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갤럼들 도와줘2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101
  • 2018-06-06 14:32:37
							


델바이져에 HDMI하나 들어가야되는데 모니터에 쓰고있어


그래서 모니터에 DVI. RGB를 넣어서 해봐도 인식을 안하는거야 모니터가안들어와


거실에 RGB 잘쓰던 모니터들고와서 내컴에 박아봐도 인식안되더라

그래픽카드 문제인거같은데

안쪽 부품까서 건들이기 불안해서...


HDMI 2way 허브같은거 사야되나?

- dc official App
뿌잉뉴 않이 아조씨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에 연결하니까 당근 안나오졍 2018.06.06 14:35:57
뿌잉뉴 모니터랑 연결하는 DVI를 위사진의 HDMI 바로옆에 있는거에다 꽂는거시에오 2018.06.06 14:36:24
ㅅㅋㅋ改 아아아아 이해했어! - dc App 2018.06.06 14:36:40
ㄹㄴㅇ HDMI 꽃은곳 옆에 DVI 연결해봐 122.46 2018.06.06 14:37:08
뿌잉뉴 ㅇㅋㅋVR세카이에서 보쟈! 2018.06.06 14:37:37
ㅅㅋㅋ改 어흑마이깟 고마워갤럼들 드디어된다 ㅜㅠ - dc App 2018.06.06 14:37:50
ㄹㄴㅇ 나도 델바이저인데!!! 해보고 후기좀 알려줘 960쓰니까 렉심해서 1060은 어떤가 궁금해 ㅠ 122.46 2018.06.06 14:3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267 일반 브얄 싸게싸게 맞추면 얼마정도 나옴?? 3 ㅇㅇ 183.106 2018-06-23 0
22266 일반 사방이 논밭이다. 하늘도 푸르니 좋네 4 LiFe 2018-06-23 0
22265 일반 블랜더 설정 지혼자서 자꾸바뀌는대 어떻게고침? 1 ㅇㅇ 14.32 2018-06-23 0
22264 일반 키넥트 주문한거가 58만원 결제된 꿈 꿨음 ㅇㅇ 223.62 2018-06-23 0
22263 일반 유니티 잘알 헬프 제발 2 ㅇㅇ 175.204 2018-06-23 0
22262 일반 이번에 cats 업데이트되면서 많이바뀐것같다? ㅇㅇ 218.146 2018-06-23 0
22261 일반 차렷친구들이 점점 브알유저로바뀌고있음 2 울테 2018-06-23 0
22260 일반 VR챗용으로 모델링 외주&커미션 할 때 흑우 안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ㅇㅇㄴㄴ 112.163 2018-06-23 0
22258 일반 체스같이 둘 체스빌런? 8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7 일반 VRchat 후기[스압] 4 ㅇㅇ 121.150 2018-06-23 4
22255 일반 이베이서 파는 키넥트 사야되는 특별한 이유이씀? 1 ㅇㅇ 121.64 2018-06-23 0
22254 일반 vr챗 처음에 게임종료하고 끄고나면 나오는 조그마한 창 뭐라는거냐? ㅇㅇ 211.185 2018-06-23 0
22253 일반 유니티 잘알 좀 도와줘 6 ㅇㅇ 175.204 2018-06-23 0
22252 일반 mr,vr 머가리에 땀차는건 어쩔수없음? 1 ㅇㅇ 211.63 2018-06-23 0
22251 일반 vive밖에 없는데 져댄 할수잇나? 7 쉔가오랜 117.111 2018-06-23 0
22250 일반 dell mr 선을 어디다가 꽂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4 ㅇㅇ 125.132 2018-06-23 0
22248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 했다. 트래커 쓰는 사람들 질문 7 마리 2018-06-23 0
22247 일반 파오후 특징 피냐타 2018-06-23 0
22246 일반 아니 업로드가 안돼 1 dd 175.204 2018-06-23 0
22244 일반 혹시 몰라서 에러메세지 찍어옴 20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43 일반 애니메이션에 add property 눌럿는데 애니메이션이없는데 우째야댐? 2 ㅇㅇ 218.147 2018-06-23 0
22242 일반 게임안에서 5 새녘미르 2018-06-23 0
22241 일반 라스푸틴 이모트 만들었는데 ㅇㅇ 180.230 2018-06-23 0
22240 일반 브얄챗 처음 시작했을때 스샷 3장중에 3 메타스코어 2018-06-23 0
22239 일반 VRC는 게임 자체도 재밌지만 유니티 만지는 것도 정말 재밌는거 같다 8 BEnE 2018-06-23 0
22237 일반 유니티 자꾸 1분마다 로딩걸린거처럼 멈추는데 왜이러는거임?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236 일반 혹시 몰라서 맥으로 가지고왔는데도 똑같네 3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235 일반 유니티 에서 카메라 각도나 캐릭터 각도 어캐 움직여 ? 1 ㅇㅇ 222.119 2018-06-23 0
22234 일반 vrchat 접속해서 월드 이동하면 방이 새로만들어져요 8 제로투 115.143 2018-06-23 0
22233 일반 VR인싸갤러리 4 G군 2018-06-23 0
22232 일반 움짤이 안움직이네 BEnE 2018-06-23 0
22229 일반 뚜껑 위 명찰 3 ㅇㅇ 14.44 2018-06-23 0
22226 일반 마지막 애니메이션 이모트 질문 1개만 해봄 스카블 2018-06-23 0
22225 일반 사진찍기 강좌보고 했는데 4 ㅇㅇ 218.146 2018-06-23 0
22224 일반 너네 브얄챗말고 딴겜하니 4 치요키 2018-06-23 0
22223 일반 완장크기 몇으로 해야할지모르겠다 1 치요. 2018-06-23 0
22222 일반 아바타 명찰 띄우기 배우는 중인데 2 ㅇㅇ 14.44 2018-06-23 0
22220 일반 주말정전갤러리입니다 9 MANKALO 2018-06-23 0
22218 일반 밖을 보니 많이 흐리구만. 거기 너 태양 3 LiFe 2018-06-23 0
22217 일반 위에앱설치 팝업 죶같다 2 ㅇㅇ 211.63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