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Leap 모션 / SteamVR 립 모션 드라이버 설치 / 아직도 안됨
글쓴이
너숙청
추천
1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9
  • 2018-06-06 04:55:03
							

립모션 기본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먼저 해야함.


1. leapmotion.com/setup 으로 이동


바로가기 << 클릭




DESKTOP 클릭



다운로드 for Windows

하고 설치





립모션을 USB에다가 제대로 연결했으면 요렇게 뜬다.

얼룩 묻어있다고 알람 뜨면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면됨.


2번째 비주얼라이저 진단에서 손이 제대로 움직이는지 테스트 할 수 있음




뻐큐는 못해도 비슷하게 할 수 있다는게 맘에든다.

이제는 파딱이 쓴 글 참고하면서 써봄


그리고 파딱이 말 하는대로..



1. SteamVR leap motion dirver를 다운로드한다.


https://github.com/cbuchner1/driver_leap


드라이버 바로가기 <<



자바 C++로 되있는 좆같은 소스코드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물론 우리가 이런걸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밑으로 내리다 보면 exe 형식의 다운로드 주소가 써져있음.



파란색 줄 주소 클릭



알파 릴리즈 8다운

ZIP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하면 exe setup이 있음.



설치하면 기본 SteamVR 드라이버는 설치 완료된거임.

이제 드라이버 조작을 좀 해줘야함



조작된 드라이버 64비트 << 클릭


조작된 드라이버 32비트 << 클릭


를 다운받아준다




안에는 요렇게 있는데

이걸


C:Program FilesSteamVR Leap Motion driverleapbinWin64 에 들어가서 덮어쓰기 해줌

32비트도 똑같이 덮어쓰기 해줌


그 다음에는 Win64, Win32에 들어있는 control_config(XML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 연결 프로그램 - 워드패드로 열어줌.




요렇게 나오는데


꼽사리 추가


근데 가끔가다가 여기서 액세스가 거부되었다고 뜨는애들 있을거임

그거는 SteamVR leep motion driver 폴더 - 속성 - 보안에서 관리자권한을 추가해줘야함




시바 이제 32비트랑 64비트에다가 저거 코드도 추가해줬음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자




응 차렷충이야~










LiFe 차렷충 바로가기 - dc App 2018.06.06 04:56:17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84 2018.06.06 04:57:44
Tomo 차렷 하기도 어렵네 2018.06.06 04:59:48
Block For sale 2018.06.06 05:01:3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60 2018.06.06 05:02:11
글긔 차렷충힘들개하내 ㄹㅇ 2018.06.06 05:05:08
너숙청 파딱이 언제 오냐~ 2018.06.06 05:10:43
ㅇㅇㅇ ㅋㅋㅋㅋ 줜나웃기네 124.111 2018.06.07 12:53:23
아악 이 조작된 드라이버 하면 좀더 나아지는거임? 원래 드라이버보다? 아니면 이걸 하려면 이 드라이버가 필요한거임? 182.221 2019.05.18 09:21: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622 일반 근데..한국인이 혐일을 많이하나?? 9 유라유라 2018-06-07 1
14621 일반 어제 인스타 라이브 생방보는데 1 중성 2018-06-07 0
14620 일반 영어회화 공부할 때 영상 보는게 더 잘되는 것 같다 LiFe 2018-06-07 0
14619 일반 일본인이 혐한 안하는 게 아님 2 나무모기 2018-06-07 0
14618 일반 커메캐릭터로 아바타 만들기... 5 ㅇㅇ 222.108 2018-06-07 0
14617 일반 새로 리뷰할맵 찾음 momo 125.184 2018-06-07 0
14615 일반 7만인가 9만짜리 드디어줄엿다 2 G군 2018-06-07 0
14614 일반 재밌는맵 찾았네 momo 125.184 2018-06-07 0
14613 일반 줄여야하는게 버텍스임 페이스임 트라이임? 3 ㅇㅇ 121.162 2018-06-07 0
14612 일반 VR 챗 이거 씹덕전용임? 10 베라 2018-06-07 0
14611 일반 시발 지금까지 묵언맨남자인줄알아서 막 섹드립했는데 4 ㅇㅇ 182.222 2018-06-07 0
14610 일반 아뉘... 컨트롤러 충전왤케 오래걸리는거야 1 신ldl 2018-06-07 0
14609 일반 아 진짜 쉬발 이펙트 테러 미친 ㅇㅇ 175.223 2018-06-07 0
14608 일반 아바타 월드 가서 일단 노공룡으로 바꿔났다 2 늅늅 59.18 2018-06-07 0
14606 일반 야구맵 만들어볼까.... 2 유라유라 2018-06-07 0
14603 일반 그녀의 이벤트 썰 2 momo 125.184 2018-06-07 0
14601 일반 남자인거 알지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99 일반 드럼 치는 월드 3 ㅇㅇ 182.209 2018-06-07 1
14598 일반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 한국인놈 2 ㅇㅇ 121.170 2018-06-07 0
14596 일반 반대입장에서 일본인이 한국어 잘한다고 생각해보자 5 유라유라 2018-06-07 0
14595 일반 일본애들이 놀라워하더라 한국애들 일본어 왜저리 잘하냐고 3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4 일반 오큘 + 키넥트 어뗨? 1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3 일반 오큘러스 연결된채로 vr챗키면 무적권크래쉬 뜨는데 왜때문임? 1 ㅇㅇ 222.114 2018-06-07 0
14592 일반 영어 단어만 대충알면 리스닝은 대충되지않냐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14577 일반 음표 돌아다니는 미코 제작자분 생사를 찾슴미다.. 2 ㅇㅇ 121.166 2018-06-07 0
14575 일반 친구만들고십다 2 꿀뚤 2018-06-07 0
14573 일반 어제 오늘만 광고 20개는 지운 것 같은데 10 시란 2018-06-07 0
14571 일반 물체 회전 질문 1 ㅇㅇ 125.184 2018-06-07 0
14570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하면 검열있음?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8 일반 드럼치는방 없음? 4 코우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