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개념글 열심히 불탔네?
글쓴이
닝기링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064
  • 2018-06-06 13:30:44
  • 58.122
							

근데 있잖아
자기 아바타 뺏기는 게 기분이 나쁘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내 아바타를 뺏어가서 즐겁게 사용하고 마음껏 배포하면 내 아바타가 늘어나는 거잖아?
그러니 브알씨의 공익에 이바지했다고 생각하고 더 많은 아바타를 뽑아내는 거지. 그렇게 아바타월드도 만들고 명예의 전당에 초코를 올리는 거임.

- dc official App
음메 네 다음 초코 211.211 2018.06.06 13:31:42
피냐타 보통 빼간 애들이 유명한 애들한테 아바타자랑하고 그게 영상으로 남고 그래서 핵쟁이껄로 아는게 문제임 2018.06.06 13:34:08
피냐타 네 기준으로 재단하려들지마시구요 2018.06.06 13:34:33
닝기링 아바타가 존나게 귀한가보구나 - dc App 58.122 2018.06.06 13:35:02
SeekRem 2018.06.06 13:35:11
닝기링 58.122 2018.06.06 13:35:36
피냐타 그야 몇만-몇십만을 주고 고수들에게 아바타 받는 사람도 있으니까 2018.06.06 13:36:15
닝기링 진짜로 돈 주고 하는 경우도 있구나 와 - dc App 58.122 2018.06.06 13:36:51
닝기링 귀할 만도 하네 몇 십 만원이면 - dc App 58.122 2018.06.06 13:37:03
피냐타 그런 사람도 한순간에, 누군지도 모르는데 뺏긴다고 생각해보셈 무서워서 퍼블릭공간에서 놀 수는 있음? 분위기 험악해질지도 모르는데 그 상황 자체가 스트레스인거임 2018.06.06 13:37:24
피냐타 아 물론 몇십만은 에바참치긴하겠지 나도 가격은 잘 몰라 2018.06.06 13:38:03
닝기링 그래? 공포까진 모르겠는데 개좆같긴 하겠다 몇 십 만원짜리가 순식간에 도용당하는 거니까 - dc App 58.122 2018.06.06 13:38:28
피냐타 돈말고도 그냥 자기가 쓸라고 한달 넘게 만지는게 뺏긴다 생각해보셈...이 갤엔 그런 사람이 실제로도 있어 2018.06.06 13:41:20
ㅇㅇ 당해보면 그런말 안나올껄?? 존나 열심히 만들어놨는데 어떤 새끼가 복사해서 니 앞에서 조롱한다고 생각해봐 ㅈ같을거다 121.178 2018.06.06 14:2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01 일반 뉴비가 질문 있어요 2 ㅇㅇ 180.68 2018-06-09 0
15700 일반 mr 뭐좋냐 10 너숙청 2018-06-09 0
15696 일반 노동요 추천 좀 11 피냐타 2018-06-09 0
15694 일반 나도 배 소환 하고싶당 ㅜㅜ ㅇㅇ 223.62 2018-06-09 0
15692 일반 mr 베이스스테이션같은 외부센서 만들어서 팔면 잘팔릴텐데. 3 빠쓰 2018-06-09 0
15691 일반 배가나와서 이야기하는건데 3 Block 2018-06-09 0
15690 일반 브알카페 갔다옴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09 0
15689 일반 리제로 렘 아바타 예쁘던데 있는 월드 있음?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86 일반 립모션 괜히 샀다~ 11 너숙청 2018-06-09 0
15682 일반 VR챗 표정이랑 동작 다 기기있어야되나여? 1 ㅇㅇ 118.43 2018-06-09 0
15680 일반 이제 일어남 ㅁㅊ 3 momo 125.184 2018-06-09 0
1567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게 하나 있다 4 ㅇㅇ 222.237 2018-06-09 1
15678 일반 저작권 걱정 되는 갤럼들 보자 7 새로운키 2018-06-09 12
15677 일반 브이알 없이 그냥 비트세이버 하는데도 재밌네 ㅋㅋㅋㅋ 10 LiFe 2018-06-09 2
15676 일반 1060 6긱 버벅거린다는분들 차렷충이 아니라 VR 유저임? 5 tntnt 2018-06-09 0
15675 일반 사양에 따라 화질이 나쁘게 보이기도 함? 2 베라 2018-06-09 0
15674 일반 지금 니어 오토마타 꽃방인데 중국인들 존나 웃기네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73 일반 vrchat 풀옵가능? 6 ㅇㅇ 211.63 2018-06-09 0
15672 일반 갤에서 그린 그림 서로 다르게보이나보네 2 댕타 2018-06-09 1
1567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좀 이쁠까 착한사람 2018-06-09 0
15670 일반 새끈한 여고생 1 tntnt 2018-06-09 2
15669 일반 최근검색어 ㅁㅌㅊ 4 Sing)Hana 2018-06-09 1
15668 일반 뭔데 1060 1분에 한개씩올라오냐 3 ㅇㅇ 211.63 2018-06-09 0
15667 일반 근데 니네들이 말하는 1060이고 그거는 어디서 봐 6 피냐타 2018-06-09 0
15665 일반 VR챗 동작같은거 어캐하는거죠? 8 ddd 118.43 2018-06-09 0
15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너숙청 2018-06-09 0
15663 일반 저댄 트래커 없어도 할만함?? 5 ㅇㅇ 211.231 2018-06-09 0
15661 일반 토카 널린재료로 올린거 모른 흑우도있었노? 4 ㅇㅇ 125.134 2018-06-09 0
15660 일반 비트세이버가 뭔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디게 재밌겠는데? 3 LiFe 2018-06-09 0
15659 일반 타뷸라의 늑대할사람 모집해보자 7 ㅇㅇ 183.103 2018-06-09 0
15657 일반 토가아바타 중에 관 달린거 저작권 문제 생겼네 13 새로운키 2018-06-09 2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15653 일반 아 1:1 질문노예 구합니다 글긔 2018-06-09 0
15652 일반 도히도히뭐하는 애야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651 일반 쓉딱이.. 모델 깎는다.. 15 쓉딱 2018-06-09 11
15650 일반 가상월드 정말 가능하면 거기서 살고싶다 1 돈테크만 2018-06-09 0
15649 일반 혹시 월드 만들 줄 아는 사람 있나 1 ㅇㅇ 115.143 2018-06-09 0
15648 일반 립모션 오늘 마스터한다 ㅅㅂ 9 너숙청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