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블렌더 도움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7
  • 2018-05-09 08:55:17
  • 211.34
							



밑에 스샷처럼 커스텀누르고 저거 눌럿는데 위스샷처럼 나오면서 마테리얼이 안나와... 왜이ㅣ럼??


루티안 이미 쪼개져 있는 상태라서 그래 2018.05.09 08:56:13
ㅇㅇ 그럼 이럴땐 어떡해야함?? 211.34 2018.05.09 08:56:27
루티안 아 내가 웬지 까먹고 안쓴거 같은데 fbx로 포팅할때는 항상 모델 픽스 눌러줘야 된다... 이따 동영상 강의 찍을때 넣어야겠누; 2018.05.09 08:57:08
루티안 그냥 옆에서 mesh 찾아서 하면 대 2018.05.09 08:57:19
ㅇㅇ 픽스모델 누르고 했는데도안되 mesh 찾으라는게 <쪽에서 찾으라는거? 211.34 2018.05.09 08:58:29
루티안 어떤 상황인지 내가 이해를 못하겠는데 그냥 전체 스크린샷이 필요할거같은데; 2018.05.09 08:59: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54 일반 델바이저 살려고하는데 준비물 필요한거있음? 1 엌읔 218.148 2018-05-20 0
5353 일반 모두 사격준비! 1 공배기 2018-05-20 0
5352 일반 물어볼게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0 0
5351 일반 불꽃놀이맵은 입구컷당하네 2 피냐타 2018-05-20 0
5347 일반 VR 눈 피로 질문 3 Caution 2018-05-20 0
5346 일반 인게임에서 카메라 어떻게 켜요? 2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345 일반 진짜 간단할거 같은 아바타인데 1 sw거북왕 2018-05-20 0
5343 일반 아이거 vr만되는게있고 그런거임? 3 ㅇㅇ 2018-05-20 0
5341 일반 vr없이 vr챗하는데 잼네 3 ㅇㅇ 2018-05-20 0
5340 일반 헤스티아 미코토 아바타 좀 찾아주실분? 2 ㅇㅇ 183.104 2018-05-20 0
5339 일반 이거쓰니까 씹인싸됨 2 ㅇㄴㅇㄴ 58.126 2018-05-20 0
5338 일반 유니티) 이거 왜 안보일까. KASAGI 2018-05-20 0
5337 일반 아까 rift cat 으로 한다는분 호출좀 rms 223.131 2018-05-20 0
5335 일반 님들 막 세이버나 길가메쉬 검뽑고 효과내는거 있잖슴? 1 뵝묑이 220.126 2018-05-20 0
5333 일반 서양애들도 찐새끼들 개많네 ㅇㅇ 220.94 2018-05-20 0
5332 일반 아바타 로딩 느린건 답없나.. 1 203.229 2018-05-20 0
5331 일반 현실찐따 게임에서도 개찐따 5 tntnt 2018-05-20 0
5330 일반 이거 vr없어도 할수있는거 ㄹㅇ? 5 ㅇㅇ 2018-05-20 0
5329 일반 오늘자 vr챗 1 Sing)Hana 2018-05-20 0
5328 일반 블락한 유저 해제하고싶은데 어디서보노 3 ㅇㅇ 220.94 2018-05-20 0
5327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3 김끄리 2018-05-20 0
5326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7 ㅇㅇ 118.222 2018-05-20 0
5325 일반 아오 테러 개빢 2 Lydie 2018-05-20 0
5324 일반 여기선 외모로 사람 안가리니까 3 태호 2018-05-20 1
5323 일반 미코는 어떻게꾸며놔도 귀엽다 1 마요릭 2018-05-20 1
5322 일반 오큘러스 vrchat내부에서 인터넷창 어케염? 2 하벤하이드 2018-05-20 0
5321 일반 윈7에서 윈10 업뎃햇는데 이겜 실행안됌,; 2 주드래곤 2018-05-20 0
5319 일반 젤 짜증나는것 6 태호 2018-05-20 0
5318 일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 2 ㅇㅇ 110.47 2018-05-20 0
5317 일반 vr없이 할꺼면 1050ti로 충분? 2 사무용컴퓨터 1.240 2018-05-20 0
5315 일반 아바타의 중심이 허리 쪽으로 되어있는데 미꼬프리 1.242 2018-05-20 0
5313 일반 ㅋㅋㅋㅋ 개귀엽네 진짜 8 강나다 116.46 2018-05-20 0
5312 일반 일단 바이브 샀는데 불안하다 이 컴퓨터 사양으로 돌아갈까? 9 마리 2018-05-20 0
5311 일반 펭귄이 제일 좋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310 일반 대부분 원작자 직접 배포 모델 약관 보니까 이러하네 3 아루라테 2018-05-20 0
5309 일반 자기 닉네임 안보이게 하는 쉐이더가 있나? 3 시란 2018-05-20 0
5308 일반 이거 왜 화면이 여기서 안넘어가 3 58.235 2018-05-20 0
5307 일반 칸나 존나빙글도는 춤에 나오는 노래 뭐야 1 ㅇㅇ 210.183 2018-05-20 0
5303 일반 육각수 모르는 애들 있냐 ? 3 스키복 2018-05-20 0
5300 일반 그 캐모노 긴머리 아바타월드 어디지? 1 ㅇㅇ 121.191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