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모의 맵탐방기 Tank!! 맵 리뷰
글쓴이
momo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874
  • 2018-06-06 08:09:28
  • 125.184
							

안냥? 모모야 오늘은 맵탐방 할꺼양

오른쪽귀ok 왼쪽귀ok 음! 좋아!

이맵은 진짜 tank 그자체야 진짜 맵에 탱크 하나 덩그러니 있오 ㅎㅎㅋㅋ

오면 조작법이 간단하게 있고

3인칭 조종연습 전차 (작은전차)1대랑
실기연습 1대 가있어 모델은 셔먼이지만 M4A4모델같아 76미리 주포를 장착한걸보니 맞을꺼야

밀따쿠잡담 그만하구 연습 해보자 이렇게 해서 빠꾸 해주고.

옆모습이 멋지지 않아?

주포돌리는중..

파이어!!

케헥 콜록콜록!

이러케 해보고 조작감이 눈에 익었으면

전차를 몰아보고 그다음은 맵의 가장에 있는 화살표에서
타유저들과 2인1조로 조종수.포수로 나뉘어 1대의 전차를 조종하여 피튀기는 살육전을 벌이면됑^^

정말 재미 있는 맵이양
69947 번방에 내가 있으니까 놀러와~~
타나토스시스템 4시간뒤에접속해도있을거임? - dc App 2018.06.06 08:10: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8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사고싶다 ㄹㅍㅁ 14.36 2018-07-10 0
28082 일반 야이 쉬발 트래커 하나 배송도 안보냈네 2 Luche 2018-07-10 0
2808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1 ㅇㅇ 110.70 2018-07-10 7
28080 일반 형들 트래커 삿는대 14 ㅇㅇ 221.158 2018-07-10 0
28079 일반 유니티 도움받아요 ㅇㅇ 116.123 2018-07-10 0
28074 일반 브이알 챗 애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073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방법 알려주실분?? ㅅㅇㅋ 115.22 2018-07-10 0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