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사면 되나?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013
  • 2018-06-06 12:25:44






아마존 클럽을 처음 이용하는거라 그러는데


델바이저 검색하고 나오는 저거 그냥 주문하면 돼는거야?



ㅇㅇ 근데 저기서 살 생각은 왜 하는거? 저기가 싸다고 생각하는건가 121.188 2018.06.06 12:31:01
BEll ㄴ 저기가 가장 싼거아냐? 2018.06.06 12:35:56
ㅇㅇ https://www.amazon.com/Dell-Virtual-Reality-Controllers-Compatible/dp/B077R65C4D/ref=sr_1_1?ie=UTF8&qid=1528288076 121.188 2018.06.06 12:38:58
ㅇㅇ 위 주소가서 직배로 사세요. 121.188 2018.06.06 12:39:58
BEll 헉 훨씬싸네 이건 그냥 아마존 같은데 맞나오? 2018.06.06 12:43:10
ㅇㅇ 니가 올린 사진은 그냥 구매대행 업체야... 직배보단 비쌀수밖에 없고... 세금도 별도로 내야한다. 아마존에서 직접 사는게 당연히 훨 싸지 121.188 2018.06.06 12:44:36
ㅇㅇ https://www.amazon.com/dp/B07BBV4ZH8/ref=dp_cr_wdg_tit_rfb 121.188 2018.06.06 12:44:50
ㅇㅇ 이거 리퍼도 고려해봐라, 이건 국외 배송 안되니깐 배대지 거쳐야함, 배대지 요금이랑 세금 다 합쳐도 26만원 정도 들겠네... 121.188 2018.06.06 12:45:52
하이위자드 아마존 클럽이 싼건 맞아요. 그냥 아마존에 나온 가격은 배송비 빠지고 세금 빠진가격이라 그런거임. 58.87 2018.06.06 12:46:55
BEll 2018.06.06 12:46:55
ㅇㅇ 아니 27~28정도 121.188 2018.06.06 12:47:25
ㅇㅇ 아마존클럽이 싸다니 뭔소리야... $237.44 + $68.92, 이건 세금 배송료 다 포함된 가격이고, 아마존 클럽은 세금 누락된 가격인데요? 121.188 2018.06.06 12:49:14
dd 아마존 클럽 저게 총 비용임, 쟤들 언더밸류 때리는듯. 세금 더 포함안됨 14.55 2018.06.06 12:50:56
하이위자드 클럽은 언더벨류로 들여오기 때문에 세금이 없어서 싼거임. 들키면 종종 추가요금 나온다고 들은것 같지만요. 58.87 2018.06.06 12:52:02
하이위자드 물론 언더벨류가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므로 클럽이 정상적인 곳은 아님 58.87 2018.06.06 12:53:08
하이위자드 아 아마존도 세금 포함이긴했네요 착각했어요. 58.87 2018.06.06 12:54:00
하이위자드 그래도 약간은 클럽이 쌈. 저 델 주문을 그냥 아마존에서 샀었는대 35만원 이상나왔던걸로 기억해요. 58.87 2018.06.06 12:54:43
하이위자드 달러 가격에 따라 오락가락하긴 하니 조금씩 다르겠지만요. 58.87 2018.06.06 12:55:56
하이위자드 237.44 + $68.92 = 32만 8,111.56 원 나오네요. 거의 차이가 없긴하네요. 58.87 2018.06.06 12:58:31
BEll 엄..아무거나 사도 된다는건가? 2018.06.06 13:01:00
하이위자드 클럽은 프리미어 서비스 가입되어 있어서 전에 주문자들 많이 없을 적엔 배송이 좀더 빠르긴 했지만 요즘은 사람 많이 몰려서 배송속도도 그리 큰차이 없을 지도요. 58.87 2018.06.06 13:02:50
하이위자드 개인적으로는 직구를 할 줄 아신다면 가격차이도 별로 없고 하니 정당한 방법인 아마존이 좋을것 같아요. 58.87 2018.06.06 13:06:38
BEll 두분의 조언에 따라 아마존으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6 13:22: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899 일반 궁금한게 키스하려고 하는 얘들은 어떤 정신상태임? 7 ㅇㅇ 114.200 2018-07-17 2
30898 일반 아마존에서 mr 30 안으로 살수있나 1 퓨즈집속탄 2018-07-17 0
30897 일반 쿠웨이트 친구한테 감동받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7 0
30895 일반 바이브 사고싶은데 1 퓨즈집속탄 2018-07-17 0
30893 일반 갤에서 내모습 찍힌거보면 기분조음 3 댕타 2018-07-17 0
30892 일반 전자공 대학원생)) 바이브트래커 단돈 60달러로 직접 만들어보자! (1) 4 ㅇㅇ 175.223 2018-07-17 1
30891 일반 바이브 트레커랑 해서 파는분없나 5 ㅇㅅ 1.246 2018-07-17 0
30888 일반 분홍색 우울한 미코에 울음소리 넣고싶다 ㅇㅇ 114.200 2018-07-17 0
30887 일반 브알챗 유투버는 양산형 자쿠처럼 많은데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7 0
30886 일반 처음부터 바이브 풀트래킹으로 스타트 하면 재밌음 7 포도초콜렛 2018-07-17 2
30885 일반 mr 오른쪽 컨트롤러 사실분 1 4Mini 220.93 2018-07-17 0
30884 일반 델바이저 중고판당 29만 합체로보 2018-07-17 0
30882 일반 오큘은 트래커 진짜 안나오나 1 162cm 2018-07-17 0
30881 일반 데스건 박제해도되나 2 dd 211.33 2018-07-17 0
30880 일반 갤러들보니까 오큘사면 결국 바이브로 넘어가는거같네 2 울테 2018-07-17 0
30879 일반 아씨 오큘 이제까지 쉴드쳐왔지만 개짜증나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7 0
30878 일반 mr 높이 설정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1 ㅇㅇ 112.152 2018-07-17 0
30877 일반 제이씨현에서 연락옴 5 게럴드 2018-07-17 0
30876 일반 VR챗 시작한후 지금까지 13 Luche 2018-07-17 19
30874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병신상은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871 일반 님들 mr 배터리 덮개 잘 열림? 4 ㅇㅇ 1.241 2018-07-17 0
30870 일반 VR 안킨지 4일째 Lakenls 2018-07-17 1
30869 일반 아마존 질문 3 오링. 2018-07-17 0
30867 일반 손에다가 애니메이션 3초짜리 넣으면 동작하고 손고장나던데 6 림크 2018-07-17 0
30866 일반 유니티 처음해봤음 2 울테 2018-07-17 0
30865 일반 후원 또 들어왔다. 4 MANKALO 2018-07-17 1
30864 일반 트래커 허리에달고 앉으면 어케되요? 5 ㅇㅇㅇ 175.223 2018-07-17 0
30863 일반 준비만전!!!!!!!!!!!!!!!!!!! 2 하피핏 2018-07-17 0
30862 일반 블렌더 데시메 vs 유니티 데시메 4 ㅇㅇ 70.48 2018-07-17 0
30861 일반 트래커 5일차 3 Luche 2018-07-17 0
30860 일반 왕왕 1 빅젖사랑꾼 2018-07-17 0
30859 일반 미코 아바타 만들때 2 ㅇㅇ 70.48 2018-07-17 0
30858 일반 vr챗 처음 시작해보고 싶은데 그냥 집가서 스팀깔면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857 일반 트래커도 매진되면 매나 헤드셋처럼 한달씩 기다려야댐?? 7 ㅇㅇ 175.223 2018-07-17 0
30856 일반 다이나믹본 추천 설정수치 주워와봤다 6 dd 124.5 2018-07-17 12
30855 일반 (움짤 데이터)귀여운 미코움짤보고가 1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853 일반 7월 14일에 산 트래커 3일간의 후기 7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852 일반 키넥트샀다 질문있다 3 CHJ. 2018-07-17 0
30851 일반 와 이거 넘 좋다 3 Luche 2018-07-17 0
30850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3 유라유라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