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사면 되나?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013
  • 2018-06-06 12:25:44






아마존 클럽을 처음 이용하는거라 그러는데


델바이저 검색하고 나오는 저거 그냥 주문하면 돼는거야?



ㅇㅇ 근데 저기서 살 생각은 왜 하는거? 저기가 싸다고 생각하는건가 121.188 2018.06.06 12:31:01
BEll ㄴ 저기가 가장 싼거아냐? 2018.06.06 12:35:56
ㅇㅇ https://www.amazon.com/Dell-Virtual-Reality-Controllers-Compatible/dp/B077R65C4D/ref=sr_1_1?ie=UTF8&qid=1528288076 121.188 2018.06.06 12:38:58
ㅇㅇ 위 주소가서 직배로 사세요. 121.188 2018.06.06 12:39:58
BEll 헉 훨씬싸네 이건 그냥 아마존 같은데 맞나오? 2018.06.06 12:43:10
ㅇㅇ 니가 올린 사진은 그냥 구매대행 업체야... 직배보단 비쌀수밖에 없고... 세금도 별도로 내야한다. 아마존에서 직접 사는게 당연히 훨 싸지 121.188 2018.06.06 12:44:36
ㅇㅇ https://www.amazon.com/dp/B07BBV4ZH8/ref=dp_cr_wdg_tit_rfb 121.188 2018.06.06 12:44:50
ㅇㅇ 이거 리퍼도 고려해봐라, 이건 국외 배송 안되니깐 배대지 거쳐야함, 배대지 요금이랑 세금 다 합쳐도 26만원 정도 들겠네... 121.188 2018.06.06 12:45:52
하이위자드 아마존 클럽이 싼건 맞아요. 그냥 아마존에 나온 가격은 배송비 빠지고 세금 빠진가격이라 그런거임. 58.87 2018.06.06 12:46:55
BEll 2018.06.06 12:46:55
ㅇㅇ 아니 27~28정도 121.188 2018.06.06 12:47:25
ㅇㅇ 아마존클럽이 싸다니 뭔소리야... $237.44 + $68.92, 이건 세금 배송료 다 포함된 가격이고, 아마존 클럽은 세금 누락된 가격인데요? 121.188 2018.06.06 12:49:14
dd 아마존 클럽 저게 총 비용임, 쟤들 언더밸류 때리는듯. 세금 더 포함안됨 14.55 2018.06.06 12:50:56
하이위자드 클럽은 언더벨류로 들여오기 때문에 세금이 없어서 싼거임. 들키면 종종 추가요금 나온다고 들은것 같지만요. 58.87 2018.06.06 12:52:02
하이위자드 물론 언더벨류가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므로 클럽이 정상적인 곳은 아님 58.87 2018.06.06 12:53:08
하이위자드 아 아마존도 세금 포함이긴했네요 착각했어요. 58.87 2018.06.06 12:54:00
하이위자드 그래도 약간은 클럽이 쌈. 저 델 주문을 그냥 아마존에서 샀었는대 35만원 이상나왔던걸로 기억해요. 58.87 2018.06.06 12:54:43
하이위자드 달러 가격에 따라 오락가락하긴 하니 조금씩 다르겠지만요. 58.87 2018.06.06 12:55:56
하이위자드 237.44 + $68.92 = 32만 8,111.56 원 나오네요. 거의 차이가 없긴하네요. 58.87 2018.06.06 12:58:31
BEll 엄..아무거나 사도 된다는건가? 2018.06.06 13:01:00
하이위자드 클럽은 프리미어 서비스 가입되어 있어서 전에 주문자들 많이 없을 적엔 배송이 좀더 빠르긴 했지만 요즘은 사람 많이 몰려서 배송속도도 그리 큰차이 없을 지도요. 58.87 2018.06.06 13:02:50
하이위자드 개인적으로는 직구를 할 줄 아신다면 가격차이도 별로 없고 하니 정당한 방법인 아마존이 좋을것 같아요. 58.87 2018.06.06 13:06:38
BEll 두분의 조언에 따라 아마존으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6 13:22: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52 일반 퍼블릭 극혐이니 하는건 이제 좀 시간 지난 이야기임 3 ㅇㅇ 121.139 2018-07-02 0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