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화재진압됨?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6
  • 2018-06-06 04:49:20
							

어제 내가 핵관련으로 새벽5시까지 산나게 떠들다가 이야기한게 있지. 유명한 명언. 요즘은 중2병들이 신나게 쓰지만. 심연을 바라보면 어쩌구저쩌구 있잖어.
난 이런 사태가 터지는걸 경계해서 이제 핵쟁이들한테 관심을 끊고 핵 쟁이끼리는 서로를 알 수 있다고 해도 이제 핵을 그만 사용하라고 말을 했었어.
그리고 분명 갤월드는 비록 프렌즈 플러스긴 해도 모르는 사람들이 올 수도 있는 자리에서 너무 안심하고 핵을 테스트한건 아닌가 싶긴 해. 다만 그걸 보고 단순 추측으로 욕하는것도 이해야 하지만 너무 경솔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
다만 유독 핵을 테스트한게 스토커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걔만을 콕 집어말한건 악의가 느껴진다. 물론 걔만 쓰는걸 봤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지금까지 갤 바라보면서 알아낸것이 있지. 너네들도 이걸 알고 지켜주면 좋을 것 같어.
갤을 쭉 읽어보면 알거야. 거의 모든 불은 유동이 붙였고 어느새 뒤로 빠져서 신나게 관음하거나 부채질 하고있다는 것을.
유동혐오를 멈추라고 한들 실제로 그런걸.
하여튼 이제 핵관련 이야기로 불타는 일 없으면 좋겠다.
그리고 좇목질에 대해서는 난 지금까지의 방침을 유지하려고 한다. 실질적으로 갤러리에서 배척이 보이거나 질문에 대한 답이 안달리거나 자기네들만 아는 이야기가 올라왔을 때 해당 인물에 대한 질문에도 답을 안달아줄 경우에 좇목질을 확실하게 제압할 것이다. 위 사항들이 확인되면 글을 쓰던 박제를 뜨던 나에게 알렸으면 한다.
나는 정보를 얻거나 몇몇 사태에 대해 상의하는 용도, 이외에는 갤럼 대상으로는 디스코드 친신도 받지않는다.


세줄요약
1.심연을 들여다보면 너도 먹힌다구? 쿠쿡 핵관련으로 너무 심취하지마
2.유동글에 그만불타
3.ㅈ목질 너무 심해지면 제제할거니 증거 박제뜨거나 해서 올려.
공배기 네 - dc App 2018.06.06 04:51:01
게임가드改二 유동 때문에 갤이 불타고 터지고 하는건 다른 갤도 똑같음 2018.06.06 04:51:02
게임가드改二 개씨발 다른갤도 디씨 고닉새끼들 몇몇이 로그아웃 하고 유동뒤로 숨어서 불붙여놓고 구경하기도 하고 씨발 애미 좆터진새끼들진짜 2018.06.06 04:51:32
G군 그유동 Whisper Sheep 2018.06.06 04: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906 일반 미코 아바타 아이디어 추천받음.... 4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905 일반 키넥트도 사양 높아야해? 2 asgrgf 2018-06-09 0
15904 일반 아바타 유니티 로 업로드 에러 나는 해결법 아시는분? 2 전설속한국 125.180 2018-06-09 0
15903 일반 형들 급해요 본체에 3.0이 없어요 2 두두 211.243 2018-06-09 0
15901 일반 블렌더에서 질문 도와주세요! 2 ㅇㅇ 222.119 2018-06-09 0
15899 일반 vr chat삭제했다 깔아도 자기가 쓰던 아바타 보존임? 3 tntnt 2018-06-09 0
15898 일반 형들 겜하다가 갑자기 그 마이크 V창 옆에 7 두두 211.243 2018-06-09 0
15897 일반 갤방 렉걸려서 탈출했었음 1 울테 2018-06-09 0
15896 일반 족발 먹는다 4 123ㅌ 2018-06-09 0
15894 일반 아! 나도 월드 들어가고싶다!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9 0
15893 일반 아바타는 케모노프랜즈가 갑인듯 2 댕타 2018-06-09 0
15892 일반 남북 ㅇㅂㅇ 121.168 2018-06-09 1
15891 일반 정모 단체샷하나 나머지는 정리좀해서 나중에올릴게 7 김끄리 2018-06-09 6
15889 일반 이번 정모 사람들 특징 6 tntnt 2018-06-09 2
15887 일반 VR없는 차렷충 대피소나 들어가볼까 하는데 어떻게 해야 들어가요? 2 ㅇㅇ 59.6 2018-06-09 0
15886 일반 컴능자 있지않았니? 좀돠줘ㅠㅠ 11 ㅇㅇ 211.63 2018-06-09 0
15885 일반 그냥 발하니까 재밋네용 123ㅌ 2018-06-09 0
15884 일반 으 대피소에 있다가 3 xegns 118.43 2018-06-09 0
15883 일반 정모 스샷 1 치요. 2018-06-09 0
15882 일반 갤방이 아니라 인싸방이었자너; 1 ㅇㅇ 220.81 2018-06-09 0
15881 일반 씨발 내동생 방문 열었는데 브알챗 신사 하고있더라 2 123ㅌ 2018-06-09 0
15880 일반 vr 사놓고 못하는 흑우 없제? 2 ㅇㅇ 218.238 2018-06-09 1
15879 일반 퍼블릭에서 왤케 노래하는 애들 넘 많냐? ㅇㅇ 220.78 2018-06-09 0
15878 일반 그뉵쩌는 미코 목아지 따고 싶을 정도로 쌔보인당 2 tntnt 2018-06-09 0
15877 일반 일본어 로마자치는거 도움 좀! 7 피냐타 2018-06-09 0
15876 일반 아바타 안보는것만해도 렉은없는데 2 댕타 2018-06-09 0
15875 일반 오늘 갤방에서 남긴거 2 G군 2018-06-09 0
15874 일반 인싸 공기를 못버티겠다... 4 와쳐는레나다 2018-06-09 0
15873 일반 렉 너무 걸려서 탈주함 포도초콜렛 2018-06-09 0
15872 일반 사양존나쳐먹네 ㅋㅋㅋ 댕타 2018-06-09 0
15871 일반 스샷만찍고다니는중 2 치요. 2018-06-09 0
15870 일반 공산주의 1 공배기 2018-06-09 0
15869 일반 하는법좀 알고 다음에나 놀러가야겠다 ㅇㅇ 59.6 2018-06-09 0
15868 일반 누구 친추해야하나 5 ㅇㅇ 220.81 2018-06-09 0
15867 일반 노래방이내 123ㅌ 2018-06-09 0
15865 일반 사람 너무 많아서 걍 나옴 댕타 2018-06-09 0
15863 일반 안되긋다 AHOYMIKAJE 2018-06-09 0
15862 일반 오늘 설치한 아바타없는 차렷충인데 구경 가능? 4 ㅇㅇ 59.6 2018-06-09 0
15861 일반 정모 찐따 특 2 시란 2018-06-09 0
15859 일반 대피소갈려고 계속보는데 1 치요.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