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오큘이 종합적으로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72
  • 2018-06-07 01:07:28
  • 223.38
							

1. MR ●●●

장: VR기기중에선 제일 싸고, 돈이 없는 학생층에게 무난하게 좋은거같음
단: 손(컨트롤러)이 귀 뒤쯤 넘어가면 트래킹이 끊기므로(옵션 추가해서 어느정도 해소가능), 팔을 항시 토끼마냥[ㄴㅣㄴ] 앞으로 하고 있어야해서 팔도 아프고 좀 신경쓰임

2. 오큘러스 ●●●●

장: MR 상위호환이라고 생각하면 됨. 팔 위치가 어디있든지 항시 트래킹 추적을 하고있어서 MR의 문제점이었던 팔이 자유로워짐
단: 오큘러스까지는 하체 트래킹이 안됨. 간접적인 방법(타 장치)로 준 풀트래킹 수준의 구현은 가능

3. 바이브 ●●●● (플레이타임 짧은 유저는 ●●●●○)

장: 여기서부터 풀트래킹이 가능하다(트래커 개당15~20만 3개(허리, 양다리) 필요)
단: 컨트롤러가 충전식이라 배터리 교환이 안된다(가장 큰 단점, 멀미 때문에 게임 많이 못하는 사람이면 상관없음). 장비 가격이 껑충 뛴다.

4. 바이브 Pro ●

장: HMD가 무선이다(지속시간 2~3시간)
단: 선만 뺀 300만원짜리 병x신.


MANKALO 오큘특)통수치는회사임, 바이브가 오큘보다 성능이 떨어졌어도 바이브 샀을듯, 하지만 바이브는 트래킹성능이 우월함 ㅅㅅ 2018.06.07 01:10:16
Block 간접적인방법이뭐임? 2018.06.07 01:11:24
ㅈㅇㅁ ㄴ키넥트 223.38 2018.06.07 01:13:17
ㅇㅇ 오큘은 그냥 쇼핑몰에 파는 세트만 사도 되는 것이에여? 59.23 2018.06.07 01:13:53
ㅇㅇ 바이브프로 유선임 211.36 2018.06.07 01:20:19
러닝머신러닝 MAN - 트래킹 성능에 차이가 있음? 223.38 2018.06.07 01:20:30
ㅇㅇ 유선 키트가 있어 끼우면 무선이 되능거 211.36 2018.06.07 01:20:34
러닝머신러닝 59.23 - 해외직구가 싸긴함 223.38 2018.06.07 01:21:40
Jatking 배송기간때문에 바이브 삿는데 2018.06.07 01:22:07
러닝머신러닝 211.36 - 유무선 둘다 사용가능한거? 유선끼면 충전되는건가 223.38 2018.06.07 01:22:30
dads 기본적으로 바이브나 프로나 죄다 유선이고 무선키트 별도구매하면 기존이나 프로나 다 무선사용가능 14.53 2018.06.07 01:33:41
러닝머신러닝 ㄴ모듈같은거 다는건가보네 223.38 2018.06.07 01:39:13
HALT 프로 풀셋 179인데 오똫게 300이.. 2018.06.07 01:55:32
왜 바이브프로만 무선이라고 잘못아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지 223.39 2018.06.07 01:5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61 일반 이 아바타 베트남전 버전도 나와서 가봤더니 ㅋㅋㅋㅋㅋㅋ 8 ㅇㅇ 180.230 2018-06-08 0
14960 일반 차렷충 괴롭히기 좋은 방법이 뭐가있음? 10 ㅇㅇ 223.62 2018-06-08 0
14959 일반 싸우지말고 1 크퀘허쉴? 2018-06-08 0
14958 일반 곤육몬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냐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8 1
14957 일반 미코나해라 8 하벤하이드 2018-06-08 0
14956 일반 닉언 하지 말라니까 그새 또 하네 5 시란 2018-06-08 1
14955 일반 압타 제작 늅늅이들은 에셋스토어를 활용해보자 5 ㅇㅇ 121.183 2018-06-08 0
14954 일반 인방충이 많으면 얼마나 많다고ㅋㅋ 3 피냐타 2018-06-08 0
14953 일반 어제 갤에 누가 월드추천하길래와봤는데 5 강나다 116.46 2018-06-08 0
14951 일반 갤단톡방 공개같은게 지랄인 이유 ㅇㅇ 223.62 2018-06-08 4
14948 일반 오큘러스에 v2키넥트 사용중인사람? 2 ㅇㅇ 211.36 2018-06-08 0
14946 일반 이 겜이 진짜 디시랑 상극은 상극이구나 2 CelesT 2018-06-08 0
14945 일반 카톡방 소식들어갔다. 1 ㅇㅇ 121.179 2018-06-08 0
14942 일반 재미있는 아바타의 핵심은 2 ㅇㅇ 121.183 2018-06-08 0
14941 일반 애초에 갤좆목막는게 그거잖음 2 G군 2018-06-08 2
14940 일반 업로드풀리는거진짜 오잉 2018-06-08 0
14938 일반 미코 제작자가 원하는 미코디스토피아 빅픽쳐 1 ㅇㅇ 211.38 2018-06-08 1
14937 일반 단톡방을 하든 디코를 하든 갤에서 티만 안내면 아무도 모름 2 ㅇㅇ 113.198 2018-06-08 0
14935 일반 오픈카톡 친목질 질문한다. 9 ㅇㅇ 121.179 2018-06-08 1
14934 일반 인성질은 개속 되어야만 한다 크퀘허쉴? 2018-06-08 0
14933 일반 6월 1일자 미코 모델링 개발자 트윗을 읽어 보았다 2 ㅇㅇ? 118.218 2018-06-08 0
14932 일반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4 GUESSreki 2018-06-08 1
14931 일반 저어도 미코족인데 7 G군 2018-06-08 0
14930 일반 영어도 걍하면 되던데 7 아야세쨔응 2018-06-08 0
14926 일반 초밥먹어야징~ ㅇㅇ 114.163 2018-06-08 0
14924 일반 진짜우리갤 이대로 가면 3 NAME_HORANG 2018-06-08 2
14923 일반 수까 블리얏이 심한욕임? 2 아리수챤 2018-06-08 0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