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파일은 공유 못하는거야?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84
  • 2018-06-07 01:25:25
							

커미션 맡기는데 유니티작업은 못해준다길래 물어봤더니 유니티파일은 줄수가 없다고 하더라고

그러면 브이알 모드 사이트나 그런사이트는 어떻게 공유를 하는거야 ??
김끄리 돈 더내라는거거나 커미션하는사람이 대리업로드해준다는거임 2018.06.07 01:25:51
김끄리 원래 커미션은 제작자가 저작권을 가져가서 파일로안주는경우가많음 파일받으려면 이전에 협상하던가 파일값을더내던가 그게 기본원칙임 2018.06.07 01:26:21
MANKALO 그냥 너 유니티파일 주기 싫다는거임. 폴리곤 리미트를 해제해서 업로드하는거라서 그런거거나 자기가 유료로 산 에셋들 복사해서 뺏어갈까봐 그러는 것일 수도 있음 2018.06.07 01:26:25
xx 줄 수가 없다는 게 주는 게 불가능하다는 게 아니라 주기 싫다는 얘기겠지. 183.96 2018.06.07 01:26:47
Jatking 주기싫단소리네 2018.06.07 01:27:13
xx 뭐 사실 남이 작업한 아바타 뜯어서 슥 보면 그거 기술 배워가는 거 하나도 안 어려우니까. 183.96 2018.06.07 01:27:16
카디아. 아 주기 싫다는 뜻인가보구나 2018.06.07 01:27:43
ㅇㅇ 그리고 유니티 파일로주면 아바타 제작시쓴 모든 에셋이 딸려들어감 211.36 2018.06.07 01:29:55
시마다아리스 줄수있는데? - dc App 2018.06.07 01:30:18
시마다아리스 뭐 맡겼었냐 - dc App 2018.06.07 01:31:15
카디아. 위에 올렸다 2018.06.07 01:33:42
시마다아리스 ㄴ난 작업하면 다 주는 원칙이라 - dc App 2018.06.07 01:35:02
MANKALO ㄴ나도 다 줌 왠만해선 2018.06.07 02:03:11
ㅇㅇ 안주는게 기본원칙은 누구한테서나온소리냐 카더라 말고 119.149 2018.06.07 03:29:28
ㅇㅇ 그냥 막 술술 나오는데루 말하면 모르는애는 그냥 믿자너? 119.149 2018.06.07 03:3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89 일반 넌 또 왜 혼자야 5 ㅇㅇ 218.238 2018-07-24 0
33388 일반 나도 커여운 캐릭터나 커미션받을걸 1 ㅇㅇ 125.181 2018-07-24 0
33387 일반 부갤주 그 보드 살려고 하네 ㅋㅋㅋㅋ 1 ㅇㅇ 210.104 2018-07-24 0
33385 일반 저댄 노래보면 같은곡에도 다른춤이 있자나 댕타 2018-07-24 0
33384 일반 전에있던 MMD방은 사망한거야? 1 ㅇㅇ 110.70 2018-07-24 0
33383 일반 앉아서 기타치고 노래부르는 애들은 6 ㅇㅇ 218.239 2018-07-24 0
33382 일반 꼬리 질문/gif 데이터 주의 1 새녘미르 2018-07-24 0
33381 일반 [PC] 현세대중에서 300 아래로 가장 좋은 견적 내줄 수 있는사람? 10 MANKALO 2018-07-24 0
33380 일반 MMD 월드 제작자님 혹시 거울도 움직이게 해주실수 있나여ㅜ 2 ㅇㅇ 223.38 2018-07-24 0
33378 일반 이거 색 어떰 어울림?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0
33377 일반 데스건으로 개꿀잼 게임을 할수있는 맵 아이디어 하나 풀어준다 6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12
33376 일반 이동이안돼는대 이거 어떻게 해야해요? 4 ㅇㅇ 59.22 2018-07-24 0
33375 일반 트래커 온거같은데 7 초견 2018-07-24 0
33374 일반 행복한 인생 1 mallin 2018-07-24 0
33372 일반 립모션 키넥트 싸게 팔아주실 고마운분 계시나요? 6 NAME_HORANG 2018-07-24 0
33371 일반 음성 진짜 궁금한데 4 ㅇㅇ 222.109 2018-07-24 0
33370 일반 오큘샀는데 바이브사고싶음 5 #w# 124.59 2018-07-24 0
33369 일반 커메 아바타 등록하면서 알게된 건데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5
33368 일반 님들 그 이야기 들엇어요? 6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66 일반 춤추고 싶다 3 Luche 2018-07-24 0
33365 일반 친구 놈 브랄챗 안한다고 지우라면서 7 에스카노르 2018-07-24 1
33364 일반 브얄챗에 대한 호감도가 오버플로우됐다 4 ㅇㅇ 223.62 2018-07-24 1
33363 일반 오늘도 열심히 천시간을 향해 달린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1
33362 일반 트레커 허리달기용으로 허리보호대 으떰? 3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361 일반 다이소왔당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360 일반 208시간찍은 고인물입니다 23 BLOCK_B 2018-07-24 2
33359 일반 이거 유니티로 아바타 저장할려하는데 나좀 구해줘 5 owosweet 124.63 2018-07-24 0
33358 일반 mmd 댄스 제작자님 1 ㅇㅇ 220.122 2018-07-24 0
33357 일반 집가고 싶더 초보자아 2018-07-24 0
33356 일반 오늘목표달성했따 5 꿀뚤 2018-07-24 2
33355 일반 팬티가 늘어나네 5 mallin 2018-07-24 1
33353 일반 갤럼들 지금 플레이타임 몇시간째 돼가냐 11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2
33352 일반 쇼타 미코로 돌아다니니까 서양누나들 환장함 6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4 2
33351 일반 언프렌드 하면 조용히 사라질 수 있지? ㅇㅇ 220.93 2018-07-24 0
33349 일반 mr연결 질문좀 1 jjang_ah 2018-07-24 0
33348 일반 오큘유저 빠밤폼 쓰는게좋은가? 4 뉴릴 2018-07-24 0
33347 일반 에이서 MR 세일해서 $149하던데 살만하냐? 1 ㅇㅇ 59.25 2018-07-24 0
33346 일반 한달반만에 VR챗 300시간 찍음 6 Luche 2018-07-24 0
33345 일반 VIVE 인기많나봐요 5 XXX1 36.38 2018-07-24 0
33344 일반 빠밤폼 그거써도 불편하네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