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화재진압됨?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6
  • 2018-06-06 04:49:20
							

어제 내가 핵관련으로 새벽5시까지 산나게 떠들다가 이야기한게 있지. 유명한 명언. 요즘은 중2병들이 신나게 쓰지만. 심연을 바라보면 어쩌구저쩌구 있잖어.
난 이런 사태가 터지는걸 경계해서 이제 핵쟁이들한테 관심을 끊고 핵 쟁이끼리는 서로를 알 수 있다고 해도 이제 핵을 그만 사용하라고 말을 했었어.
그리고 분명 갤월드는 비록 프렌즈 플러스긴 해도 모르는 사람들이 올 수도 있는 자리에서 너무 안심하고 핵을 테스트한건 아닌가 싶긴 해. 다만 그걸 보고 단순 추측으로 욕하는것도 이해야 하지만 너무 경솔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
다만 유독 핵을 테스트한게 스토커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걔만을 콕 집어말한건 악의가 느껴진다. 물론 걔만 쓰는걸 봤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지금까지 갤 바라보면서 알아낸것이 있지. 너네들도 이걸 알고 지켜주면 좋을 것 같어.
갤을 쭉 읽어보면 알거야. 거의 모든 불은 유동이 붙였고 어느새 뒤로 빠져서 신나게 관음하거나 부채질 하고있다는 것을.
유동혐오를 멈추라고 한들 실제로 그런걸.
하여튼 이제 핵관련 이야기로 불타는 일 없으면 좋겠다.
그리고 좇목질에 대해서는 난 지금까지의 방침을 유지하려고 한다. 실질적으로 갤러리에서 배척이 보이거나 질문에 대한 답이 안달리거나 자기네들만 아는 이야기가 올라왔을 때 해당 인물에 대한 질문에도 답을 안달아줄 경우에 좇목질을 확실하게 제압할 것이다. 위 사항들이 확인되면 글을 쓰던 박제를 뜨던 나에게 알렸으면 한다.
나는 정보를 얻거나 몇몇 사태에 대해 상의하는 용도, 이외에는 갤럼 대상으로는 디스코드 친신도 받지않는다.


세줄요약
1.심연을 들여다보면 너도 먹힌다구? 쿠쿡 핵관련으로 너무 심취하지마
2.유동글에 그만불타
3.ㅈ목질 너무 심해지면 제제할거니 증거 박제뜨거나 해서 올려.
공배기 네 - dc App 2018.06.06 04:51:01
게임가드改二 유동 때문에 갤이 불타고 터지고 하는건 다른 갤도 똑같음 2018.06.06 04:51:02
게임가드改二 개씨발 다른갤도 디씨 고닉새끼들 몇몇이 로그아웃 하고 유동뒤로 숨어서 불붙여놓고 구경하기도 하고 씨발 애미 좆터진새끼들진짜 2018.06.06 04:51:32
G군 그유동 Whisper Sheep 2018.06.06 04: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366 일반 키사라기 아바타 있는 월드 좀 5 ㅇㅇ 115.143 2018-06-23 0
22365 일반 아래글 보니 이거 생각난다. 왈도 변환기 1 LiFe 2018-06-23 0
22364 일반 안녕! 반갑다 10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3 3
22362 일반 추출한 댄스모션 속도 못높임? 4 ㅇㅇ 180.230 2018-06-23 0
22361 일반 뚜따용 미코 편집완료했는데 3 Luche 2018-06-23 0
22360 일반 에셋 스토어에서 파티클 이쁜거 있어서 구매 했는데 4 BEnE 2018-06-23 0
22359 일반 웹 포토샵인 https://pixlr.com/editor 여기 들어가면 2 닉네임없다네 2018-06-23 0
22357 일반 에셋 스토어 파티클 애니메이션 적용 하는법 3 BEnE 2018-06-23 0
22356 일반 아바타 옷은 처음부터 제작하는거 힘들어?? 5 Gloxinia 2018-06-23 0
22355 일반 110만원으로 리모델링 해줄 사람 있어? 5 ㅇㅇ 27.117 2018-06-23 0
22354 일반 커메 키라리 프리셋 있으려나 아루라테 2018-06-23 0
22353 일반 모자쓴 미코 정상적인 모델 가지고있는갤럼있냐 2 ㅅㅋㅋ改 2018-06-23 0
22352 일반 vr chat 만든 회사 어느 나라 회사임? ㅁㅂ 122.128 2018-06-23 0
22351 일반 VRchat 게임 내에서 스트리밍 하는거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49 일반 머리랑후드 / 몸은 따른오브젝트로둬야돠나요? 1 ㅇㄴㄹㅇ 175.223 2018-06-23 0
22348 일반 오큘 배송온줄알고 헐레벌떡 왔더니 업네 4 ㅇㅇ 223.62 2018-06-23 0
22346 일반 파티클 넘나 어렵다 라그네아 2018-06-23 0
22345 일반 아바타 옷 구하는 사이트같은거 있어? 1 린고 2018-06-23 0
22344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스샷가져옴 ㅠㅠ 9 ㅇㅇ 211.34 2018-06-23 0
22341 일반 vrcmods에 귀요미송 이모트 있는 아바타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6-23 0
22340 일반 퍼블릭 방 안들어가지는거 오픈베타 모드로 하면 그러는듯.. 말미야 2018-06-23 0
22339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점ㅠㅠ ㅇㅇ 121.158 2018-06-23 0
22338 일반 아ㅏㅏㅏ 키넥트 살까 겁나 고민되네 3 카랑카람 2018-06-23 0
22337 일반 아바타 응디 확대해봣는데 A.ms 2018-06-23 0
22335 일반 텍스쳐 이거 대체 뭐가 문제지? 3 히로~ 2018-06-23 0
22334 일반 컨트롤 a눌러서 프리즈하라는게뭐냐 1 ㅇㅇ 14.32 2018-06-23 0
22333 일반 베타 2.2 패치 내역 4 새로운열쇠 2018-06-23 1
22332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 3 ㅇㅇ 218.147 2018-06-23 0
22331 일반 쉐이더 도움! 2 00 121.139 2018-06-23 0
22330 일반 아아악 왜 표정이 안변하는ㄷ거야!! 1 ㅇㅇ 116.47 2018-06-23 0
22327 일반 아..꿈꿨다.... 애플치즈 2018-06-23 0
22326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퍼블릭 방 관련 1 말미야 2018-06-23 0
22325 일반 모델에 손가락 없으면.. Tomo 2018-06-23 0
22324 일반 바이브 쓰면서 디스코드 화면 띄울 수 있음? 3 ㅇㅇ 211.38 2018-06-23 0
22323 일반 바닥 마법진 사라지는거 이유 찾았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6-23 0
22322 일반 키넥트 2M나 뒤에서 사용해야됨? 카랑카람 2018-06-23 0
22321 일반 아 맨첨에할땐 본합쳐졋는대 두번째부터안됨 ㅇㅇ 14.32 2018-06-23 0
22319 일반 안광 안보이게 하는거 페이드하니까 오드아이 됨;; 2 히로~ 2018-06-23 0
22317 일반 확실히 모델링 할줄 아니까 뚜따 첨할때 편하긴함 Luche 2018-06-23 0
22316 일반 모두들 잘있어.. 난떠난다 7 아신밀 2018-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