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오큘이 종합적으로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72
  • 2018-06-07 01:07:28
  • 223.38
							

1. MR ●●●

장: VR기기중에선 제일 싸고, 돈이 없는 학생층에게 무난하게 좋은거같음
단: 손(컨트롤러)이 귀 뒤쯤 넘어가면 트래킹이 끊기므로(옵션 추가해서 어느정도 해소가능), 팔을 항시 토끼마냥[ㄴㅣㄴ] 앞으로 하고 있어야해서 팔도 아프고 좀 신경쓰임

2. 오큘러스 ●●●●

장: MR 상위호환이라고 생각하면 됨. 팔 위치가 어디있든지 항시 트래킹 추적을 하고있어서 MR의 문제점이었던 팔이 자유로워짐
단: 오큘러스까지는 하체 트래킹이 안됨. 간접적인 방법(타 장치)로 준 풀트래킹 수준의 구현은 가능

3. 바이브 ●●●● (플레이타임 짧은 유저는 ●●●●○)

장: 여기서부터 풀트래킹이 가능하다(트래커 개당15~20만 3개(허리, 양다리) 필요)
단: 컨트롤러가 충전식이라 배터리 교환이 안된다(가장 큰 단점, 멀미 때문에 게임 많이 못하는 사람이면 상관없음). 장비 가격이 껑충 뛴다.

4. 바이브 Pro ●

장: HMD가 무선이다(지속시간 2~3시간)
단: 선만 뺀 300만원짜리 병x신.


MANKALO 오큘특)통수치는회사임, 바이브가 오큘보다 성능이 떨어졌어도 바이브 샀을듯, 하지만 바이브는 트래킹성능이 우월함 ㅅㅅ 2018.06.07 01:10:16
Block 간접적인방법이뭐임? 2018.06.07 01:11:24
ㅈㅇㅁ ㄴ키넥트 223.38 2018.06.07 01:13:17
ㅇㅇ 오큘은 그냥 쇼핑몰에 파는 세트만 사도 되는 것이에여? 59.23 2018.06.07 01:13:53
ㅇㅇ 바이브프로 유선임 211.36 2018.06.07 01:20:19
러닝머신러닝 MAN - 트래킹 성능에 차이가 있음? 223.38 2018.06.07 01:20:30
ㅇㅇ 유선 키트가 있어 끼우면 무선이 되능거 211.36 2018.06.07 01:20:34
러닝머신러닝 59.23 - 해외직구가 싸긴함 223.38 2018.06.07 01:21:40
Jatking 배송기간때문에 바이브 삿는데 2018.06.07 01:22:07
러닝머신러닝 211.36 - 유무선 둘다 사용가능한거? 유선끼면 충전되는건가 223.38 2018.06.07 01:22:30
dads 기본적으로 바이브나 프로나 죄다 유선이고 무선키트 별도구매하면 기존이나 프로나 다 무선사용가능 14.53 2018.06.07 01:33:41
러닝머신러닝 ㄴ모듈같은거 다는건가보네 223.38 2018.06.07 01:39:13
HALT 프로 풀셋 179인데 오똫게 300이.. 2018.06.07 01:55:32
왜 바이브프로만 무선이라고 잘못아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 223.39 2018.06.07 01:5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398 일반 hp mr 샀는데 마이크 내장임??? 5 ㅇㅇ 223.39 2018-06-10 0
16397 일반 mr은 바이브랑 비교해서 나쁜거 뭐뭐있어? 8 162cm 2018-06-10 2
16396 일반 스네일 마커 안되는 이유 찾았다 게임가드改二 2018-06-10 0
16395 일반 나도 외주라도 넣어서 나만의 아바타 만들까 1 SikYU 2018-06-10 0
16393 일반 갤 월드에 있는 디씨로는 글 못씀? 라그네아 2018-06-10 0
16392 일반 혹시닉넴 한글로도 바꿔짐?? 2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91 일반 머리카락 팔랑팔랑거리는거 어캐하는거야 2 ㅇㅇ 112.184 2018-06-10 0
16390 일반 Hp MR이랑 레노버 MR이랑 차이 많이 날까? 6 dddd 14.47 2018-06-10 0
16389 일반 야 너희들도 거기서 만난애들이 라인아이디 알려달라함? 3 빅펭귄맨 2018-06-10 0
16388 일반 안녕.. 목도리메쉬는 어디다 합쳐야하는거니 3 ㅇㅇ 175.223 2018-06-10 0
16387 일반 오늘도 존내게 춤췄다 2 ㅇㅇ 125.129 2018-06-10 0
16386 일반 빨리 지브리월드 이름 알려조 2 음메 211.211 2018-06-10 0
16385 일반 글고혹시 닉네임은 못바꿈?? 6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84 일반 빅시스터 질문좀 할께요 2 궁금 39.120 2018-06-10 0
16382 일반 아직도 일하는중 빠쓰 2018-06-10 0
16381 일반 vr챗 해보려고 아바타 적용하는데 플레이타임 부족하면 아바타안댐?? 5 오마에쿠미코 2018-06-10 0
16380 일반 유니티 파일을 블렌더 파일로 다시 바꿀 수 있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10 0
16379 일반 도움좀 주세요. 970 윈도우mr 쓰는데 샘플링 몇해요? 3 ㅇㅇ 223.39 2018-06-10 0
16378 일반 빌런에 어올리는 컨셉은 뭘까 5 ㅇㅇ 203.90 2018-06-10 0
16377 일반 시발 내일 왜 출근이야 4 아야세쨔응 2018-06-10 0
16376 일반 음료의 맵탐방 이번에 소개할 맵 티저(지브리 월드) 4 음료 2018-06-10 1
16374 일반 자캐를 처음부터 만드려면 어떻게해야함??? 4 빙빙 122.37 2018-06-10 0
16373 일반 지브리월드 어케가는거임? 1 울테 2018-06-10 0
16372 일반 프레젠테이션에서 왜 이런거 그리냐... ㅇㅇ 220.78 2018-06-10 0
16370 일반 오늘 일본 지인이랑 곤육몬 쓰고 다닌 후기 2 ㅇㅇ 222.119 2018-06-10 0
16369 일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지 솓아나는 알몸미쿠 봣다 ㅋㅋㅋ 1 아야세쨔응 2018-06-10 0
16368 일반 피아노 시뮬 방 질문 하나만... 1 lb 121.130 2018-06-10 0
16367 일반 두루미 모델링찾았어요 1 치요. 2018-06-10 0
16365 일반 이틀간 한 끼도 안먹었네;; 8 시란 2018-06-10 0
16364 일반 방금 ㅈㄴ 이상한 테러당했어ㅏ 2 커푸 2018-06-10 0
16362 일반 아바타 다 만들었다 6 라식 2018-06-10 0
16361 일반 가면메쉬랑 몸통메쉬랑 어떻게 합쳐? 1 ㅇㅇ 110.70 2018-06-10 0
16360 일반 노래빌런 5 ㅇㅇ 121.140 2018-06-10 0
16359 일반 저스트댄스방 친구들 4 눈농 2018-06-10 0
16357 일반 뭐 잘못만졌다가 눈이 뒤졌음 7 곤돌라스 2018-06-10 0
16354 일반 졸려 5 공배기 2018-06-10 0
16353 일반 지브리월드애서 매챠쿠챠 놀앗다 3 강나다 116.46 2018-06-10 0
16352 일반 월드 제작자한테 디코로 질문하면 민폐일려나 ㅇㅇ 125.134 2018-06-10 0
16350 일반 아니 퍼그에서 흑인 칸나들 뭐냐 1 ㅇㅇ 211.33 2018-06-10 0
16348 일반 오늘도쟈밋엇다 1 ㅇㅇ 218.147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