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글쓴이
F유동닉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90
  • 2018-06-06 02:50:37
							

좆목에 끝판을 달린다



좆비비고 있는 놈들은 못느끼나


핵쓰는게 나쁘다 옳다를 떠나서


실드치는 방향이 이상해


우리한테 핵쟁이를 알려주려고 핵썻다는 댓보고 어이가 없었다


우리 라니 ㅅㅂ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Block 그러게 스토커가 누군지도모르는사람도잇는데 2018.06.06 02:51:16
ㅇㅇ ㅇㄱㄹㅇ 59.15 2018.06.06 02:51:21
음메 좆비비던놈들 흠칫해서 댓글 안담 - dc App 211.211 2018.06.06 02:58:01
ㅇㅇ 걔가 부갤주한테도 스샷보내주면서 신고하는 식이니까 우리라고 해도 되지 않음? 45.114 2018.06.06 02:59:51
F유동닉 마인드가 에초에 글려먹었어 - dc App 2018.06.06 03:04:18
너숙청 ㅋㅋㅋㅋ 근데 스토커는 뭐하는 놈이냐 갤정모때 본거같기도한데 2018.06.06 03:05:12
F유동닉 걔가 부갤주한테 스샷보내는지 외부인은 알 방법도 없으며 공개 안한시점에서 사실상 의미도 없고 - dc App 2018.06.06 03:05:18
5upporter 착한 해커는 죽은 해커 뿐이다 2018.06.06 03:05:24
김끄리 내가 생각하기엔 그 우리는 우리집의 우리같은 우리의 느낌인데 원래 한국인들 '우리'라는 단어를 잘 쓰지않나? 2018.06.06 03:05:32
F유동닉 갤러들이 다 부갤주 군단체냐? 좆목이 머리 속에 꽉 자리잡아서 그냥 쓲어브렸네 - dc App 2018.06.06 03:05:58
김끄리 친구들한테 우리집갈래? 라고하면 친구들이 우리가아니라 니네집이잖아 라고 하지는않잖아 2018.06.06 03:06:25
ㅇㅇ 좆목이 많다는건 알고있는 사실이지만 저렇게 많을줄은 몰랐다 84.47 2018.06.06 03:07:33
5Sori 핵쓰는게 옳지 못하다는건 맞지 2018.06.06 03:07:35
F유동닉 글쌔 중요한건 - dc App 2018.06.06 03:08:20
음메 좆목리스트 작성중이다 - dc App 211.211 2018.06.06 03:08:37
F유동닉 우리 단어 선택문제보다 우리가 둘로 걸렸다는게 문제같은데 - dc App 2018.06.06 03:08:42
F유동닉 갈렸다는게 ㅇㅇ 오타 좆목과 외부인 - dc App 2018.06.06 03:09:06
ㅇㅇ 그래서 스토커가 머냐 115.139 2018.06.06 03:16:09
김끄리 앞뒤 내용이 너무 부족함 이글작성자 얘기가아니라 전체적인 전후사정의 이야기지 어제 파딱이 글을보고 어제밤11시에 갤월드에 참여한사람들은 대부분 아는내용이겠지만 실제 갤하는사람은 그 사람들보다도 훨씬많다는점, 그사람들은 앞뒤상황을 전혀 모르는상태임 그런상태이다보니 적어도 이 상황을 제대로 이해시켜줄만한 사람이 필요하다는거지 스토커본인등판은 불가능할테니 파딱이나 배빌런같이 중심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말이지 2018.06.06 03: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14577 일반 음표 돌아다니는 미코 제작자분 생사를 찾슴미다.. 2 ㅇㅇ 121.166 2018-06-07 0
14575 일반 친구만들고십다 2 꿀뚤 2018-06-07 0
14573 일반 어제 오늘만 광고 20개는 지운 것 같은데 10 시란 2018-06-07 0
14571 일반 물체 회전 질문 1 ㅇㅇ 125.184 2018-06-07 0
14570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하면 검열있음?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8 일반 드럼치는방 없음? 4 코우 2018-06-07 0
14567 일반 바이브 쓰고있는데 윈도우MR사면 다운그레이드임? 5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4 일반 여기 좋아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62 일반 안경충 바이브 존나 불편해 4 ㅇㅇ 220.87 2018-06-07 0
14561 일반 야야야 갤주야 1 음메 116.123 2018-06-07 0
14560 일반 야 자기 가슴터치 하면 흔들리는것도. 쉽게 할수있냐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9 일반 귀여운 미코 계속 쫒아다니면서 1 유라유라 2018-06-07 0
14557 일반 일단 로리캐에 졸라귀여운데 가슴라인이 아에 없으면 낭자애. 빠쓰 2018-06-07 0
14556 일반 (내용추가) 아바타 만들었는데 얘가 공중에 떠서 안내려오네 5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6-07 0
14554 일반 지포 1050TI 인데 설마 바이브 초점 안맞는게 글카탓임? 4 아야세쨔응 2018-06-07 1
14553 일반 와 이캐릭터가 브얄챗에 있는 캐릭이야??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52 일반 야 바이브 쓰는놈들아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1 일반 mr 내일 온다 3 르블랑 2018-06-07 0
14550 일반 아 vr 살까 말까 고민된다 6 두두 211.243 2018-06-07 0
14549 일반 오늘 아침에 저댄방에서 미친놈들 봄 1 ㅇㅇ 2018-06-07 0
14548 일반 얘들아 요고 눈 어디서 찾을수있어??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47 일반 아 이거면 실행은 된다는건가? 8 글쓴이 175.223 2018-06-07 0
14546 일반 vr챗에서 욕해도 고소먹을수 있냐? 8 ㅇㅇ 113.192 2018-06-07 0
14545 일반 인싸되려고 준비중인데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44 일반 ㅅㅂ 글옵으로 영어배워서 모든문장에 fuck을 3 유라유라 2018-06-07 0
1454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는 갤럼 있니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41 일반 나는 음성 변조 쓰고 남자라고 밝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떄요? 4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40 일반 씨발 투명하다는 이유로 블락은 뭐냐고 4 l85a2 2018-06-07 0
14539 일반 Hare hare yukai 춤 익혀놔야지 1 유라유라 2018-06-07 1
14538 일반 graveyard 히든 2개밖에 못찾겠다 19 ㅇㅇ 112.152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