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Leap 모션 / SteamVR 립 모션 드라이버 설치 / 아직도 안됨
글쓴이
너숙청
추천
1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9
  • 2018-06-06 04:55:03
							

립모션 기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먼저 해야함.


1. leapmotion.com/setup 으로 이동


바로가기 << 클릭




DESKTOP 클릭



다운로드 for Windows

하고 설치





립모션을 USB에다가 제대로 연결했으면 요렇게 뜬다.

얼룩 묻어있다고 알람 뜨면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면됨.


2번째 비주얼라이저 진단에서 손이 제대로 움직이는지 테스트 할 수 있음




뻐큐는 못해도 비슷하게 할 수 있다는게 맘에든다.

이제는 파딱이 쓴 글 참고하면서 써봄


그리고 파딱이 말 하는대로..



1. SteamVR leap motion dirver를 다운로드한다.


https://github.com/cbuchner1/driver_leap


드라이버 바로가기 <<



자바 C++로 되있는 좆같은 소스코드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물론 우리가 이런걸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밑으로 내리다 보면 exe 형식의 다운로드 주소가 써져있음.



파란색 줄 주소 클릭



알파 릴리즈 8다운

ZIP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하면 exe setup이 있음.



설치하면 기본 SteamVR 드라이버는 설치 완료된거임.

이제 드라이버 조작을 좀 해줘야함



조작된 드라이버 64비트 << 클릭


조작된 드라이버 32비트 << 클릭


를 다운받아준다




안에는 요렇게 있는데

이걸


C:Program FilesSteamVR Leap Motion driverleapbinWin64 에 들어가서 덮어쓰기 해줌

32비트도 똑같이 덮어쓰기 해줌


그 다음에는 Win64, Win32에 들어있는 control_config(XML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 연결 프로그램 - 워드패드로 열어줌.




요렇게 나오는데


꼽사리 추가


근데 가끔가다가 여기서 액세스가 거부되었다고 뜨는애들 있을거임

그거는 SteamVR leep motion driver 폴더 - 속성 - 보안에서 관리자권한을 추가해줘야함




시바 이제 32비트랑 64비트에다가 저거 코드도 추가해줬음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자




응 차렷충이야~










LiFe 차렷충 바로가기 - dc App 2018.06.06 04:56:17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84 2018.06.06 04:57:44
Tomo 차렷 하기도 어렵네 2018.06.06 04:59:48
Block For sale 2018.06.06 05:01:3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60 2018.06.06 05:02:11
글긔 차렷충힘들개하내 ㄹㅇ 2018.06.06 05:05:08
너숙청 파딱이 언제 오냐~ 2018.06.06 05:10:43
ㅇㅇㅇ ㅋㅋㅋㅋ 줜나웃기네 124.111 2018.06.07 12:53:23
아악 이 조작된 드라이버 하면 좀더 나아지는거임? 원래 드라이버보다? 아니면 이걸 하려면 이 드라이버가 필요한거임? 182.221 2019.05.18 09:2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160 일반 미코랑 떡치고싶다 6 아리수챤 2018-06-08 0
15159 일반 세이버 네로 아바타월드에서 없어졌네 5 ㅇㅇ 211.63 2018-06-08 0
15157 일반 내가 쓰는 컴 사양 5 게임가드改二 2018-06-08 0
15156 일반 이거 VRChat 2018.2.1 베타 소식 맞나? 7 새로운키 2018-06-08 0
15155 일반 유니티 도움! 3 ㅇㅇ 121.183 2018-06-08 0
15154 일반 일본말 다들 잘하네 3 ㅇㅇ 114.163 2018-06-08 0
15153 일반 파오후 아바타 쓰니까 애들이 먼저 말 ㅈㄴ 걸던데 1 두두 223.62 2018-06-08 0
15152 일반 [월드] 막차 탑승가능? 6 Mercedes 2018-06-08 0
15150 일반 vr키면 최대 프렘 60으로 고정되던데 딴넘들은 어떰? 7 와쳐는레나다 2018-06-08 0
15148 일반 재로그인하니까 공배기 2018-06-08 0
15147 일반 [월드] 사진 우유향 2018-06-08 0
15146 일반 야 영상좀 찾아주라 3 ㅇㅇ 222.96 2018-06-08 0
15145 일반 윾식아 어플좀고쳐 3 G군 2018-06-08 0
15143 일반 혹시 컴퓨터 잘아는사람있니 9 기무대띠 2018-06-08 0
15141 일반 부랄챗 섹스월드도 있다며 2 아리수챤 2018-06-08 0
15140 일반 아바타가 다들 미소녀들이라 난 다른거 하구 싶은데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9 일반 이거 나만이럼? 4 공배기 223.62 2018-06-08 0
15137 일반 이겜 일본인들 가면라이더 보는사람 많던데 ㅇㅇ 121.183 2018-06-08 0
15136 일반 정모때 방송해도됌? 4 기무대띠 2018-06-08 0
15135 일반 미칭너마 11 MANKALO 2018-06-08 11
15134 일반 형들 일본어도 영어도 제대러 못하는데 5 두두 223.62 2018-06-08 0
15133 일반 챗방 보통 어디서 노냐? 1 돈테크만 2018-06-08 0
15132 일반 나도mr쓰는데 빠쓰 2018-06-08 0
15131 일반 디씨앱맛간거애요 1 G군 2018-06-08 0
15130 일반 나 MR 쓰는 컴 사양 4 돈테크만 2018-06-08 0
15129 일반 vr chat 처음시작하려는 개초보 질문좀 6 ㅇㅇ 112.167 2018-06-08 0
15127 일반 MR 질문있습니돠 9 ㅇㅇ 121.154 2018-06-08 0
15126 일반 지금 브알챗 제대로 접속됨? 1 ㅇㅇ 210.117 2018-06-08 1
15125 일반 그때 그 갤럼 읍읍읍형 이번 정모때 구석에서 뵈요 ㅋㅋ 2 ㅇㅇ 223.38 2018-06-08 0
15124 일반 아시발 mr 왜안도ㅓㅣ냐 9 ㅇㅇ 59.152 2018-06-08 0
15123 일반 [월드] 사진 ㅇㅇ 39.7 2018-06-08 0
15121 일반 [월드] 커여운 나 2 김끄리 2018-06-08 0
15120 일반 근데 엄청 작은 캐릭터는 왜 하는거야? 5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5117 일반 볼링 잘하는 법 좀 7 ㅇㅇ 223.62 2018-06-08 0
15116 일반 그와 마주쳤다 1 ㅋㅋㅋ 49.168 2018-06-08 0
15115 일반 혹시 한국인 무시하고 황국신민된 얘들까는것도 분탕인가요? 5 ㅇㅇ 211.36 2018-06-08 0
15114 일반 역시 고민할 시간에 1 커푸 2018-06-08 0
15113 일반 지금 [월드]이거 왜하는거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5112 일반 [월드] 미코및 업계포상 3 키라라카 2018-06-08 0
15111 일반 이상태로 왜 멈춰있어? 2 르블랑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