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글쓴이
F유동닉
추천
1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90
  • 2018-06-06 02:50:37
							

좆목에 끝판을 달린다



좆비비고 있는 놈들은 못느끼나


핵쓰는게 나쁘다 옳다를 떠나서


실드치는 방향이 이상해


우리한테 핵쟁이를 알려주려고 핵썻다는 댓보고 어이가 없었다


우리 라니 ㅅㅂ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Block 그러게 스토커가 누군지도모르는사람도잇는데 2018.06.06 02:51:16
ㅇㅇ ㅇㄱㄹㅇ 59.15 2018.06.06 02:51:21
음메 좆비비던놈들 흠칫해서 댓글 안담 - dc App 211.211 2018.06.06 02:58:01
ㅇㅇ 걔가 부갤주한테도 스샷보내주면서 신고하는 식이니까 우리라고 해도 되지 않음? 45.114 2018.06.06 02:59:51
F유동닉 마인드가 에초에 글려먹었어 - dc App 2018.06.06 03:04:18
너숙청 ㅋㅋㅋㅋ 근데 스토커는 뭐하는 놈이냐 갤정모때 본거같기도한데 2018.06.06 03:05:12
F유동닉 걔가 부갤주한테 스샷보내는지 외부인은 알 방법도 없으며 공개 안한시점에서 사실상 의미도 없고 - dc App 2018.06.06 03:05:18
5upporter 착한 해커는 죽은 해커 뿐이다 2018.06.06 03:05:24
김끄리 내가 생각하기엔 그 우리는 우리집의 우리같은 우리의 느낌인데 원래 한국인들 '우리'라는 단어를 잘 쓰지않나? 2018.06.06 03:05:32
F유동닉 갤러들이 다 부갤주 군단체냐? 좆목이 머리 속에 꽉 자리잡아서 그냥 쓲어브렸네 - dc App 2018.06.06 03:05:58
김끄리 친구들한테 우리집갈래? 라고하면 친구들이 우리가아니라 니네집이잖아 라고 하지는않잖아 2018.06.06 03:06:25
ㅇㅇ 좆목이 많다는건 알고있는 사실이지만 저렇게 많을줄은 몰랐다 84.47 2018.06.06 03:07:33
5Sori 핵쓰는게 옳지 못하다는건 맞지 2018.06.06 03:07:35
F유동닉 글쌔 중요한건 - dc App 2018.06.06 03:08:20
음메 좆목리스트 작성중이다 - dc App 211.211 2018.06.06 03:08:37
F유동닉 우리 단어 선택문제보다 우리가 둘로 걸렸다는게 문제같은데 - dc App 2018.06.06 03:08:42
F유동닉 갈렸다는게 ㅇㅇ 오타 좆목과 외부인 - dc App 2018.06.06 03:09:06
ㅇㅇ 그래서 스토커가 머냐 115.139 2018.06.06 03:16:09
김끄리 앞뒤 내용이 너무 부족함 이글작성자 얘기가아니라 전체적인 전후사정의 이야기지 어제 파딱이 글을보고 어제밤11시에 갤월드에 참여한사람들은 대부분 아는내용이겠지만 실제 갤하는사람은 그 사람들보다도 훨씬많다는점, 그사람들은 앞뒤상황을 전혀 모르는상태임 그런상태이다보니 적어도 이 상황을 제대로 이해시켜줄만한 사람이 필요하다는거지 스토커본인등판은 불가능할테니 파딱이나 배빌런같이 중심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말이지 2018.06.06 03:4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254 일반 저번에 본 리깅 다해도 게임에서 허수아비라던 사람! 착한사람 2018-06-08 0
15252 일반 mr 사기 vs 시계사기 뭐가 이득이냐 9 베라 2018-06-08 0
15251 일반 모델링 너무 어려운 것이에여 22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08 2
15250 일반 콘방와 음메 211.211 2018-06-08 0
15249 일반 [월드]갤월드 한번밖에안가봣지만 나도 박제당하고싶다 댕타 2018-06-08 0
15248 일반 핵을 정당화 하는건 아닌데 2 음메 211.211 2018-06-08 0
15247 일반 오큘러스가 오쿨러스go 이거임?? 5 베라 2018-06-08 0
15245 일반 컨트롤러 베이스스테이션 없으면 40인정 1 ㅇㅇ 223.39 2018-06-08 0
15244 일반 1년전에 했던 캐릭터도 올려봄 ㅋㅋ 3 Bunny Y 2018-06-08 0
15243 일반 mr 영접했다 2 아리수챤 2018-06-08 0
15242 일반 VR챗에서 일본어 오지게 배워서 일본 여행간다 빅펭귄맨 2018-06-08 0
15241 일반 오큘러스에서 DK2가 머임 6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8 1
15240 일반 미코 업로드하려니 키가 20센치보다 작대 2 ㅇㅇ 39.7 2018-06-08 0
15239 일반 vr 기기마다 화질이 다름?? 1 베라 2018-06-08 0
15238 일반 날 빨리 집으로 순간이동 시켜줘 공배기 2018-06-08 0
15237 일반 문제없는 모델 있어? 8 면요리좋아함 2018-06-08 0
15235 일반 VR갤 얘들아 캐릭터 만들어왔엉 14 Bunny Y 2018-06-08 9
15233 일반 님들 브알챗귀신들린거같애요;;;;;;;;;;;;;;; 3 G군 2018-06-08 0
15232 일반 ㄹㅇ 40만임?? 16 못먹는샘물 2018-06-08 0
15231 일반 블렌더 Weight Paint? 이거 해야 유니티에서 본 읽을 수 있음? 6 ㅇㅇ 121.171 2018-06-08 0
15230 일반 미코해라 4 하벤하이드 2018-06-08 0
15229 일반 바이브 얼마에 팔리냐고 3 못먹는샘물 2018-06-08 0
15228 일반 좋은 광고는 같이보자 ㅇㅇ 114.207 2018-06-08 0
15227 일반 헤헤 도착 7 바이브 211.36 2018-06-08 2
15223 일반 vr쓰면 눈 안나빠지나 4 공배기 2018-06-08 0
15222 일반 vr챗으로 알 수 있는 것 1 돈테크만 2018-06-08 1
15220 일반 어제새벽에 친추한거봤는데 1 빅펭귄맨 2018-06-08 0
15219 일반 mr 사면 동글이도 줘야대는거아니냐 4 ㅇㅇ 223.39 2018-06-08 0
15217 일반 이거 아바타에 애니메이션도 직접 만들어서 추가할 수 있냐? 4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5215 일반 델바이저 어디서 구매해야해여?늅 1 ㅇㅇ 223.62 2018-06-08 0
15214 일반 미코 말고 괜찮은 캐릭터 찾기 힘드뤄 새로운키 2018-06-08 0
15213 일반 차렷충 탈출 mallin 2018-06-08 0
15212 일반 vr로 롤러코스터 탓는데 ㅇㅇ 59.152 2018-06-08 0
15211 일반 인텔 i7 뿌리기 이벤트 하는중인데 빨리가서 응모해라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8 3
15209 일반 유니티 이모트 질문좀할게 1 ㅇㅇ 119.149 2018-06-08 0
15208 일반 주문하신 서든어택2 나왔습니다 6 5upporter 2018-06-08 5
15207 일반 월드 사진 아직도 받나여?? 1 ㅇㅇ 27.176 2018-06-08 0
15206 일반 야 브알카페 검색해봐도 3 ㅇㅇ 175.212 2018-06-08 0
15205 일반 HTC바이브 얼마임? 못먹는샘물 2018-06-08 0
15204 일반 근데 미코가 뭔가요? 4 ㅇㅇ 1.212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