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Leap 모션 / SteamVR 립 모션 드라이버 설치 / 아직도 안됨
글쓴이
너숙청
추천
1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9
  • 2018-06-06 04:55:03
							

립모션 기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먼저 해야함.


1. leapmotion.com/setup 으로 이동


바로가기 << 클릭




DESKTOP 클릭



다운로드 for Windows

하고 설치





립모션을 USB에다가 제대로 연결했으면 요렇게 뜬다.

얼룩 묻어있다고 알람 뜨면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면됨.


2번째 비주얼라이저 진단에서 손이 제대로 움직이는지 테스트 할 수 있음




뻐큐는 못해도 비슷하게 할 수 있다는게 맘에든다.

이제는 파딱이 쓴 글 참고하면서 써봄


그리고 파딱이 말 하는대로..



1. SteamVR leap motion dirver를 다운로드한다.


https://github.com/cbuchner1/driver_leap


드라이버 바로가기 <<



자바 C++로 되있는 좆같은 소스코드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물론 우리가 이런걸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밑으로 내리다 보면 exe 형식의 다운로드 주소가 써져있음.



파란색 줄 주소 클릭



알파 릴리즈 8다운

ZIP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하면 exe setup이 있음.



설치하면 기본 SteamVR 드라이버는 설치 완료된거임.

이제 드라이버 조작을 좀 해줘야함



조작된 드라이버 64비트 << 클릭


조작된 드라이버 32비트 << 클릭


를 다운받아준다




안에는 요렇게 있는데

이걸


C:Program FilesSteamVR Leap Motion driverleapbinWin64 에 들어가서 덮어쓰기 해줌

32비트도 똑같이 덮어쓰기 해줌


그 다음에는 Win64, Win32에 들어있는 control_config(XML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 연결 프로그램 - 워드패드로 열어줌.




요렇게 나오는데


꼽사리 추가


근데 가끔가다가 여기서 액세스가 거부되었다고 뜨는애들 있을거임

그거는 SteamVR leep motion driver 폴더 - 속성 - 보안에서 관리자권한을 추가해줘야함




시바 이제 32비트랑 64비트에다가 저거 코드도 추가해줬음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자




응 차렷충이야~










LiFe 차렷충 바로가기 - dc App 2018.06.06 04:56:17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84 2018.06.06 04:57:44
Tomo 차렷 하기도 어렵네 2018.06.06 04:59:48
Block For sale 2018.06.06 05:01:3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60 2018.06.06 05:02:11
글긔 차렷충힘들개하내 ㄹㅇ 2018.06.06 05:05:08
너숙청 파딱이 언제 오냐~ 2018.06.06 05:10:43
ㅇㅇㅇ ㅋㅋㅋㅋ 줜나웃기네 124.111 2018.06.07 12:53:23
아악 이 조작된 드라이버 하면 좀더 나아지는거임? 원래 드라이버보다? 아니면 이걸 하려면 이 드라이버가 필요한거임? 182.221 2019.05.18 09:2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16 일반 부랄쳇 하다보면 망각하는 점 4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18 0
31515 일반 부랄챗에 솔직히 mmorpg요소 넣으면 갓겜이긴한데 2 ㅇㅇ 183.101 2018-07-18 0
31514 일반 나 살때는 오큘사도 바이브사도 풀트래킹값 1 꼬마키` 2018-07-18 0
31513 일반 공홈 바이브 재고 몇주뒤 오겠지? 4 미낳 2018-07-18 0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31488 일반 브린이 커미션넣구옴 1 사요 2018-07-18 0
31485 일반 까짓꺼 갤에서 MMD 맵하나 만들면 안되냐? 4 차렷충 175.197 2018-07-18 0
31484 일반 미코미코 (기요움주의) 7 공배기 2018-07-18 7
31483 일반 호돌이 근황 Poo_Your_Ass 2018-07-18 1
31482 일반 저댄방의 장점 4 러프멜 2018-07-18 8
31481 일반 맵 마니 아는 고인물님 있을까?? 4 Juken 2018-07-18 0
31480 일반 케모노가지고 뭔짓을 한거지.. 7 내딩이 2018-07-18 1
31479 일반 나 첨으로 5개국어 하는 외국인 봣엇음 2 눈깔돌아간사람 204.239 2018-07-18 0
31478 일반 협곡 4 ㅇㅇ 116.37 2018-07-18 0
31477 일반 "한남소추 씹딱 아니노." 16 ㅇㅇ 110.10 2018-07-18 29
31476 일반 본격 자기계발겜 브알챗 1 MANKALO 2018-07-18 3
31475 일반 오늘도 부랄챗을 하지 못했다.. 2 ㅇㅇ 117.111 2018-07-18 0
31474 일반 오늘자 저댄방 영상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73 일반 느그 씨발 일본어를 쓰든 영어를 쓰든 4 꼬마키` 2018-07-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