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러분이 원하던 립모션 후기입니다
글쓴이
너숙청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896
  • 2018-06-06 09:06:46
							

장점


싼 가격으로 손 움직일수 있음

MR이나 바이브호환



단점


휴대폰앱으로 구동되는거라 휴대폰 발열오짐

시바 머리아파요

리프트캣 10분씩 끊기는거 좆같아요

재접했는데도 손이 반대로 움직여요 시발

걷는거도 한영키 누르는거 드럽게 거슬려요

휴대폰 이랑 연결한거라 화면이 계속 깨져요(본인 갤S6 엣지)

손목이 이상한곳으로 꺾여요

주먹질때마다 이상한 파티클인지 춤인지 총타다다닥이라던지 나와요

블록먹을거같아요


그냥 돈모아서 mr사세요

저도 돈모아서 사겠습니다;

음메 그래서 매물은 언제쯤..? 211.211 2018.06.06 09:07:47
너숙청 ㄴ mr 사서 둘다 쓸예정입니다 ㅎ; 2018.06.06 09:08:12
너숙청 아 쓰바 아직도 머리아프네.. 휴대폰 vr 말고 진짜 PCVR하셈.. 미간 조절해도 이정도면 좀 아닌듯.. 2018.06.06 09:11:45
Block 끄덕.. 2018.06.06 09:13:20
시란 ㅋㅋㅋ머리아픈거 공감 2018.06.06 09:1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36 일반 슈라인은뭐 고일수밖에없는듯 4 꿀뚤 2018-06-30 0
24835 일반 어제 저녁에 한국인이랑 잡담했는데 6 yooo 60.114 2018-06-30 0
24834 일반 예전에 친추했던 사람 지금보니 흐콰했더라 6 dd 59.14 2018-06-30 0
24833 일반 이제 슈라인이랑 사쿠라 가면 난리 나것네 ㅇㅇ 180.230 2018-06-30 0
24832 일반 나보고 목소리좋고 특별하대 6 꿀뚤 2018-06-30 0
24831 일반 글자판이랑 마커 넣었다 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06-30 0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