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에 눈을 뜬거 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223
  • 2018-06-06 17:53:36
  • 220.76
							

저스트 댄스방을 맨날 입구컷 당하다가 마침 친구가 있는 방이 사람이 적어서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와 진짜 뒤에서 보고만 있어도 재밌었음


나중에는 스테이지 밑에서 나도 모르게 따라추고 있더라


살면서 춤이란걸 춰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신나다니 완전 꿀잼이었다


나중에 또 가야지 ㅎㅎ



근데 저댄방은 무슨 룰 같은게 있음? 뭔가 알게 모르게 질서가 잡혀있다라는 느낌이라 뭘 선뜻 나서서 하기가 좀 그렇다


글고 풀트래킹 아니면 하기 어려움? 다들 고인물인지 너무 잘하더라

NAME_HORANG 난 세워놓고 모니터 앞에서 따라추는데 2018.06.06 17:56:13
F유동닉 ㄴ 너무슬프잖아 - dc App 2018.06.06 17:56:44
춤만춰 ㄴ댄스방에 놀러오는 pc유저 상당수가 그렇게 즐겨요~_~;; 2018.06.06 17:58:19
카디아. 룰같은건 딱히 없어 남들 춤추는데 선곡 막 바꿔버리거나 자기 하고싶은 노래만 계속 튼다거나 랙걸리는 이펙트 있는 아바타를 끼고간다던가 화면을 가린다거나 이런건 다 기본적인거잖아 2018.06.06 17:59:06
G군 미래의 춤신춤왕 Whisper Sheep 2018.06.06 18:00:23
춤만춰 댄스방 기본적인 매너// 스테이지위에서 누군가 춤추고있다면 곡변경은 비매너ㅠㅜ(본인이 화면 하얗게 뜨더라도 주변사람들은 화면 보일수있으니 주의)//이야기하는건 괜찮은데 마이크 볼륨은 조금만 낮춰주세요~ 노래소리보다 크게 떠드는 행위 자제;;//무거운 아바타 착용해제 권장(맵이 무거워서 이팩트사용하면 춤추다가 렉걸려요ㅠㅜ)+앙앙,아우~~등 노래중간에 쓰지말쟈 쓰더라도 노래끝나고// 본인이 좋아하는 곡만 전투적으로 선곡하는 행위는 개인방에서만~ 공개방은 여러사람이 오는장소에요~~//춤추는 사람앞에서 화면을 가리는 행위는 금지(춤동작 외워서 하는사람은 없어요!) 2018.06.06 18:05:54
ㅇㅇ 특별한건 없구나 왠지 곡마다 인원수를 딱 정해서 스테이지로 올라가길래 뭔가 싶었음 ㄳㄳ 220.76 2018.06.06 18:07:13
춤만춰 ㄴ 가끔 흥에겨우면 스테이지 넘치게 사람 올라갈때도 있어요ㅋㅋ///그룹댄스같은거 출때 파트너와 호흡마추다보면 노래끝나고 서로 격려해주는 따뜻한 광경을 볼수있는데 일상입니다~ 2018.06.06 18: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46 일반 이 겜이 진짜 디시랑 상극은 상극이구나 2 CelesT 2018-06-08 0
14945 일반 카톡방 소식들어갔다. 1 ㅇㅇ 121.179 2018-06-08 0
14942 일반 재미있는 아바타의 핵심은 2 ㅇㅇ 121.183 2018-06-08 0
14941 일반 애초에 갤좆목막는게 그거잖음 2 G군 2018-06-08 2
14940 일반 업로드풀리는거진짜 오잉 2018-06-08 0
14938 일반 미코 제작자가 원하는 미코디스토피아 빅픽쳐 1 ㅇㅇ 211.38 2018-06-08 1
14937 일반 단톡방을 하든 디코를 하든 갤에서 티만 안내면 아무도 모름 2 ㅇㅇ 113.198 2018-06-08 0
14935 일반 오픈카톡 친목질 질문한다. 9 ㅇㅇ 121.179 2018-06-08 1
14934 일반 인성질은 개속 되어야만 한다 크퀘허쉴? 2018-06-08 0
14933 일반 6월 1일자 미코 모델링 개발자 트윗을 읽어 보았다 2 ㅇㅇ? 118.218 2018-06-08 0
14932 일반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4 GUESSreki 2018-06-08 1
14931 일반 저어도 미코족인데 7 G군 2018-06-08 0
14930 일반 영어도 걍하면 되던데 7 아야세쨔응 2018-06-08 0
14926 일반 초밥먹어야징~ ㅇㅇ 114.163 2018-06-08 0
14924 일반 진짜우리갤 이대로 가면 3 NAME_HORANG 2018-06-08 2
14923 일반 수까 블리얏이 심한욕임? 2 아리수챤 2018-06-08 0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