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빌런 본인임.. 스토커가 핵사용한건 맞음
글쓴이
ㅇㅇ
추천
12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53
  • 2018-06-06 04:45:31
  • 121.184
							











스토커는  자기때문에   아바타 해킹당했다고 생각하고있음


핵사용 이유가 무엇이되었던


잘못된거라는걸 인지하고있음




이 부분에대해서 뭐라하고 욕하는건  당연한거고  스토커 본인도 받아드림  블락할사람은 해도됨



실제로도 핵툴을 뜯어보고 스크립트 열어보고 까지하면서 테스트 많이해봄







스토커가 처음부터 핵사용한건 아니구


최근에





전에 잡은 핵쟁이 "초코"가  닉바꾼후  자꾸  내앞에 나타나서


내가 사용하는 아바타를 복사후 내앞에서  춤을추거나 


내 아바타로  내가 스토커를 쓰다듬는걸 흉내내면서 자기도 스토커를 쓰다듬거나같은 행동을 계속함





이게 한두번이면  이런일도없을껀데  지속적으로 이러고있음





더웃긴건 내가 초코를 블락먹여도


나는 초코가 안보이지만 초코는 내목소리와 내 아바타가 그냥 보임


덕분에 초코가 내옆에서 대놓고 아바타를 복사하는걸 나는 눈치를 못채고  내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소리쳐서 알려줌






이쯤 되니 스토커가 핵툴을 사용하게됫음


위에 디스코드보면 


일단 내주변에 있는 핵사용자를 스크린샷으로 찍으면서


나에게 알리고


파딱형한테도 알리라고 스크린샷을 계속보내줫음




갤월드에 핵사용자 들어올때마다 혹은 프렌드방에 핵사용자 들어올때마다 경고해줫음


거기다가 핵사용자가 내아바타를 훔치면 화면이 흰색이되버려 먹통되는 임시방편방법을 연구함







 스토커가


캐시를 유니티 파일로 전환하는데까지 성공했고


업로드되는거까지 확인까지하고


이건 도저히 우리가 막을수준이 아니란걸 잘알게됫음





이쯤 됫을때 파딱형이  니들이하는건 좋은행동이 아니다


라고해서  알겠다고 하고 더이상 핵사용하지말자고 이야기했음












3줄요약


스토커 핵사용한거 맞음 6월4일 오후 7시경부터 사용했음 사용하기전에 나한테 말해줫음


스토커가 핵키고 돌아다니면서 핵사용자 발견할때마다 스크린샷 찍어서보내줌


핵툴 뜯어보고 이것저것해보니  캐시파일에 유니티추출까지 됨   어찌됫던 핵사용을 정당화할 생각없음 블락할놈들은 블락해




피냐타 초코 도라이네 완전ㅋㅋ 2018.06.06 04:46:34
피냐타 쟤는 뭐 인터넷 신상이 털리지않는 한은 계속 할거같다 2018.06.06 04:46:57
LiFe 블락하면 자기만 안보이는거였네 허 - dc App 2018.06.06 04:48:06
ㅇㅇ 아 그리고 딜도빌런이준 곤육몬 아바타도 내앞에서 해킹해서 미코목잡아뜯더라 121.184 2018.06.06 04:48:20
게임가드改二 블락 원래 블락한 사람도 안보여야 정상인데 핵으로 보이게만든거같음 2018.06.06 04:48:28
ㅇㅇ 초코 진짜 미친놈이네... 121.178 2018.06.06 04:49:01
음메 초코가 누구야 ㅡㅡ 211.211 2018.06.06 04:50:01
ㅇㅇ 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1133&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초코 121.184 2018.06.06 04:52:12
ㅇㅇ 초코 관련글 설명없던점 미안 121.184 2018.06.06 04:52:22
G군 개미친새끼네 Whisper Sheep 2018.06.06 04:54:29
ㅇㅇ 진짜 또라이새낀가 대가리 어디 아프나? 저 지랄을 대놓고하네 211.231 2018.06.06 06:22:20
l85a2 초코 친구였는데 언프렌드 해야겠네요.. 2018.06.06 06:23:12
닝기링 또라이 새끼 겜 졸라 재밌게 하네 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6.06 13:27:31
ㅇㅇ 저거 초코아님ㅋㅋㅋ내가 초코지인인데 너무 웃겨서 댓글담ㅋㅋㅋ 초코지금 밴당해서 vrchat 접음ㅋㅋㅋ 210.204 2018.06.06 13:38:25
ㅇㅇ ㅇㅇ/쟤 목소리 음성변조 쓰는거 초코랑 뭔가 비슷해보이던데 뭐람 220.126 2018.06.06 13:45:38
ㅇㅇ ㄴ일단 말해두겠는데 초코 지금 호기심반으로 핵쓰고 반성많이 하고 있고, 초코랑 디코도 많이하고 있거든? 다시말하는데 초코아니다. 그리고 초코 음성변조 안쓴다 자기가 목소리 내는거라 음성변조보다 구별하기 어렵다. 210.204 2018.06.06 13:55:40
ㅇㅇ 물론 저새끼도 잡아야될 해커중에 한명이지. 210.204 2018.06.06 13:57:44
ㅇㅇ 초코섹기가 반성했든안했든 핵쟁이인건 트루인데 쉴드오지네 175.203 2018.06.06 20:22:47
ㅇㅇ 그리고 호기심반으로 2달 핵쓴섹기면 말다했다 175.203 2018.06.06 20:23:28
ㅇㅇ 호기심으로 핵쓰는데 2달사용 그만쓰라던 지인말 무시한시점에서 호기심이아니라 악용이지 거기다가 음성변조까지하고선 다니는 ㄹㅇ 혼모노 관종인데 반성하고있으면 같이핵쓴친구들 데리고 오던가 지들끼리부둥부둥 하면서 선동질 한지 몆일지낫다고 또 쉴드러보내냐 175.203 2018.06.06 20:26:08
ㅇㅇ ㅂㄷㅂㄷ하지말고들으셈 내가 초코가 핵쟁이아니라고했음? 중요한건 지금저짓거리 하고다니는건 다른유저라는거임ㅋ 누구든 자신이랑 틀린의견내면 ㅂㄷㅂㄷ거리면서 쉴드러라고하짘ㅋㅋ하여간..ㅋ 183.100 2018.06.06 20:53:18
ㅇㅇ 못배운티 ㅈㄴ내넼ㅋ 183.100 2018.06.06 20:54:44
ㅇㅇ 그리고 뇌내망상증 걸렸냨ㅋㅋ정확한정보좀 갖고와랔ㅋㅋ혼자 명탐정납셨넼ㅋㅋ 183.100 2018.06.06 20:57:32
ㅇㅇ 그리고 니가 지인이냨ㅋ 지가 지인인거마냥 다 아는척오지넼ㅋ또 이해못할까봐 다시말할께 저거 초코아냐ㅋㅋ또 추가하면 니가 싸질러놓은글 다틀림ㅋㅋ솔직히 까놓고 말하자면 너두 스토커 쉴드넼ㅋ그새끼도 핵사용했잖앜ㅋㅋ저새끼도 밴시켜야짘ㅋ왜 정당화 하세욬ㅋㅋ니가먼뎈ㅋ보면 볼수록 웃기네 183.100 2018.06.06 21:07:26
yee gee ya 븅신 좆문가 새끼 초코 vr챗 접은지가 언젠데 에효 초코 이새끼 디스코드 친추되어잇는데 맨날 워썬더 하던데. 좆문탐정인가. 121.179 2018.06.07 07:0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04 일반 궁금한게..뼈대 줄이면 폴리곤도 줄어? 윙러 121.168 2018-07-23 0
33103 일반 패디드룸 떡상했네 2 강나다 116.46 2018-07-23 0
33102 일반 와씨 서리한 파일만 한시간째 찾는데 3 ㅇㅇ 58.125 2018-07-23 0
33101 일반 와 더워 죽을뻔했네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00 일반 블렌더 본 크기 맞추는 방법 없음? 초짜 114.202 2018-07-23 0
33099 일반 쿨타임됬다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98 일반 영상대회 영상만들껀데 5 ㅇㅇ 59.31 2018-07-23 0
33097 일반 트래커 이거 인식 왜이럼? 12 게럴드 2018-07-23 0
33096 일반 유니티에 아바타가 안불러와짐 이것좀 봐주셈 2 ㅂㅂㅂㅂ 58.232 2018-07-23 0
33095 일반 가족이랑 같이 VR챗 7 포도초콜렛 2018-07-23 3
33094 일반 케모노프렌즈 회색늑대 MMD 있는사람 ㅠ 1 ㅇㅇ 49.164 2018-07-23 0
33093 일반 음 알았어 emp안만들께 4 Red.Coco 2018-07-23 0
33092 일반 바이브 6만9천엔에 주문했다 3 [천유] 2018-07-23 0
33091 일반 소리 말고 동영상 넣고 싶은데 어떤걸 추가해야 넣을수 잇음? 3 아루라테 2018-07-23 0
33090 일반 크큭 크크큭 3 NAME_HORANG 2018-07-23 0
33089 일반 혈소판 아바타월드 제보받는다 4 ㅇㅇ 125.181 2018-07-23 0
33088 일반 오디세이 50만원에 샀는데 잘산거임? 17 ㅇㅇㅇ 210.101 2018-07-23 0
33087 일반 바이브 vr할려면 모니터도 좋아야함? 3 ㅇㅇ 182.225 2018-07-23 0
33086 일반 VR할수록 체력이 저질이되어감 5 애플치즈 2018-07-23 0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33083 일반 월드 테스트하는데 땅에 못서는데 뭐가 문제냐 2 Luche 2018-07-23 0
33082 일반 저댄 뛰기전에 천조국의 맛을 조금만 맛봐야지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81 일반 엠알 사양 이정도면 브얄챗 돌아가겠지? 3 ㅇㅇ 203.226 2018-07-23 0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