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psvr이 얼마나 쓰레기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062
  • 2018-06-06 13:29:47
  • 112.152
							

일단 ps는 없고 vr겜은 vrc말곤 안하는데 아마 vr을 사면 더 살 수도 있을수도 있을거같아


안좋은점이 뭐가있는지좀 알려줘 ㅠㅠ 

음메 곧 읍읍이가 홍보할 게시글입니다 211.211 2018.06.06 13:31:06
ㅇㅇ ㄴ 15라는 가격에 너무 혹함 일단 평좀 들어봐야겠다 ㅠㅠ 112.152 2018.06.06 13:32: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단점 플레이스테이션을 사야한다가 끝임. 진짜 좋은기계고 소니에서도 팍팍밀어주고있어 콘솔 유일의 Vr기계로써 소니의 이름을 걸고 명실상부 잘나간다. PC와 콘솔의 차이니까 콘솔사게되면 꼭사 단돈16만원에 먼지 쓰지말라고 케이스도주자나 2018.06.06 13:32:39
꼬마키` 단점)플스사야댐 ㅡ>그 돈으로 오큘삼 2018.06.06 13:33:29
ㅇㅇ ㄴ 콘솔 살 돈 없어서 거름 다른거 찾아봐야징~ 112.152 2018.06.06 13:33:34
ㅇㅇ 꼬마키// ㅇㄱㄹㅇ 112.152 2018.06.06 13:33:48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야이씹...요즘 플스중고 10만원대야... 30만원이하로 즐기는건데 좀만더 생각해봐 2018.06.06 13:34:14
ㅇㅇ ㄴ 그돈으로 mr삼 mr보다 안좋다던데 112.152 2018.06.06 13:35:14
학과가_사라진_아싸 최적화의 차원이달라서 psvr도 안꿀려..mr보다 데이터 주고받는 양도 훨씬 많아.. 2018.06.06 13:36:25
ㅇㅇ ㄴ 일단 난 콘솔겜보단 pc가 더 좋아서... 꼭 팔길 바랄게.. 112.152 2018.06.06 13:3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556 일반 윈도우 mr 컴견적 짜신다는분 5 총재 2018-06-13 0
17554 일반 해커돌3호는 문제 없겠지? 4 새로운키 2018-06-13 0
17553 일반 960 2gb 쓰는 님들 성능타협 어떻게함 5 라그네아 2018-06-13 0
17552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어서 쓰면 문제 없지 않을까? 1 아루라테 2018-06-13 0
17551 일반 6.5 주문한 레노버 엠알이 아직도 미국에 있네 1 CelesT 2018-06-13 0
17550 일반 568업뎃이 뭘말하는거임? 1 ㅇㅇ 218.147 2018-06-13 0
17549 일반 묵언충 568 업데이트 하라고 설명하느라 안보이는 애한테 생발악중 5 ㅇㅇ 182.209 2018-06-13 0
17548 일반 소리 드라이버 꼬여서 클린설치한다.. 긴긴 2018-06-13 0
17547 일반 페이팔 대리결제자를 구하고싶어요 4 GUESSreki 2018-06-13 0
17546 일반 미코 MMD 제작자님 배포용으로 다른 캐릭터 제작중 8 새로운키 2018-06-13 0
17545 일반 파일이안떠.. 3 치요. 2018-06-13 0
17544 일반 568 업데이트 나만 해서 개찐따되어버림....... 3 ㅇㅇ 182.209 2018-06-12 0
17542 일반 이번 건 때문에 1 INST 2018-06-12 0
17541 일반 커미션 얼마정도함? 4 커푸 2018-06-12 0
17540 일반 뭐야 그럼 저번에 내가 올린 베타 상황 그대로 패치 되는거 맞네? 2 새로운키 2018-06-12 0
17539 일반 토가 아바타 저작권 문제 32 INST 2018-06-12 16
17538 일반 알고보니 버전표시가 0.2.1인데 생략해서 2.1이 된거일듯 ㅇㅇ 114.205 2018-06-12 0
17537 일반 이번 패치 트리거 진동 뭐시기 그러는데 먼소리야 5 sing)Hana 2018-06-12 1
17536 일반 저댄방 돌아다니는데 춤추는사람없넹 1 NAME_HORANG 2018-06-12 0
17535 일반 솔까 브알챗 무료인게 크긴했다 1 꼬마키` 2018-06-12 0
17534 일반 지이이잉, 1 momo 125.184 2018-06-12 0
17533 일반 이겜 베타겜임? 1 주드래곤 2018-06-12 0
17532 일반 바이브 쓰는 친구한테 오큘러스 맛을 보여줬다 꼬마키` 2018-06-12 0
17531 일반 방금 출근하는꿈껏는데 머임 2 ㅇㅇ 218.147 2018-06-12 0
17530 일반 빠밤폼 보통 몇개주문해? 4개? 1 ㅇㅇ 218.146 2018-06-12 0
17528 일반 미코 이거 하고싶었는대 1 King_is_Gombo 2018-06-12 1
17527 일반 빠밤폼 이건 일주일쓰고 갈아 ? 1 ㅇㅇ 218.146 2018-06-12 0
17526 일반 트래커 한국 정발 아닌 거라도 구하고 싶다 pocky 2018-06-12 0
17524 일반 오큘러스 지금 아마존에서 사면 $75 크리딧 준다 4 ㅇㅇ 49.50 2018-06-12 0
17523 일반 형들 아바타 다 만들었는데 업로드가 안되 2 ㅅㅂㄹ 115.23 2018-06-12 0
17522 일반 이새끼들은 무슨 기준으로 버전을 올리는거냐 7 MANKALO 2018-06-12 0
17521 일반 오늘도 재밋엇어 1 블프 2018-06-12 0
17520 일반 오늘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하시는분 봄 ㄷㄷ 4 ㅅㅋㅋ改 2018-06-12 0
17519 일반 이번 업데이트로 확실하게 느끼는 것 2 MANKALO 2018-06-12 1
17518 일반 차렷묵언충을 넘어서는 새로운 단계를 발견했다 1 xx 183.96 2018-06-12 0
17517 일반 차렷충한테 아저씨 그런짓하면 현실에서 안쪽팔리나요 또들음 짜증나네 8 차렷충ㅅㅂ 222.104 2018-06-12 1
17516 일반 옛날에 친추했던분 찾아갔다가 호다닥도망감 dd 59.14 2018-06-12 0
17515 일반 개꼴렷다 오늘... 브알챗하다가 쌀뻔 3 ㅇㅇ 222.104 2018-06-12 0
17514 일반 미코가 두종류야? 5 주드래곤 2018-06-12 0
17512 일반 마이크가 있지만 안쓰게 됨. 4 NAME_HORANG 2018-06-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