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표정 다섯개 만들었어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
  • 2018-05-09 08:44:09
							

표정만드는건 처음이라 어색할수있음

아직 브알챗 못해봐서그런데 더 넣을만한거 있을까

아 그리고 모델 내가만든거임 추출한거아냐 툴은 맥스씀
루티안 갱장한데 모델은 만들겠던데 텍스쳐 입히는거랑 쉐이프키 만드는거 너무 어려버 보이던데 2018.05.09 08:46:51
ㅇㅇ (>.<) (ㅠ.ㅠ) (ㅇ.ㅇ) 211.36 2018.05.09 08:47:30
카랑카람 미안한데 쉐이프키가 뭐야..? 본? 2018.05.09 08:48:10
如月千早 만든거구나 대단하네 2018.05.09 08:48:44
ㅇㅇ 붙임머리같은거 딱 때면 혼다 보일듯 124.5 2018.05.09 08:49:56
카랑카람 ㄴ않이미치셩나 2018.05.09 08:50:48
P.Nira 아스카자너 - dc app 2018.05.09 08:50:51
브으림 기엽다 2018.05.09 08:51:07
루티안 쉐이프키가 표정 만드는거 저거 눈썹 파티클 옮겨서 그린거 아님? 2018.05.09 08:52:36
루티안 으 내가 모델 짤때 파티클을 이상하게 짜서 그러려나... 2018.05.09 08:53:01
MANKALO 미친 모델러 무엇 2018.05.09 08:53:32
카랑카람 맥스랑 용어가 다른가 난 버텍스옮겨서 만들고 몰퍼로 등록한거거든. 왠지 같은이야기일거같은데 2018.05.09 08:54:08
루티안 ㅇ 그얘기양 몰퍼= 쉐이프키 인가보다 2018.05.09 08:54:43
루티안 텍스쳐같은건 어케 만들어? Uv 맵에다가 대고 그린거야? 2018.05.09 08:55:09
如月千早 모퍼로 기준점에서 옮겨진값 기준으로 해서 만든게 쉐이프 키 아닌가 2018.05.09 08:55:36
카랑카람 uv에 대고 그린거지. 도면위에 색칠공부하듯이 2018.05.09 08:56:38
루티안 ㄱㅅㄱㅅ 셤끝나고 츄라이 해봐야겠다 2018.05.09 08:58:26
栗ご飯 표정은 >< 이게 귀여움 - dc App 61.83 2018.05.09 09:0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81 일반 [월드] 끼얏호우 마요릭 2018-05-18 0
4180 일반 [월드] 여러 사진 1 Roosakov 2018-05-18 0
4179 일반 [월드] 사진 갤럼다수포함 김끄리 2018-05-18 0
4178 일반 [월드] 사진ㅣ 내공내공 2018-05-18 0
4177 일반 똥컴들 vrchat하려면 200만원견적zzz 2 ㅇㅇ 210.220 2018-05-18 0
4176 일반 월드 사진 ㅇㅇ 175.223 2018-05-18 0
4175 일반 한국맵 흥맵 2 223.131 2018-05-18 0
4174 일반 [월드] 기요운 사진 이영희 2018-05-18 0
4173 일반 1060 6긱쓰는갤럼들 평균프레임 몇나옴? ㅇㅇ 175.223 2018-05-18 0
4172 일반 오늘 브얄챗 Dochi 2018-05-18 0
4171 일반 [월드] 사진 1 idjz 122.32 2018-05-18 0
4170 일반 월드 사진 4 Dochi 2018-05-18 2
4169 일반 [월드] 사진! 늒네챠 183.96 2018-05-18 2
4168 일반 갤럼들아, 사진 좀 올려줘 5 MANKALO 2018-05-18 1
4167 일반 컴 작년에 맞췄어야됬네 2 아루라테 2018-05-18 0
4166 일반 아니 ㅋㅋ 펜으로 히라가나만써도 알아듣는데 먼 발음ㅋㅋ ㅇㅇ 175.223 2018-05-18 0
4165 일반 이거 성능탓인거지 형들 1 ㅇㅇ 106.254 2018-05-18 0
4164 일반 총질하려면 적어도 부이알 끼고 해라 2 영업빌런 211.38 2018-05-18 0
4163 일반 모델 데이터 싹 날려버리고 리로드해서 올려야겠다 3 ㅇㅇ 114.205 2018-05-18 0
4162 일반 총 같은 손에 드는 오브젝트파일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1 BEll 2018-05-18 0
4161 일반 일본인 친구가 막 하늘 갑자기 쭉 날던데 핵임? 5 Roosakov 2018-05-18 0
4160 일반 오늘도 나는 동태눈깔이다 5 ㅇㅇ 114.205 2018-05-18 0
4159 일반 십덕 캐릭 하나도 없고 8 이영희 2018-05-18 0
4158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MANKALO 2018-05-18 3
4157 일반 난 일본어로대화하든 한국어로 대화하든 상관없는데 ㅇㅇ 58.150 2018-05-18 0
4156 일반 퍼블릭 가고싶어도 3 ㅇㅇ 114.205 2018-05-18 0
4155 일반 Vrchat 하루 안했다고 금단증세온다 1 ㅇㅇ 223.62 2018-05-18 0
4154 일반 오큘로 vr하면 내 움직임 구현 제대로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18 0
4153 일반 VR챗하고싶다 브으림 2018-05-18 0
4151 일반 발음가지고 지랄하는새끼들 6 ㅇㅇ 211.36 2018-05-18 0
4149 일반 만국공용어는 이거지 ㅇㅇ 180.134 2018-05-18 0
4148 일반 ???: 한국인이 점령한 게임입니다 1 ㅇㅇ 120.17 2018-05-18 0
4147 일반 여캐로 드가서 남자목소리로 쩌렁쩌렁하면 욕먹냐 5 카티노르 2018-05-18 1
4146 일반 만국공용어 쓰자 1 카티노르 2018-05-18 0
4145 일반 솔직히 김치 일본어발음 너무 티남ㅋㅋㅋ ㅇㅇ 114.205 2018-05-18 0
4144 일반 노래방 월드 머라쳐야 나옴? 1 스키복 2018-05-18 0
4143 일반 외국인 세명 들어왔는데 kpop 없다고 하는데 뭐라고 해줘야됨.도움 4 한국맵도 223.131 2018-05-18 0
4142 일반 피아노치는 외국맨 4명이나 만낫어 _감자 2018-05-18 0
4141 일반 VR챗에 사실 환상있습 3 카티노르 2018-05-18 0
4140 일반 시작한지별로안된 뉴비가 쓰는글 6 4일차 뉴비 218.148 2018-05-1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