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화재진압됨?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6
  • 2018-06-06 04:49:20
							

어제 내가 핵관련으로 새벽5시까지 산나게 떠들다가 이야기한게 있지. 유명한 명언. 요즘은 중2병들이 신나게 쓰지만. 심연을 바라보면 어쩌구저쩌구 있잖어.
난 이런 사태가 터지는걸 경계해서 이제 핵쟁이들한테 관심을 끊고 핵 쟁이끼리는 서로를 알 수 있다고 해도 이제 핵을 그만 사용하라고 말을 했었어.
그리고 분명 갤월드는 비록 프렌즈 플러스긴 해도 모르는 사람들이 올 수도 있는 자리에서 너무 안심하고 핵을 테스트한건 아닌가 싶긴 해. 다만 그걸 보고 단순 추측으로 욕하는것도 이해야 하지만 너무 경솔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
다만 유독 핵을 테스트한게 스토커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걔만을 콕 집어말한건 악의가 느껴진다. 물론 걔만 쓰는걸 봤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지금까지 갤 바라보면서 알아낸것이 있지. 너네들도 이걸 알고 지켜주면 좋을 것 같어.
갤을 쭉 읽어보면 알거야. 거의 모든 불은 유동이 붙였고 어느새 뒤로 빠져서 신나게 관음하거나 부채질 하고있다는 것을.
유동혐오를 멈추라고 한들 실제로 그런걸.
하여튼 이제 핵관련 이야기로 불타는 일 없으면 좋겠다.
그리고 좇목질에 대해서는 난 지금까지의 방침을 유지하려고 한다. 실질적으로 갤러리에서 배척이 보이거나 질문에 대한 답이 안달리거나 자기네들만 아는 이야기가 올라왔을 때 해당 인물에 대한 질문에도 답을 안달아줄 경우에 좇목질을 확실하게 제압할 것이다. 위 사항들이 확인되면 글을 쓰던 박제를 뜨던 나에게 알렸으면 한다.
나는 정보를 얻거나 몇몇 사태에 대해 상의하는 용도, 이외에는 갤럼 대상으로는 디스코드 친신도 받지않는다.


세줄요약
1.심연을 들여다보면 너도 먹힌다구? 쿠쿡 핵관련으로 너무 심취하지마
2.유동글에 그만불타
3.ㅈ목질 너무 심해지면 제제할거니 증거 박제뜨거나 해서 올려.
공배기 네 - dc App 2018.06.06 04:51:01
게임가드改二 유동 때문에 갤이 불타고 터지고 하는건 다른 갤도 똑같음 2018.06.06 04:51:02
게임가드改二 개씨발 다른갤도 디씨 고닉새끼들 몇몇이 로그아웃 하고 유동뒤로 숨어서 불붙여놓고 구경하기도 하고 씨발 애미 좆터진새끼들진짜 2018.06.06 04:51:32
G군 그유동 Whisper Sheep 2018.06.06 04: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45 일반 카톡방 소식들어갔다. 1 ㅇㅇ 121.179 2018-06-08 0
14942 일반 재미있는 아바타의 핵심은 2 ㅇㅇ 121.183 2018-06-08 0
14941 일반 애초에 갤좆목막는게 그거잖음 2 G군 2018-06-08 2
14940 일반 업로드풀리는거진짜 오잉 2018-06-08 0
14938 일반 미코 제작자가 원하는 미코디스토피아 빅픽쳐 1 ㅇㅇ 211.38 2018-06-08 1
14937 일반 단톡방을 하든 디코를 하든 갤에서 티만 안내면 아무도 모름 2 ㅇㅇ 113.198 2018-06-08 0
14935 일반 오픈카톡 친목질 질문한다. 9 ㅇㅇ 121.179 2018-06-08 1
14934 일반 인성질은 개속 되어야만 한다 크퀘허쉴? 2018-06-08 0
14933 일반 6월 1일자 미코 모델링 개발자 트윗을 읽어 보았다 2 ㅇㅇ? 118.218 2018-06-08 0
14932 일반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4 GUESSreki 2018-06-08 1
14931 일반 저어도 미코족인데 7 G군 2018-06-08 0
14930 일반 영어도 걍하면 되던데 7 아야세쨔응 2018-06-08 0
14926 일반 초밥먹어야징~ ㅇㅇ 114.163 2018-06-08 0
14924 일반 진짜우리갤 이대로 가면 3 NAME_HORANG 2018-06-08 2
14923 일반 수까 블리얏이 심한욕임? 2 아리수챤 2018-06-08 0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