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쓰는 애들 종합적 후기좀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330
  • 2018-06-06 23:48:40
  • 223.38
							

MR팔고 슬슬 갈아탈지 생각중인데

어떰? 한줄요약좀

CelesT 제일 구린 ppi라 격자 쩔 걸 - dc App 2018.06.06 23:49:12
CelesT 컨트롤러는 제일 편하다고는 하더라 - dc App 2018.06.06 23:49:26
MANKALO 바이브-트래킹이 칼같다. 컨트롤러 모양덕에 총게임 칼게임 할맛남. 모기장 살짝 있음. 안경 잘들어감. 나중에 풀트래킹으로 바꾸기 용이함. 가장 많은 게임풀 보유. 갓갓 바이브 사실? 2018.06.06 23:50:21
러닝머신러닝 ㄴ컨트롤러가 바형태가 아니라 그립형태라 편해보이긴하저라 223.38 2018.06.06 23:50:25
러닝머신러닝 ㄴ바이브셋 70아니냐 ㅠ 넘비싸 223.38 2018.06.06 23:50:59
꼬마키` 바이브 안써봐서 몰겠는데 난 다 만족임 2018.06.06 23:51:23
MANKALO 오큘사도 어차피 나중에 바이브로 바꿀텐데 그거보단 낫지 2018.06.06 23:51:41
러닝머신러닝 ㄴ근데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식이라고들어서, 배터리 교체안되면 좀 그럼 충전일일이하기도 귀찮고 223.38 2018.06.06 23:54:04
MANKALO 엥 오큘은 충전식이 아님?? 나중에 돈여유 많이 생기면 오큘도 사봐야겠네 2018.06.06 23:59:22
러닝머신러닝 오큘 건전지라고 들은거같은데 찾아보는중 223.38 2018.06.07 00:01:34
ㅇㅇ 오큘 AA건전지 40시간 175.223 2018.06.07 00:06:42
러닝머신러닝 ㄴㄱㅅ 223.38 2018.06.07 00:07:17
ㅇㅇ 오큘에서 바이브 프로 넘어갔는데 화질이랑 안경공간빼고는 오큘이 압승임.. 211.36 2018.06.07 00:11:43
러닝머신러닝 바이브 프로 무선인건 좋은데, 배터리 시간도 그렇고 너무 희생되는게 많아서 별로같아보임 223.38 2018.06.07 00:15:17
바이브프로 유선이라고.. 아 씨바 암걸릴거같아 223.39 2018.06.07 02:06: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170 일반 브알챗흥한지 한달넘어감 5 G군 2018-06-08 0
15169 일반 신사에 죽돌이들은 월케 씨밤 싸가지없냐 6 ㅇㅇ 59.13 2018-06-08 0
15168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마스터 2 G군 2018-06-08 0
15167 일반 현재 갤맵 전경 3 MANKALO 2018-06-08 0
15165 일반 외국인이 말걸어주는데 1 ㅇㅇ 121.159 2018-06-08 0
15164 일반 아바타 팔이 움직이거나 춤출때 종이짝처럼 접히는데 뭘까요?? 2 ㅇㅇ 59.15 2018-06-08 0
15163 일반 가족사진 2 O3Ov 121.143 2018-06-08 0
15162 일반 야외날씨25도 G군 2018-06-08 0
15161 일반 어깨뽕이 옷을 뚫는데 이거 어케 해결해야될까 ㅜㅜ 11 ㅇㅇ 223.194 2018-06-08 0
15160 일반 미코랑 떡치고싶다 6 아리수챤 2018-06-08 0
15159 일반 세이버 네로 아바타월드에서 없어졌네 5 ㅇㅇ 211.63 2018-06-08 0
15157 일반 내가 쓰는 컴 사양 5 게임가드改二 2018-06-08 0
15156 일반 이거 VRChat 2018.2.1 베타 소식 맞나? 7 새로운키 2018-06-08 0
15155 일반 유니티 도움! 3 ㅇㅇ 121.183 2018-06-08 0
15154 일반 일본말 다들 잘하네 3 ㅇㅇ 114.163 2018-06-08 0
15153 일반 파오후 아바타 쓰니까 애들이 먼저 말 ㅈㄴ 걸던데 1 두두 223.62 2018-06-08 0
15152 일반 [월드] 막차 탑승가능? 6 Mercedes 2018-06-08 0
15150 일반 vr키면 최대 프렘 60으로 고정되던데 딴넘들은 어떰? 7 와쳐는레나다 2018-06-08 0
15148 일반 재로그인하니까 공배기 2018-06-08 0
15147 일반 [월드] 사진 우유향 2018-06-08 0
15146 일반 야 영상좀 찾아주라 3 ㅇㅇ 222.96 2018-06-08 0
15145 일반 윾식아 어플좀고쳐 3 G군 2018-06-08 0
15143 일반 혹시 컴퓨터 잘아는사람있니 9 기무대띠 2018-06-08 0
15141 일반 부랄챗 섹스월드도 있다며 2 아리수챤 2018-06-08 0
15140 일반 아바타가 다들 미소녀들이라 난 다른거 하구 싶은데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9 일반 이거 나만이럼? 4 공배기 223.62 2018-06-08 0
15137 일반 이겜 일본인들 가면라이더 보는사람 많던데 ㅇㅇ 121.183 2018-06-08 0
15136 일반 정모때 방송해도됌? 4 기무대띠 2018-06-08 0
15135 일반 미칭너마 11 MANKALO 2018-06-08 11
15134 일반 형들 일본어도 영어도 제대러 못하는데 5 두두 223.62 2018-06-08 0
15133 일반 챗방 보통 어디서 노냐?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2 일반 나도mr쓰는데 빠쓰 2018-06-08 0
15131 일반 디씨앱맛간거애요 1 G군 2018-06-08 0
15130 일반 나 MR 쓰는 컴 사양 4 돈테크만 2018-06-08 0
15129 일반 vr chat 처음시작하려는 개초보 질문좀 6 ㅇㅇ 112.167 2018-06-08 0
15127 일반 MR 질문있습니돠 9 ㅇㅇ 121.154 2018-06-08 0
15126 일반 지금 브알챗 제대로 접속됨? 1 ㅇㅇ 210.117 2018-06-08 1
15125 일반 그때 그 갤럼 읍읍읍형 이번 정모때 구석에서 뵈요 ㅋㅋ 2 ㅇㅇ 223.38 2018-06-08 0
15124 일반 아시발 mr 왜안도ㅓㅣ냐 9 ㅇㅇ 59.152 2018-06-08 0
15123 일반 [월드] 사진 ㅇㅇ 39.7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