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압] 동방역 현황
글쓴이
tht199875
추천
17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135
  • 2018-06-06 15:34:14
  • 125.176
							

동방역 제작중인 THT199875라고 한다


현황 보고좀 하자면 영국 동덕 누님이 새로 녹음하신 안내방송 음성 파일이 도착할 시


바로 적용후 마지막으로 최적화 및 버그 체크하고 퍼블릭 신청 할 계획이다.


이번주 내로 퍼블릭 가능할 듯 하고


얼리엑세스로 여는거라 아직 부실한 곳도 있고


만들다 만 곳도 있을거다


그건 감안해 줘




처음 시작 할때 보게 될 전경이다

옆에 있는 편의점에 출입 가능하다



편의점 내부에 동방 아바타를 모아놨다


기술은 없고 모델만 만들었기 때문에 퍼블릭방에서 탄막으로 깽판 칠 생각은 미리 접자


현제 배치된 케릭터는


스와코,아야,스이카,오키나,유카리,파츄리,모미지,플랑도르,레이무,레밀리아,곽청아,에이린


12명으로 코이시,레이센 추가 예정이다



동방역의 전경이다




동방역 내부전경



열심히 일하는 유카리(NPC)의 모습이다



살짝 짤렸는데 노랑 페널 옆에 붙어있는 빨간색 네모를 누르면 마을역으로 바로 갈수 있으니


눈깔터널 가지고 뭐라 하지 말자 제발



노선도에 있는 네모칸을 누르면 열차 내부로 바로 이동 가능하다


근데 솔까 아무도 안쓸 것 같다



플랫폼 전경이다

지나가는 열차는 KTX 아니고 TGV다

가끔 화물열차도 지나간다



열차 기다리기 뭣같으면 위에 있는 스크린 이라도 보자


열차 위치를 알려준다



전철 내부에 NPC 2명을 배치했다



인간마을역 전경



들어가면 레이무가 있다



옆 앞에는 마을의 주요 구역으로 텔포 할수 있는 텔레포트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걸 못보고 지나치는 유저가 많아 텍스쳐라도 바꿔서 주목성을 높일 계획이다


표시된 구역마다 배치되 있으니 자주 애용하자




방제탑이다 탑 하단에 있는 버튼으로 올라갈수 있다


방"제"인지 방"재"인지 아는 유저 있으면 말해줘라



시장거리의 전경이다


보통 방 열었을때 사람들이 여기로 제일 많이 모였었다



레이센(NPC)이 약을 팔고 있다


앞줄에 약가방 4개가 더 있었는데 항상 없어져 있다



좀 더 가보면 NPC가 기타를 치고 있다




그외 다른 사진들을 찍어놨었지만


사진 제한 걸려서 일단 이것들이라도 올렸다


그리고 처음 오면 제발 전철 좀 자주 타줘라 ㅠㅠ




Jatking 2018.06.06 15:36:17
King_is_Gombo 올 퀄좋다야 2018.06.06 15:36:49
dd ㄱㅊ 59.14 2018.06.06 15:37:31
아델리펭귄 철로에 서 있으면 열차에 치여서 쭉 밀림? - dc App 2018.06.06 15:38:33
SeekRem 드뎌 나오네 수고했다 2018.06.06 15:39:25
tht199875 철로에 들어갈수 있는 길 자체를 막았다 125.176 2018.06.06 15:40:04
닉네임없다네 저때 나도 있었는데하나도 안찍혔네 ㅠㅠ 2018.06.06 15:41:30
BEll 2018.06.06 15:41:55
닉네임없다네 같이온 외국인이찍혀버렸네 2018.06.06 15:42:29
아델리펭귄 와중에 실종아동 코이시 ㅋㅋㅋ - dc App 2018.06.06 15:42:51
아델리펭귄 캇파사는곳이나 요괴산같은곳도 나오려나 - dc App 2018.06.06 15:43:53
Block 전철 꿀잼인데 자주이용할거임 2018.06.06 15:44:03
아신밀 난 눈터널 좋아서 나주타는데 2018.06.06 15:44:09
5upporter 재밌는 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6.06 15:51:17
브린이 이맵 완전좋아요~~~ 175.223 2018.06.06 17:47:18
ㅇㅇ 짱기대됨 ㄱㅅㄱㅅ 121.147 2018.06.06 18:15:29
ㅇㅇ 이맵은 역장아저씨 아바타가 더 기억에남음 기차성애자 175.203 2018.06.06 20:50:13
공배기 재앙할때 재짜써서 방재임 - dc App 2018.06.06 21:49:07
후지모토리나 세이가냥냥 の 2018.06.06 22:43:12
레미치카 개추 - dc App 2018.06.07 00:26:57
ㅇㅇ 유령친구 내꺼! 121.169 2018.06.07 01:32: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026 일반 회사에서 문상줌 4 ㅇㅇ 39.7 2018-06-08 0
15025 일반 '자캐'라는걸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부럽다 18 김끄리 2018-06-08 0
15023 일반 엠알 사는 흑우 업제? 2 11 211.36 2018-06-08 0
15022 일반 바이브 풀셋에 컨트롤러만 오큘 못쓰냐 ? 4 카디아. 2018-06-08 0
15021 일반 오큘 컨트롤러 배터리 진짜 안담.. ㅇㅇ 222.101 2018-06-08 0
15020 일반 혹시 mmd에디터로 바디자체를바꾸는 글있어? 3 ㅇㅇ 121.143 2018-06-08 0
15019 일반 근데오큘은 베터리소모 엄청적은거같음 5 마요릭 2018-06-08 0
15018 일반 일산vr카페가본사람? 꿀뚤 2018-06-08 0
15017 일반 차렷맨용 MR 추천 4 DARIH 14.53 2018-06-08 0
15016 일반 시발 좆같음 장문 정보글 올렸는데 무한로딩걸려서 안올라가졌어 2 11 211.36 2018-06-08 0
15014 일반 흑우 인증 4 22 211.36 2018-06-08 0
15012 일반 브알이 거의 컴퓨터급으로 비싸네 1 피냐타 2018-06-08 0
15011 일반 마소 십새끼들 할인해줄길래 사려했는데 다튕김 1 아신밀 2018-06-08 0
15010 일반 킁...오늘 야근 하고 2 momo 59.19 2018-06-08 0
15009 일반 아바타업로드 도움 5 오잉 2018-06-08 0
15008 일반 미코 만지다가 갑자기 사라진거는 뭐임? 1 유라유라 2018-06-08 0
15007 일반 솔직히 게임하는데 있어서 컨트롤러가 엄청중요하지 1 크퀘허쉴? 2018-06-08 1
15006 일반 바이브 충전식만 아니면 사겠는데 오큘이 최고인듯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8 2
15005 일반 국내에서 그나마 구매대행 싸게하는곳이 어디임? 2 ㅇㅇ 121.178 2018-06-08 0
15004 일반 이정도면 흑우 가능? 14 VI말랑흑우VE 124.50 2018-06-08 0
15003 일반 바이브 초점 기본이 몇임?? 1 ㅇㅇ 223.62 2018-06-08 0
15001 일반 이쁘고 놀거리 많은 맵 추천 - 일본 야시장 13 메타스코어 2018-06-08 7
15000 일반 mr 구매가격이 글마다 다른디... 2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8 1
14999 일반 캐릭은 직접만들고싶고 3 윾넹 2018-06-08 0
14998 일반 그림그리면 브알챗 일상같은거 그려서 놀려줄수도있음. 1 빠쓰 2018-06-08 2
14996 일반 피씨도 스네일마커 5 G군 2018-06-08 0
14995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발송했다는데 2 현대식타악기 2018-06-08 0
14994 일반 나도 닉언급하고싶은데 2 ㅇㅇ 121.136 2018-06-08 0
14993 일반 그림그려주면 엄청좋아하더라 8 크퀘허쉴? 2018-06-08 0
14992 일반 그 김도인가 뭔가 스트리머 8 CelesT 2018-06-08 0
14991 일반 델 mr오늘 온다 4 아리수챤 2018-06-08 0
14990 일반 총알 나가는 아바타없음? 5 CelesT 2018-06-08 0
14989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않되요 2 오잉 2018-06-08 0
14988 일반 나는 멤버 전부가 미코쨩 캐릭터를 해도 1 빠쓰 2018-06-08 0
14986 일반 이동할 때 점프하는건 습관처럼 됬는데 3 ㅇㅇ 84.47 2018-06-08 0
1498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점프 어케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84 일반 와 저스트댄스하다가 목말라 뒤질뻔함 2 King_is_Gombo 2018-06-08 0
14983 일반 헬기 조종사도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80.230 2018-06-08 0
14982 일반 갤럼들을 죄다 닉언급충으로 만들 좋을 계획이 생각남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8 1
14980 일반 와 근데 여자는 레알 vr움직임에서도 차이가 나더라 10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