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에 눈을 뜬거 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223
  • 2018-06-06 17:53:36
  • 220.76
							

저스트 댄스방을 맨날 입구컷 당하다가 마침 친구가 있는 방이 사람이 적어서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와 진짜 뒤에서 보고만 있어도 재밌었음


나중에는 스테이지 밑에서 나도 모르게 따라추고 있더라


살면서 춤이란걸 춰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신나다니 완전 꿀잼이었다


나중에 또 가야지 ㅎㅎ



근데 저댄방은 무슨 룰 같은게 있음? 뭔가 알게 모르게 질서가 잡혀있다라는 느낌이라 뭘 선뜻 나서서 하기가 좀 그렇다


글고 풀트래킹 아니면 하기 어려움? 다들 고인물인지 너무 잘하더라

NAME_HORANG 난 세워놓고 모니터 앞에서 따라추는데 2018.06.06 17:56:13
F유동닉 ㄴ 너무슬프잖아 - dc App 2018.06.06 17:56:44
춤만춰 ㄴ댄스방에 놀러오는 pc유저 상당수가 그렇게 즐겨요~_~;; 2018.06.06 17:58:19
카디아. 룰같은건 딱히 없어 남들 춤추는데 선곡 막 바꿔버리거나 자기 하고싶은 노래만 계속 튼다거나 랙걸리는 이펙트 있는 아바타를 끼고간다던가 화면을 가린다거나 이런건 다 기본적인거잖아 2018.06.06 17:59:06
G군 미래의 춤신춤왕 Whisper Sheep 2018.06.06 18:00:23
춤만춰 댄스방 기본적인 매너// 스테이지위에서 누군가 춤추고있다면 곡변경은 비매너ㅠㅜ(본인이 화면 하얗게 뜨더라도 주변사람들은 화면 보일수있으니 주의)//이야기하는건 괜찮은데 마이크 볼륨은 조금만 낮춰주세요~ 노래소리보다 크게 떠드는 행위 자제;;//무거운 아바타 착용해제 권장(맵이 무거워서 이팩트사용하면 춤추다가 렉걸려요ㅠㅜ)+앙앙,아우~~등 노래중간에 쓰지말쟈 쓰더라도 노래끝나고// 본인이 좋아하는 곡만 전투적으로 선곡하는 행위는 개인방에서만~ 공개방은 여러사람이 오는장소에요~~//춤추는 사람앞에서 화면을 가리는 행위는 금지(춤동작 외워서 하는사람은 없어요!) 2018.06.06 18:05:54
ㅇㅇ 특별한건 없구나 왠지 곡마다 인원수를 딱 정해서 스테이지로 올라가길래 뭔가 싶었음 ㄳㄳ 220.76 2018.06.06 18:07:13
춤만춰 ㄴ 가끔 흥에겨우면 스테이지 넘치게 사람 올라갈때도 있어요ㅋㅋ///그룹댄스같은거 출때 파트너와 호흡마추다보면 노래끝나고 서로 격려해주는 따뜻한 광경을 볼수있는데 일상입니다~ 2018.06.06 18: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839 일반 이 영롱한 날개를 볼때마다 이 모델쓰길 잘했단 생각이 듬 2 긴긴 2018-06-13 0
17838 일반 애 갤럼 아녀? 1 momo 125.184 2018-06-13 0
17837 일반 삼성 mr 오딧세이 넘비쌈 1 소호(BoostSpeed) 2018-06-13 0
17836 일반 그럼 오큘은 손펴는거 어떻게함? 4 ㅇㅇ 211.218 2018-06-13 0
17835 일반 진짜 장애같이 생겼네 ㅋㅋㅋㅋㅋ 2 momo 125.184 2018-06-13 2
17834 일반 아 ㅅㅂ 이 시간에 왜 놀이터에서 애들이 소리지르며 노냐고 15 피냐타 2018-06-13 0
17832 일반 와 이게 여고생이야 젖소야 2 tntnt 2018-06-13 0
17831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에 트랙패드 잇슴? 2 ㅇㅇ 223.62 2018-06-13 0
17829 일반 오늘 처음 스네일 마커 쓰는데 묵언충 노는 질이 달라졌음 7 카디아. 2018-06-13 0
17828 일반 근데 거울이 진짜 거울이 아니네 긴긴 2018-06-13 0
17827 일반 7만원으로 970급 성능 뽑는 그래픽카드 방법 알아냄 11 tntnt 2018-06-13 0
17826 일반 흑흑... 고맙다 부갤주... 3 Asterra 2018-06-13 1
17825 일반 던파할때보니까 5 강나다 116.46 2018-06-13 0
17824 일반 VR챗에서 미국녀 번호따고 차단한 썰 푼다 52 dddd 182.222 2018-06-13 16
17822 일반 푸강아 이펙트 만들겠다는 놈 보아라 5 MANKALO 2018-06-13 2
17821 일반 어두운곳에서 발광하는 쉐이더 무슨쉐이더임? 2 ㅇㅇ 182.231 2018-06-13 0
17820 일반 오늘로 vr챗 한달째 2 mallin 2018-06-13 0
17819 일반 논vr이랑 vr이랑 로딩속도 차이 씹오지네 2 댕타 2018-06-13 0
17818 일반 ㄴㅇ)커미션에 36.5만원 쓴 '그 사람' 31 피냐타 2018-06-13 0
17817 일반 사양 낮으면 크래쉬뜸? 4 ㄱㄴㅇㄴ 211.205 2018-06-13 0
17816 일반 vr너무 좋구나 3 mallin 2018-06-13 0
17815 일반 이야기 나온김에 이오나 모델 찾아봤는데 찾았다 2 게임가드改二 2018-06-13 0
17814 일반 ??? : 아 복음밥 존나 맛없네 7 tntnt 2018-06-13 1
17813 일반 스네일마커 공지보고따라햇는데 z축 이상하게나옴 2 ㅇㅇ 218.147 2018-06-13 0
17812 일반 오늘 갤방에서 춤추는데 노래가 하나같이 다 하드코어하더라 1 카디아. 2018-06-13 0
17811 일반 아노... 강고쿠노 히토?.. 9 momo 125.184 2018-06-13 1
17810 일반 허공에 자비스 패널 열어서 조작하는 애니메이션, 난이도는? 2 LiFe 2018-06-13 0
17809 일반 근데 야짤은 되도록 올리지않는게 좋아 14 피냐타 2018-06-13 0
17808 일반 일본인 친구한테 욕먹음 1 momo 125.184 2018-06-13 0
17807 일반 댄스방 개꿀잼인듯 ㅋㅋ 2 댕타 2018-06-13 0
17806 일반 갤놈들한테 후방이라는 말 크게 의미 없는거 아님? 2 아루라테 2018-06-13 0
17805 일반 특정 파트만 폴리곤 줄이는거 어떻게하죠? 1 두두 211.243 2018-06-13 0
17804 일반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이펙트가 뭐냐면 14 게임가드改二 2018-06-13 0
17803 일반 명일방주 pv보고가.. 1 피냐타 2018-06-13 0
17802 일반 님들 이거보샘 6 카디아. 2018-06-13 0
17801 일반 업뎃이후 저댄 로딩이 안된다. 3 ㅁㄴㅇ 183.101 2018-06-13 0
17800 일반 진짜후방 12 피냐타 2018-06-13 1
17798 일반 이럴땐 어케함?? 2 커푸 2018-06-13 0
17797 일반 후방) 3 피냐타 2018-06-13 0
17796 일반 주문 안하신 견적 나왔습니다. 5 게임가드改二 2018-06-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