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빌런 본인임.. 스토커가 핵사용한건 맞음
글쓴이
ㅇㅇ
추천
12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3
  • 2018-06-06 04:45:31
  • 121.184
							











스토커는  자기때문에   아바타 해킹당했다고 생각하고있음


핵사용 이유가 무엇이되었던


잘못된거라는걸 인지하고있음




이 부분에대해서 뭐라하고 욕하는건  당연한거고  스토커 본인도 받아드림  블락할사람은 해도됨



실제로도 핵툴을 뜯어보고 스크립트 열어보고 까지하면서 테스트 많이해봄







스토커가 처음부터 핵사용한건 아니구


최근에





전에 잡은 핵쟁이 "초코"가  닉바꾼후  자꾸  내앞에 나타나서


내가 사용하는 아바타를 복사후 내앞에서  춤을추거나 


내 아바타로  내가 스토커를 쓰다듬는걸 흉내내면서 자기도 스토커를 쓰다듬거나같은 행동을 계속함





이게 한두번이면  이런일도없을껀데  지속적으로 이러고있음





더웃긴건 내가 초코를 블락먹여도


나는 초코가 안보이지만 초코는 내목소리와 내 아바타가 그냥 보임


덕분에 초코가 내옆에서 대놓고 아바타를 복사하는걸 나는 눈치를 못채고  내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소리쳐서 알려줌






이쯤 되니 스토커가 핵툴을 사용하게됫음


위에 디스코드보면 


일단 내주변에 있는 핵사용자를 스크린샷으로 찍으면서


나에게 알리고


파딱형한테도 알리라고 스크린샷을 계속보내줫음




갤월드에 핵사용자 들어올때마다 혹은 프렌드방에 핵사용자 들어올때마다 경고해줫음


거기다가 핵사용자가 내아바타를 훔치면 화면이 흰색이되버려 먹통되는 임시방편방법을 연구함







 스토커가


캐시를 유니티 파일로 전환하는데까지 성공했고


업로드되는거까지 확인까지하고


이건 도저히 우리가 막을수준이 아니란걸 잘알게됫음





이쯤 됫을때 파딱형이  니들이하는건 좋은행동이 아니다


라고해서  알겠다고 하고 더이상 핵사용하지말자고 이야기했음












3줄요약


스토커 핵사용한거 맞음 6월4일 오후 7시경부터 사용했음 사용하기전에 나한테 말해줫음


스토커가 핵키고 돌아다니면서 핵사용자 발견할때마다 스크린샷 찍어서보내줌


핵툴 뜯어보고 이것저것해보니  캐시파일에 유니티추출까지 됨   어찌됫던 핵사용을 정당화할 생각없음 블락할놈들은 블락해




피냐타 초코 도라이네 완전ㅋㅋ 2018.06.06 04:46:34
피냐타 쟤는 뭐 인터넷 신상이 털리지않는 한은 계속 할거같다 2018.06.06 04:46:57
LiFe 블락하면 자기만 안보이는거였네 허 - dc App 2018.06.06 04:48:06
ㅇㅇ 아 그리고 딜도빌런이준 곤육몬 아바타도 내앞에서 해킹해서 미코목잡아뜯더라 121.184 2018.06.06 04:48:20
게임가드改二 블락 원래 블락한 사람도 안보여야 정상인데 핵으로 보이게만든거같음 2018.06.06 04:48:28
ㅇㅇ 초코 진짜 미친놈이네... 121.178 2018.06.06 04:49:01
음메 초코가 누구야 ㅡㅡ 211.211 2018.06.06 04:50:01
ㅇㅇ 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1133&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초코 121.184 2018.06.06 04:52:12
ㅇㅇ 초코 관련글 설명없던점 미안 121.184 2018.06.06 04:52:22
G군 개미친새끼네 Whisper Sheep 2018.06.06 04:54:29
ㅇㅇ 진짜 또라이새낀가 대가리 어디 아프나? 저 지랄을 대놓고하네 211.231 2018.06.06 06:22:20
l85a2 초코 친구였는데 언프렌드 해야겠네요.. 2018.06.06 06:23:12
닝기링 또라이 새끼 겜 졸라 재밌게 하네 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6.06 13:27:31
ㅇㅇ 저거 초코아님ㅋㅋㅋ내가 초코지인인데 너무 웃겨서 댓글담ㅋㅋㅋ 초코지금 밴당해서 vrchat 접음ㅋㅋㅋ 210.204 2018.06.06 13:38:25
ㅇㅇ ㅇㅇ/쟤 목소리 음성변조 쓰는거 초코랑 뭔가 비슷해보이던데 뭐람 220.126 2018.06.06 13:45:38
ㅇㅇ ㄴ일단 말해두겠는데 초코 지금 호기심반으로 핵쓰고 반성많이 하고 있고, 초코랑 디코도 많이하고 있거든? 다시말하는데 초코아니다. 그리고 초코 음성변조 안쓴다 자기가 목소리 내는거라 음성변조보다 구별하기 어렵다. 210.204 2018.06.06 13:55:40
ㅇㅇ 물론 저새끼도 잡아야될 해커중에 한명이지. 210.204 2018.06.06 13:57:44
ㅇㅇ 초코섹기가 반성했든안했든 핵쟁이인건 트루인데 쉴드오지네 175.203 2018.06.06 20:22:47
ㅇㅇ 그리고 호기심반으로 2달 핵쓴섹기면 말다했다 175.203 2018.06.06 20:23:28
ㅇㅇ 호기심으로 핵쓰는데 2달사용 그만쓰라던 지인말 무시한시점에서 호기심이아니라 악용이지 거기다가 음성변조까지하고선 다니는 ㄹㅇ 혼모노 관종인데 반성하고있으면 같이핵쓴친구들 데리고 오던가 지들끼리부둥부둥 하면서 선동질 한지 몆일지낫다고 또 쉴드러보내냐 175.203 2018.06.06 20:26:08
ㅇㅇ ㅂㄷㅂㄷ하지말고들으셈 내가 초코가 핵쟁이아니라고했음? 중요한건 지금저짓거리 하고다니는건 다른유저라는거임ㅋ 누구든 자신이랑 틀린의견내면 ㅂㄷㅂㄷ거리면서 쉴드러라고하짘ㅋㅋ하여간..ㅋ 183.100 2018.06.06 20:53:18
ㅇㅇ 못배운티 ㅈㄴ내넼ㅋ 183.100 2018.06.06 20:54:44
ㅇㅇ 그리고 뇌내망상증 걸렸냨ㅋㅋ정확한정보좀 갖고와랔ㅋㅋ혼자 명탐정납셨넼ㅋㅋ 183.100 2018.06.06 20:57:32
ㅇㅇ 그리고 니가 지인이냨ㅋ 지가 지인인거마냥 다 아는척오지넼ㅋ또 이해못할까봐 다시말할께 저거 초코아냐ㅋㅋ또 추가하면 니가 싸질러놓은글 다틀림ㅋㅋ솔직히 까놓고 말하자면 너두 스토커 쉴드넼ㅋ그새끼도 핵사용했잖앜ㅋㅋ저새끼도 밴시켜야짘ㅋ왜 정당화 하세욬ㅋㅋ니가먼뎈ㅋ보면 볼수록 웃기네 183.100 2018.06.06 21:07:26
yee gee ya 븅신 좆문가 새끼 초코 vr챗 접은지가 언젠데 에효 초코 이새끼 디스코드 친추되어잇는데 맨날 워썬더 하던데. 좆문탐정인가. 121.179 2018.06.07 07:0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88 일반 앞머리 왜이럼 4 ㅇㅇ 118.35 2018-07-25 0
33986 일반 jatking home에 브금제목이 머에양 4 ㅇㅇ 125.137 2018-07-25 0
33985 일반 초대보내면 그사람한테 전달되기까지 어느정도걸림? 5 사요 2018-07-25 0
33984 일반 슬프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983 일반 아이언맨 워머신은 모델도적은데 웰케안보이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82 일반 일 한달만 쉬기로 했다 2 ㅇㅇ 222.237 2018-07-25 0
33981 일반 오늘 상처받은 썰.. 12 ㅇㅇ 211.246 2018-07-25 6
33979 일반 실패 할 수 없는 조합 16 휴학백수 2018-07-25 0
33978 일반 이 아바타 실제로 찾을수 있는 아바타임? ISu 114.203 2018-07-25 0
33977 일반 바이브 110V 짜린데 변압기 암거나쓰면되지? 2 사요 2018-07-25 0
33976 일반 이거 어깨가 좀 안맞는데 어케해야됩니까 10 ㅇㅇ 175.125 2018-07-25 0
33975 일반 바닥어느정도 미끄러운 슈즈 뭐있을까 4 ㅇㅇ 211.217 2018-07-25 0
33973 일반 야식으로 뭐먹을까 25 BLOCK_B 2018-07-25 0
33972 일반 너무 귀엽다 ㅇㅇ 114.200 2018-07-25 2
33970 일반 다이나믹본 설정할때 1 ㅇㅇ 118.35 2018-07-25 0
33969 일반 오늘 고인물 개멋졌었다 2 Luche 2018-07-25 0
33968 일반 손맵한다 6 Luche 2018-07-25 2
33967 일반 이거 아바타월드에서 돚거한아바타 재접해도 유지댐? 3 ㅇㅇ 221.157 2018-07-25 0
33966 일반 지금 신사에 입늘어나는 우간다 샠히 있다 영어닉이 일단 알아서 해라 3 합체로보 2018-07-25 0
33965 일반 가끔 lag free box같은데 보면 자폐들만 모인거같음 2 긴긴 2018-07-25 0
33964 일반 일본어 한자 발음 틀렸네 ㅇㅇ 114.200 2018-07-25 0
33963 일반 이 곡 추다가 링크박스선 뽑혀버림;; 5 suikaice 2018-07-25 0
33962 일반 오늘 내차 본사람 몇이되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