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표정 다섯개 만들었어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
  • 2018-05-09 08:44:09
							

표정만드는건 처음이라 어색할수있음

아직 브알챗 못해봐서그런데 더 넣을만한거 있을까

아 그리고 모델 내가만든거임 추출한거아냐 툴은 맥스씀
루티안 갱장한데 모델은 만들겠던데 텍스쳐 입히는거랑 쉐이프키 만드는거 너무 어려버 보이던데 2018.05.09 08:46:51
ㅇㅇ (>.<) (ㅠ.ㅠ) (ㅇ.ㅇ) 211.36 2018.05.09 08:47:30
카랑카람 미안한데 쉐이프키가 뭐야..? 본? 2018.05.09 08:48:10
如月千早 만든거구나 대단하네 2018.05.09 08:48:44
ㅇㅇ 붙임머리같은거 딱 때면 혼다 보일듯 124.5 2018.05.09 08:49:56
카랑카람 ㄴ않이미치셩나 2018.05.09 08:50:48
P.Nira 아스카자너 - dc app 2018.05.09 08:50:51
브으림 기엽다 2018.05.09 08:51:07
루티안 쉐이프키가 표정 만드는거 저거 눈썹 파티클 옮겨서 그린거 아님? 2018.05.09 08:52:36
루티안 으 내가 모델 짤때 파티클을 이상하게 짜서 그러려나... 2018.05.09 08:53:01
MANKALO 미친 모델러 무엇 2018.05.09 08:53:32
카랑카람 맥스랑 용어가 다른가 난 버텍스옮겨서 만들고 몰퍼로 등록한거거든. 왠지 같은이야기일거같은데 2018.05.09 08:54:08
루티안 ㅇ 그얘기양 몰퍼= 쉐이프키 인가보다 2018.05.09 08:54:43
루티안 텍스쳐같은건 어케 만들어? Uv 맵에다가 대고 그린거야? 2018.05.09 08:55:09
如月千早 모퍼로 기준점에서 옮겨진값 기준으로 해서 만든게 쉐이프 키 아닌가 2018.05.09 08:55:36
카랑카람 uv에 대고 그린거지. 도면위에 색칠공부하듯이 2018.05.09 08:56:38
루티안 ㄱㅅㄱㅅ 셤끝나고 츄라이 해봐야겠다 2018.05.09 08:58:26
栗ご飯 표정은 >< 이게 귀여움 - dc App 61.83 2018.05.09 09:0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10325 일반 숨바꼭질맵?같은거 있던데 2 G군 2018-05-31 0
10324 일반 우마루 아바타 어디있냐 1 ㅇㅇㅇㅇㅇ 1.254 2018-05-31 0
10323 일반 유니티에서 만들어서 업로드햇는데 왜이럼요 ㅠㅠ 16 으르르컹컹 116.121 2018-05-31 10
10321 일반 MR 컨트롤러만 어케 구하냐? 6 그란시아 2018-05-31 0
10320 일반 커미션 질문 8 ㅇㅇ 203.250 2018-05-31 0
10318 일반 누가 미코 화난표정좀 올려주라 3 ㅇㅇ 121.131 2018-05-31 0
10317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잇으니까 졸려서 수면실옴 ㅇㅇ 110.70 2018-05-31 0
10316 일반 회사에서도 아싸라 아무도 말을안검 ㅜㅜ 8 ㅇㅇ 110.70 2018-05-31 0
10315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ㅇㅇ 112.152 2018-05-31 0
10314 일반 MR 새삥 18만원에 샀다 ㅋㅋ 7 그란시아 2018-05-31 0
10313 일반 이거 해결할수 있는사람 있나? 5 Rinef 2018-05-31 0
10312 일반 사진 몇장 1 죽은참새 2018-05-31 0
10311 일반 방금 안건데 2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310 일반 신사 다 가봤는데 왜 일본인 조무사밖에 없냐 ㅋㅋㅋㅋ ㅇㅇ 121.133 2018-05-31 0
10309 일반 이 겜 영상은 어떻게 찍음? ㅇㅇ 223.62 2018-05-31 0
10308 일반 그 친구가 다시 돌아왔다 1 닝기링 58.122 2018-05-31 0
10307 일반 나인겜에서 마우스 올리면 옵젝설명이안나오는데 3 후지모토리나 2018-05-31 0
10306 일반 아씨 멍청해서 키넥트 못쓰겠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