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누가 립모션 소리를 내었는가?
글쓴이
시란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867
  • 2018-06-06 08:00:58
							

누가 말랑카우 소리를 내었느냔 말이야!
너숙청 형님 도와주세요 2018.06.06 08:02:35
너숙청 vr 헤드셋 뭐 쓰십니까 형님 2018.06.06 08:04:59
시란 아이폰 + iVRy 2018.06.06 08:06:24
너숙청 움직이는건 어떻게 하십니까 형님 2018.06.06 08:07:08
너숙청 손이거 필때마다 이모트같은거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2018.06.06 08:07:24
시란 손가락 트래킹 때문에 이모트 있는 아바타는 쓰기 힘듦 2018.06.06 08:07:45
시란 왔다갔다 하는건 키보드 쓰고 화면 돌리는건 마우스 씀 2018.06.06 08:08:00
너숙청 마우스는 대충 되는데 움직이는 키가 안먹힙니다 형님 2018.06.06 08:09:06
시란 데탑에서 VR챗 말고 다른창이 최상단에 있으면 그럴수 있음 한영키도 눌러바 2018.06.06 08:11:34
Block 진짜다.. 진짜가 나타낫다 2018.06.06 08:17:39
너숙청 이거 손이 반대로 움직입니다 어떻게 하죠 ㅋㅋㅋㅋ 2018.06.06 08:21:51
너숙청 그리고 왠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엎드려졌습니다 2018.06.06 08:21:59
너숙청 ㅠㅠㅠㅠ 2018.06.06 08:22:05
시란 겜 메뉴에서 Seated Mode 잘못누른거 아님? 2018.06.06 08:25:44
시란 손 반대로 움직이는건 게임 껏다켜면 됨 2018.06.06 08:2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622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9 유라유라 2018-06-07 1
14621 일반 어제 인스타 라이브 생방보는데 1 중성 2018-06-07 0
14620 일반 영어회화 공부할 때 영상 보는게 더 잘되는 것 같다 LiFe 2018-06-07 0
14619 일반 일본인이 혐한 안하는 게 아님 2 나무모기 2018-06-07 0
14618 일반 커메캐릭터로 아바타 만들기... 5 ㅇㅇ 222.108 2018-06-07 0
14617 일반 새로 리뷰할맵 찾음 momo 125.184 2018-06-07 0
14615 일반 7만인가 9만짜리 드디어줄엿다 2 G군 2018-06-07 0
14614 일반 재밌는맵 찾았네 momo 125.184 2018-06-07 0
14613 일반 줄여야하는게 버텍스임 페이스임 트라이임? 3 ㅇㅇ 121.162 2018-06-07 0
14612 일반 VR 챗 이거 씹덕전용임? 10 베라 2018-06-07 0
14611 일반 시발 지금까지 묵언맨남자인줄알아서 막 섹드립했는데 4 ㅇㅇ 182.222 2018-06-07 0
14610 일반 아뉘... 컨트롤러 충전왤케 오래걸리는거야 1 신ldl 2018-06-07 0
14609 일반 아 진짜 쉬발 이펙트 테러 미친 ㅇㅇ 175.223 2018-06-07 0
14608 일반 아바타 월드 가서 일단 노공룡으로 바꿔났다 2 늅늅 59.18 2018-06-07 0
14606 일반 야구맵 만들어볼까.... 2 유라유라 2018-06-07 0
14603 일반 그녀의 이벤트 썰 2 momo 125.184 2018-06-07 0
14601 일반 남자인거 알지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99 일반 드럼 치는 월드 3 ㅇㅇ 182.209 2018-06-07 1
14598 일반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 한국인놈 2 ㅇㅇ 121.170 2018-06-07 0
14596 일반 반대입장에서 일본인이 한국어 잘한다고 생각해보자 5 유라유라 2018-06-07 0
14595 일반 일본애들이 놀라워하더라 한국애들 일본어 왜저리 잘하냐고 3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4 일반 오큘 + 키넥트 어뗨? 1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3 일반 오큘러스 연결된채로 vr챗키면 무적권크래쉬 뜨는데 왜때문임? 1 ㅇㅇ 222.114 2018-06-07 0
14592 일반 영어 단어만 대충알면 리스닝은 대충되지않냐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14577 일반 음표 돌아다니는 미코 제작자분 생사를 찾슴미다.. 2 ㅇㅇ 121.166 2018-06-07 0
14575 일반 친구만들고십다 2 꿀뚤 2018-06-07 0
14573 일반 어제 오늘만 광고 20개는 지운 것 같은데 10 시란 2018-06-07 0
14571 일반 물체 회전 질문 1 ㅇㅇ 125.184 2018-06-07 0
14570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하면 검열있음?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8 일반 드럼치는방 없음? 4 코우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