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Where are you from? 말고 Can i speak ~~?라고
글쓴이
히토리봇치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253
  • 2018-06-06 19:25:15
  • 182.226
							

하면 안되겠냐...


제발 나라 찾지말자.. ㅠ


그냥 의사소통 가능한 말 있냐고 물어보라고 ㅠㅠ

러프멜 Do you speak ~~? / Which language do you prefer ~~ or ~~? 2018.06.06 19:33:36
NAME_HORANG 그냥 한국말로 인사하면 상대방이 한국말 모른다고 말해주지않나 2018.06.06 19:35:32
ㅇㅇ 아니 where are you from 을 묻는게 뭐가 문제야 이해를 못하겟네 84.47 2018.06.06 19:39:36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196&page=2 59.31 2018.06.06 19:48:14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210&page=1 59.31 2018.06.06 19:48:16
ㅇㅇ 글로벌게임에서 저게 무슨상관.. 121.136 2018.06.06 19:48:27
ㅇㅇ 이글을 보고 오쟈 59.31 2018.06.06 19:48:28
ㅇㅇ 나라묻는게 왜꼬움 비틱임? 223.39 2018.06.06 19:51:48
ㅇㅇ 다짜고짜 묻는걸 싫어한다고? 개소리야 처음 만난 사람하고는 where are you from 하면서 서로 묻고 할 수 있는건데. 무슨 서양에 환상이있냐? 한국하고 다를줄 알아? 아무리 서양이 개인중심적사회고 한국하고 성향이 다르다고 해도 이런건 전혀 상관없다. 무슨 사생활에 깐깐한문화가 있어서 where are you from 을 물으면 안되는거냐 ㅋㅋㅋㅋㅋ 84.47 2018.06.06 19:54:56
ㅇㅇ 실제로 싫어하는외국인들에대한 증언이 계속 나오자너 121.170 2018.06.06 20:03:08
Lydie 난 외국에서 나라묻고 다녔는데... 사실 다 영어쓰면 그런거 필없다 2018.06.06 21:41:32
아보 존나 뭔소리냐 난 외국인이 묻던데 웨알프 223.62 2018.06.06 23: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270 일반 이제 머리에도 썬크림 바르노; 까도남 49.238 2018-07-04 0
26269 일반 이 겜 찐따 많음?? 5 ㅇㅇ 121.64 2018-07-04 2
26268 일반 아바타 키는 어떻게 줄이나요? 2 ㅇㅇ 220.127 2018-07-04 0
26267 일반 저번에 피드백 해줬던것들 다 적용했다 어떰?? 2 Bunny Y 2018-07-04 0
26266 일반 바이브는 이번달 안으로 해야지 1 하피핏 2018-07-04 0
26265 일반 월드중마피아 카드게임 어떻게해 2 으갉 110.8 2018-07-04 0
26264 일반 vrc 스크린샷 사진 어떻게 찍냐 2 ㅇㅇ 218.158 2018-07-04 0
26263 일반 드디어 왔드아!!!!!!!!!!!!!!!!!!!!! 5 하피핏 2018-07-04 0
26261 일반 프레임 2~30이면 상대방 시점에서 끊겨보이나요? 1 ㅇㅇ 125.134 2018-07-04 1
26260 일반 ㄹㅇ한국커뮤니티에 파티클 강좌 쓰기 두려움 6 ㅇㅇ 220.126 2018-07-04 3
26259 일반 붕괴 모델링 추출 koper2004 2018-07-04 0
26258 일반 갤럼친구중 한명에게 원치않게 데스건을 맞게 됬는데 기분이 5 ㅇㅇ 221.164 2018-07-04 6
26257 일반 파티클 질문있음 스카블 39.120 2018-07-04 0
26256 일반 파티클 리미터 적정값 찾게 데스건 가진 갤럼 구함 4 채고조넘사ㅓ제 118.220 2018-07-04 0
26255 일반 나는 데스건 맞아보고싶음 2 ㅇㅇ 110.70 2018-07-04 0
26253 일반 브얄챗갤 특징.txt 1 ㅇㅇ 125.180 2018-07-04 0
26252 일반 블랜더 도움인거시야; 4 BLOCK_B 2018-07-04 0
26250 일반 mr 오딧세이로 비트세이버하는데 2 AtaGo 2018-07-04 0
26249 일반 ‘데스건’이라는게 진짜 뭘해도 오만함의 극치인 것 같다 10 AVI 2018-07-04 13
26248 일반 아바타 머리카락이 몸을 뚫음 5 ㅇㅇ 125.181 2018-07-04 0
26247 일반 오큘 무선킷 10월 중순 판매 발표 ㅅㄱ 14 sing)Hana 2018-07-04 12
26246 일반 바이브 유저 특) 3 ㅇㅇ 112.160 2018-07-04 0
26245 일반 커메 아바타 대신 해주는거 하면 안되겠다... 1 고로로상 2018-07-04 0
26244 일반 키넥트 빨간불해결방법좀요 6 키넥트 좀물어봅시다 175.122 2018-07-04 0
26243 일반 트래커만 있는데 다른 VR 기기로 쓸수없음? 3 ㅇㅇ 218.157 2018-07-04 0
26242 일반 커미션 해줄사람 있나 8 Luche 2018-07-04 0
26241 일반 결국 마야로 돌아왔다 아델리펭귄 2018-07-04 0
26240 일반 이시간엔 차렷충밖에없네 우사밍 2018-07-04 0
26239 일반 갑자기 대화하는데 휙 끼는 찐따새끼만남ㅋㅋ 5 ㅇㅇ 223.62 2018-07-04 1
26238 일반 블렌더 도와주셈ㅠㅠ 7 나나치조와 2018-07-04 0
26236 일반 일본애들은 핵안쓸줄 알았는데 쓰는애도 있더라 8 ㅇㅇ 211.218 2018-07-04 0
26235 일반 근데 오디세이 머가리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데 일레임 59.7 2018-07-04 0
26234 일반 snow dokill맵 비번생겼는데?? 1 ㅇㅇ 223.33 2018-07-04 0
26233 일반 핵이 많긴한가보네 12 ㅇㅇ 39.7 2018-07-04 3
26232 일반 제이씨현 바로 앞이었네 ㅅㅂㅋㅋㅋㅋ . jpg 9 아야세쨔응 2018-07-04 10
26231 일반 트래커,스탠드왔다 13 미낳 2018-07-04 0
26230 일반 지브러쉬는 오브젝트 삭제못하나 5 아델리펭귄 2018-07-04 0
26229 일반 라스푸틴 춤존나웃기네 ㅋㅋ 4 નાસ 2018-07-04 0
26228 일반 퍼블릭 아바타중 스티븐이라는 케릭터에 오른팔에 17jk라고 쓰고싶은데.. dd 183.107 2018-07-04 0
26227 일반 차렷충은 좆같지만 미코는 용서하겠다 4 ㅇㅇ 222.237 2018-07-04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