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갤럼들 도와줘2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101
  • 2018-06-06 14:32:37
							


델바이져에 HDMI하나 들어가야되는데 모니터에 쓰고있어


그래서 모니터에 DVI. RGB를 넣어서 해봐도 인식을 안하는거야 모니터가안들어와


거실에 RGB 잘쓰던 모니터들고와서 내컴에 박아봐도 인식안되더라

그래픽카드 문제인거같은데

안쪽 부품까서 건들이기 불안해서...


HDMI 2way 허브같은거 사야되나?

- dc official App
뿌잉뉴 않이 아조씨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에 연결하니까 당근 안나오졍 2018.06.06 14:35:57
뿌잉뉴 모니터랑 연결하는 DVI를 위사진의 HDMI 바로옆에 있는거에다 꽂는거시에오 2018.06.06 14:36:24
ㅅㅋㅋ改 아아아아 이해했어! - dc App 2018.06.06 14:36:40
ㄹㄴㅇ HDMI 꽃은곳 옆에 DVI 연결해봐 122.46 2018.06.06 14:37:08
뿌잉뉴 ㅇㅋㅋVR세카이에서 보쟈! 2018.06.06 14:37:37
ㅅㅋㅋ改 어흑마이깟 고마워갤럼들 드디어된다 ㅜㅠ - dc App 2018.06.06 14:37:50
ㄹㄴㅇ 나도 델바이저인데!!! 해보고 후기좀 알려줘 960쓰니까 렉심해서 1060은 어떤가 궁금해 ㅠ 122.46 2018.06.06 14:3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646 일반 인생이란 (철학) 2 공배기 2018-06-26 1
23645 일반 집근처 에서 파는 바이브99만원이더라 4 아델리펭귄 2018-06-26 0
23644 일반 오늘자 vrchat 2 하벤하이드 2018-06-26 0
23641 일반 방바닥 먼지를 발바닥으로 쓸어담아요... Luche 2018-06-26 0
23640 일반 오큘러스 높이설정 어디서하나요?? 2 ㅇㅇ 180.150 2018-06-26 0
23639 일반 블렌더이거어떻게고쳐?? 3 spill 221.146 2018-06-26 0
23637 일반 아 ㅋㅋㅋㅋ제길ㅋㅋㅋㅋ이게이런느낌이구나 ㅋㅋㅋㅋㅋ 2 애플치즈 2018-06-26 0
23636 일반 님들 캐릭터 키 시야 어케맞춤? 3 콘피라 모모 59.31 2018-06-26 0
23635 일반 이제 브얄챗하면서 히토미 가능한거냐 ㅋㅋ ㅇㅇ 218.147 2018-06-26 0
23634 일반 이제 후방도 안심하다구! 2 ㅇㅂㅇ 121.168 2018-06-26 0
23633 일반 빅시스터 관짝 어캄.. 2 dd 124.54 2018-06-26 0
23632 일반 님들 아바타 애니메이트 제작에서 Rayang 2018-06-26 0
23631 일반 아바타에 넣을 무기 모델을 구매하려고 햇는데요 3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630 일반 올때 메로나~ 림크 2018-06-26 1
23629 일반 VR chat 사이트에서 로그인하면 1 ㅇㅇ 182.225 2018-06-26 0
23628 일반 오브젝트질문있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27 일반 오늘 본 브얄챌 갤럼들 특징 7 싸이킥유코 2018-06-26 1
23626 일반 왼팔에 이식할거 추천좀 1 긴긴 2018-06-26 0
23625 일반 오큘도 풀트래킹 나올가능성잇음? 1 ㅇㅇ 14.32 2018-06-26 0
23624 일반 갤월드쳐도 왜안나오냐 3 캬데루 2018-06-26 0
23623 일반 아바타가 까치발 드는건 어떻게 해결함? 2 ㅇㅇ 125.178 2018-06-26 0
23622 일반 근데 오큘은 사진못찍어? 3 ㅇㅇ 218.146 2018-06-26 0
23621 일반 와 십 대박 4 ㅇㅇ 218.147 2018-06-26 0
23620 일반 오큘베타 브얄챗 하면서 유투브 띄워놓을수도 잇겟는데??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9 일반 스네일마커 이거 뜨면서 업로드 안되는거 뭐 고쳐야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617 일반 외국 사는 분들 꽤 있는듯? NAME_HORANG 2018-06-26 0
23616 일반 와 씹 오큘 베타 키니까 개쩌네 3 ㅇㅇ 218.147 2018-06-26 0
23615 일반 오늘따라 댄스방 안되네 2 Gloryman 2018-06-26 0
23614 일반 이모트 다른사람에게는 안보이는이유가? 스카블 39.120 2018-06-26 0
23613 일반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 복제 할 수 있나요? 1 띠용? 115.86 2018-06-26 0
23611 일반 일본인들중에 VR에서 사는애들 많은것 같네 ㅇㅇ 210.113 2018-06-26 0
23609 일반 vr리듬게임 나오는거 가능하다고 보냐?? 13 ㅇㅇ 121.165 2018-06-26 1
23608 일반 오늘 키넥트 삿으니 내일부터 다리움직인다 4 Luche 2018-06-26 0
23607 일반 복사핵 대비 함정 아바타 같은거 만들 수 있으려나 5 귤넣은빵 2018-06-26 0
23606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은 닌자리퍼로 하는건가요? 1 귤넣은빵 2018-06-26 0
23604 일반 케모노 모델 이사람꺼 거의다 다운막혓네.... 2 ㅇㅇ 118.37 2018-06-26 0
23602 일반 mr 터치패드로 달리기 어떻게하져 5 긴긴 2018-06-26 0
23601 일반 이모트 지속시간이 60초 아님? 4 BEnE 2018-06-26 0
23600 일반 mmd파일 블렌더에선 정상인데 유니티에서는 텍스쳐가 안입혀져요 1 ㅇㅇ 180.150 2018-06-26 0
23599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 VR세카이에서 살고싶다. 4 BEnE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