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웃긴게
글쓴이
_감자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707
  • 2018-06-06 03:23:16
							

아바타 쌔볏다고 하는거 보면
대부분 아바타부터 저작권의식이 날아간 캐릭터임


애초에 그런게 없는겜이지만

누구 ○○○캐릭터 1차 제작자에게 저작권비주고
○○○아바타 만든사람?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G군 저작권민감한모델 본인에게물어봤고 커스텀도 브알챗호환가능한것만 썼음 누가 어떤아바타냐고하면 제작자이름말하고 Whisper Sheep 2018.06.06 03:28:02
_감자 그건 오오카미코 개체 하나 아님?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6.06 03:33:03
G군 ㅇㅇ그모델쓴것도있고 dl게시물보면 no vrchat이나 mmd이외 x 쓴건 좀 민감함 신사만돌아다녀도 저거분명 쓰면안되는아바타인데 임포트해서 쓰는놈 몇봤는데 그거언급하면 무시하거나 자리피하더라 Whisper Sheep 2018.06.06 03:41: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29129 일반 미코 기본아바타(차렷충) 10 mallin 2018-07-12 18
29128 일반 신사맵은 왜그렇게 병신이 되버린거냐 6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1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더 연결하면 자동으로 공으로 나오는거냐? 2 검은연 2018-07-12 0
29124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22 합체로보 2018-07-12 10
29122 일반 내일 연병장 고쳐졌으면 좋겠다 꼬마키` 2018-07-12 0
29121 일반 바이브프로 뭔데이렇게비쌈? 5 asdsad 121.166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