? 2 mallin 2018-06-09 0
15761 일반 시작하기전에 검사받으러왔음 ㅇㅇ 121.162 2018-06-09 0
15758 일반 그 있잖아 말하면서 내가 말하는게 어떻게 들리는지 듣는 2 늅늅 59.18 2018-06-09 0
15756 일반 근데 삼성 오디세이가 MR 중에 그렇게 좋음? 7 게임가드改二 2018-06-09 0
15755 일반 유니티도움) 본어디 + 추가 11 G군 2018-06-09 0
15754 일반 궁금한게있는디 개념글 사진 일베마크 뭐임 4 ㅇㅇ 117.111 2018-06-09 0
15753 일반 노래부르는 칸나쟝 1 ㅇㅇ 180.224 2018-06-09 0
15752 일반 브붕이를 본 예수님.jpg ㅇㅇ 211.38 2018-06-09 4
15751 일반 혹시 갤월드에 곤육몬있음?? 찐따새키봄어제 3 ㅇㅇ 117.111 2018-06-09 0
15749 일반 컴퓨터 잘아는 얘 있다하지않았나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9 0
15748 일반 사람있는데로 들어가도 혼자로계속 바껴요 4 살려주시죠 2018-06-09 0
15747 일반 난 지하철 떡볶이삿다가 욕 존나함 ㅇㅇ 218.147 2018-06-09 0
15746 일반 얘들아 MR에 이어폰3.5단자 달려있잖아 2 애플티 2018-06-09 0
15745 일반 나도 갤월드가고싶다 ㅇㅇ 222.117 2018-06-09 0
15744 일반 키넥트 판다고 하면 살 사람 있냐 3 asgrgf 2018-06-09 0
15740 일반 가면라이더 아바타만들고싶다 1 SikYU 2018-06-09 0
15739 일반 일본 모델러 잘아는 사람 있음? 11 JJY 2018-06-09 0
15738 일반 오늘첨인데 스킬어떻게써요? 7 ㄴㄴ 118.43 2018-06-09 0
15737 일반 아조씨들는 vr챗 몇시간함 보통? 3 키라라카 2018-06-09 0
15736 일반 mr 깐뜨롤러 케이블 할라면 먼케이블 사야대? ㅇㅇ 223.39 2018-06-09 0
15735 일반 다이나믹본 뒷머리 찰랑거리는거 설정 어느장도가 제일 이쁨 Sing)Hana 2018-06-09 0
15733 일반 아시발; 니네는꼭 빵먹어보고사라 9 ㅇㅇ 211.63 2018-06-09 0
15732 일반 업스커트 35 123ㅌ 2018-06-09 85
15731 일반 메타몽을 포기한다 1 PHANT 61.81 2018-06-09 0
15729 일반 갤정모때 들고갈 아바타 만들고 있는데 6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726 일반 난 VR 30분 이상 못하겠더라. 돈테크만 2018-06-09 0
15725 일반 가상현실에서 일하는 시대는 이미 왔을지도 모른다.. 3 댕타 2018-06-09 1
15724 일반 MR 키넥트 개빡쳐서 때려쳤다 문제점 좀 해결해주라 ㄷᆢ 1 asgrgf 2018-06-09 0
15723 일반 acer MR 쓰는데 2 돈테크만 2018-06-09 0
15722 일반 본인 ㅁㅌㅊ 13 123ㅌ 2018-06-09 7
15721 일반 너네 브알한번끼몇 몇시간낌? 5 ㅇㅇ 223.39 2018-06-09 0
15720 일반 바질페스토 잇길래 사봣는데 맛잇음??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719 일반 아바타 업로드 몇시간정도 해야 풀림? 1 mechakucha 2018-06-09 0
15718 일반 Modded VRCSDK 이거 써도 상관없냐? 2 123 121.140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