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월드에 내 아바타 걸어두고싶었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88
  • 2018-06-07 01:30:37
							

이건 대리업로드 받은거로는 불가능한 작업인거지?

내 자캐가 멀리멀리 퍼졌으면 되게 기분 좋을거같은데
Jatking 퍼블릭으로 업로드후 id코드만있으면가능 2018.06.07 01:31:35
ㅇㅇ 정안되면 부갤주한테 캐쉬로 빼달라고 하세용 211.36 2018.06.07 01:31:45
ㅇㅇ 커미션 이거 얼마줌 ㄷㄷ 211.36 2018.06.07 01:32:13
사호 유니티를 깔아서 sdk 로그인을 한다음 자신이 가지고있는 아바타 목록에서 블루프린트 id만 복사하면 가능하지 않을지 2018.06.07 01:32:19
카디아. 커미션 지금까지 나온 견적으론 34.5정도? 2018.06.07 01:32:44
카디아. id가 대체 뭐시야 아무튼 방법이 있다는거니깐 다행이네 2018.06.07 01:33:17
ㅇㅇ 잉 생각외로 싸네.. 모델링 자체를 하는게 70마넌이던디 211.36 2018.06.07 01:33:45
강나다 ㅁㅊ엄청비싸네 - dc App 116.46 2018.06.07 01:34:04
ㅇㅇ 이뿌다 ㅠㅠ 211.36 2018.06.07 01:34:05
MANKALO 재료들 달라고 하면 그 모델로 아바타 제작은 가능함. 나도 갤월드에 유니크한 아바타 있으면 좋으니까 2018.06.07 01:34:07
카디아. 자기가 아마추어라고 싸게 해주는것도 있고 그렇다고 하더라구 2018.06.07 01:34:11
카디아. 대리업로드는 이미 부탁했는데 이거도 받고 재료도 받아야지 나중에 파일 한번 보내줄게 2018.06.07 01:34:43
피냐타 앗...아아.. 2018.06.07 01:37:39
피냐타 근데 ㄹㅇ 잘 뽑혔네 뭉툭한 느낌이 귀엽다 2018.06.07 01:38:01
mallin 귀 잡아당기고싶다 - dc App 2018.06.07 01:41:11
기무대띠 따먹고싶다 2018.06.07 01:52:00
김끄리 새로싹만드는건데 저정도면 내가 자캐가없을뿐이지 잇엇으면 나도 바로햇다 2018.06.07 01:58:37
김끄리 개싸네 2018.06.07 01:58:52
ㅇㅇ manage에서 퍼블릭전환 가능하자너 id코드는 복사누르면 뜨고 119.149 2018.06.07 03:2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15653 일반 아 1:1 질문노예 구합니다 글긔 2018-06-09 0
15652 일반 도히도히뭐하는 애야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651 일반 쓉딱이.. 모델 깎는다.. 15 쓉딱 2018-06-09 11
15650 일반 가상월드 정말 가능하면 거기서 살고싶다 1 돈테크만 2018-06-09 0
15649 일반 혹시 월드 만들 줄 아는 사람 있나 1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8 일반 립모션 오늘 마스터한다 ㅅㅂ 9 너숙청 2018-06-09 0
15647 일반 요즘들어 광고글이 뭐이리 범람함 3 MANKALO 2018-06-09 0
15646 일반 지금 코리아 신사에 여자 존나많닼ㅋㅋㅋㅋ 7 ㅇㅇ 223.39 2018-06-09 0
15645 일반 이래서 폴리스 미코 폴리스 미코 하는 구나+ 3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4 일반 초밥 먹고싶다 5 음메 211.211 2018-06-09 0
15643 일반 타뷸라의 늑대 하고싶다 4 ㅇㅇ 183.103 2018-06-09 0
15640 일반 그럼 미코그려진 샌드백으로 해야하나 3 아델리펭귄 2018-06-09 0
15638 일반 중고거래 존예녀 만남; 10 ㅇㅇ 211.63 2018-06-09 1
15635 일반 바이브회색으로깜빡거리는거 어찌없애? 1 ㅇㅇ 121.143 2018-06-09 0
15634 일반 유니티 질문이여!!! 보라색으로 보여여 2 ㅂㅂ 74.105 2018-06-09 0
15633 일반 아 컨트롤러 무섭다 3 돈테크만 2018-06-09 0
1563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보임? 2 ㅇㅇ 125.184 2018-06-09 0
15631 일반 다들 차타고 어디가시나.. NAME_HORANG 2018-06-09 0
15630 일반 이거 같이움직이는거 못하게 하고싶은데 어떡해야하나여 3 ㅇㅇ 220.126 2018-06-09 0
15629 일반 오늘 진짜 후덥지근하다 메타스코어 2018-06-09 0
15628 일반 MR+키넥트에 DRIVER4VR 까지 샀는데 왜이리 팅기지 ㄷㄷ 2 asgrgf 2018-06-09 0
15627 일반 구멍났는대 땜빵하는 법좀;; 4 글긔 2018-06-09 0
15626 일반 윈도우 7쓰는데 10쓰는게 나음? 4 ㅇㅇ 220.87 2018-06-09 0
15625 일반 형들 아바타중에 두두 223.62 2018-06-09 0
15624 일반 어제 신기한 아바타봄 ㅇㅇ 220.76 2018-06-09 0
15623 일반 갤월드 퍼블릭 떴냐? 8 MANKALO 2018-06-09 0
15622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ㅇㅇ 183.101 2018-06-09 0
15621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 야옹이 1 ㅇㅇ 117.111 2018-06-09 1
15619 일반 칸나쟝하고 미코쟝혐오가생긴다면 5 G군 2018-06-09 0
15618 일반 안경충은 vr용 렌즈가이드라는것을 파는 안경점이 있다 ㅇㅇ 220.87 2018-06-09 0
15617 일반 아니 광고만 몇 명 짜른거야 시밣 3 시란 2018-06-09 1
15616 일반 스벅 사줫더니 레스비받음 시발 8 ㅇㅇ 211.63 2018-06-09 0
15614 일반 메이드카페 오픈~ 6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613 일반 뭐여 안경충은 오큘 못씀? 1 sdasd 122.222 2018-06-09 0
15612 일반 유니티 업로드 아바타 부분에서 ㅇㅇ 203.130 2018-06-09 0
15611 일반 괜히 클럽에서 샀나 11 커피는맥스웰 2018-06-09 0
15610 일반 작업한 거 다 날렸다고 욕하지말자 3 xx 39.7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