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 갤럼들 도와줘2
글쓴이
ㅅㅋㅋ改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101
  • 2018-06-06 14:32:37
							


델바이져에 HDMI하나 들어가야되는데 모니터에 쓰고있어


그래서 모니터에 DVI. RGB를 넣어서 해봐도 인식을 안하는거야 모니터가안들어와


거실에 RGB 잘쓰던 모니터들고와서 내컴에 박아봐도 인식안되더라

그래픽카드 문제인거같은데

안쪽 부품까서 건들이기 불안해서...


HDMI 2way 허브같은거 사야되나?

- dc official App
뿌잉뉴 않이 아조씨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에 연결하니까 당근 안나오졍 2018.06.06 14:35:57
뿌잉뉴 모니터랑 연결하는 DVI를 위사진의 HDMI 바로옆에 있는거에다 꽂는거시에오 2018.06.06 14:36:24
ㅅㅋㅋ改 아아아아 이해했어! - dc App 2018.06.06 14:36:40
ㄹㄴㅇ HDMI 꽃은곳 옆에 DVI 연결해봐 122.46 2018.06.06 14:37:08
뿌잉뉴 ㅇㅋㅋVR세카이에서 보쟈! 2018.06.06 14:37:37
ㅅㅋㅋ改 어흑마이깟 고마워갤럼들 드디어된다 ㅜㅠ - dc App 2018.06.06 14:37:50
ㄹㄴㅇ 나도 델바이저인데!!! 해보고 후기좀 알려줘 960쓰니까 렉심해서 1060은 어떤가 궁금해 ㅠ 122.46 2018.06.06 14:3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885 일반 그냥 발하니까 재밋네용 123ㅌ 2018-06-09 0
15884 일반 으 대피소에 있다가 3 xegns 118.43 2018-06-09 0
15883 일반 정모 스샷 1 치요. 2018-06-09 0
15882 일반 갤방이 아니라 인싸방이었자너; 1 ㅇㅇ 220.81 2018-06-09 0
15881 일반 씨발 내동생 방문 열었는데 브알챗 신사 하고있더라 2 123ㅌ 2018-06-09 0
15880 일반 vr 사놓고 못하는 흑우 없제? 2 ㅇㅇ 218.238 2018-06-09 1
15879 일반 퍼블릭에서 왤케 노래하는 애들 넘 많냐? ㅇㅇ 220.78 2018-06-09 0
15878 일반 그뉵쩌는 미코 목아지 따고 싶을 정도로 쌔보인당 2 tntnt 2018-06-09 0
15877 일반 일본어 로마자치는거 도움 좀! 7 피냐타 2018-06-09 0
15876 일반 아바타 안보는것만해도 렉은없는데 2 댕타 2018-06-09 0
15875 일반 오늘 갤방에서 남긴거 2 G군 2018-06-09 0
15874 일반 인싸 공기를 못버티겠다... 4 와쳐는레나다 2018-06-09 0
15873 일반 렉 너무 걸려서 탈주함 포도초콜렛 2018-06-09 0
15872 일반 사양존나쳐먹네 ㅋㅋㅋ 댕타 2018-06-09 0
15871 일반 스샷만찍고다니는중 2 치요. 2018-06-09 0
15870 일반 공산주의 1 공배기 2018-06-09 0
15869 일반 하는법좀 알고 다음에나 놀러가야겠다 ㅇㅇ 59.6 2018-06-09 0
15868 일반 누구 친추해야하나 5 ㅇㅇ 220.81 2018-06-09 0
15867 일반 노래방이내 123ㅌ 2018-06-09 0
15865 일반 사람 너무 많아서 걍 나옴 댕타 2018-06-09 0
15863 일반 안되긋다 AHOYMIKAJE 2018-06-09 0
15862 일반 오늘 설치한 아바타없는 차렷충인데 구경 가능? 4 ㅇㅇ 59.6 2018-06-09 0
15861 일반 정모 찐따 특 2 시란 2018-06-09 0
15859 일반 대피소갈려고 계속보는데 1 치요. 2018-06-09 0
15858 일반 갤방 가고싶은데 ...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856 일반 이번정모도 못가네 ㅇㅇ 222.117 2018-06-09 0
15855 일반 렉걸린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1 일반 지금간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0 일반 아 넘 렉걸리자너 너숙청 2018-06-09 0
15849 일반 바이브 샀다는놈인대 1 ㅇㅇ 110.70 2018-06-09 0
15848 일반 탱크 아바타인데 ESC누르면 메뉴가 안보여요...도와주세요 1 l85a2 2018-06-09 0
15847 일반 브알챗갤 공식 아싸 4 시란 2018-06-09 0
15846 일반 나 퍼블릭들어가도 사람이없어 7 ㅇㅇ 222.117 2018-06-09 0
15845 일반 갤방 잠깐 들러서 재밋게 놀았음 3 HecK 2018-06-09 0
15844 일반 20프레임은 문제가 안되는데 두두 211.243 2018-06-09 0
15843 일반 아바타 대단한거봄 ㄷㄷ 3 호라 61.85 2018-06-09 0
15842 일반 드디어 첫번째 성공작을 만들었다 4 Seolmyu 2018-06-09 3
15841 일반 이거 어떻게 해 3 ㅇㅇ 220.81 2018-06-09 0
15840 일반 아바타 죄다 기본으로만 보이게 하니 원할하네 LiFe 2018-06-09 0
15837 일반 사람 적은방 없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