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핵을 쓰는걸 정당화 시킬 수 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60
  • 2018-06-06 02:09:19
  • 84.47
							


핵 프로그램 자체가 VRCHAT 에 피해를 주는거고 그렇다면 핵을 쓰는건 어떠 한 이유가 있더라 하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핵만 사용한다 뿐이지 아바타를 변경 안한다 라고 해서 괜찮다 라고 하는건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생각. 


나름대로 핵을 사용해서 다른 핵 사용자들을 감지하는 좋은 취지로 하는거긴 하지만 핵 사용 자체부터가 일단 문제라고 봄.

ㅇㅇ 문제는 그렇지않고서는 핵유저를 사전에 찾아낼방법이 없다는거야 그래서 자기 희생해서 핵쓴거라고 하던데.. 220.126 2018.06.06 02:10:36
ㅇㅇ 그래서 다른 핵유저를 찾기 위해서 자기가 핵을 쓰면 뭔 소용임. 물론 그 사람은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을 사용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핵을 킨거부터가 문제라는거임. 84.47 2018.06.06 02:12:12
G군 논리가이상한데 문제가되는게 핵을써서 좆대로남아바타카피뜨는게 문제이지 그 핵유저찾겠다고 핵을쓴다는게 문제가아닐듯한데 Whisper Sheep 2018.06.06 02:14:19
ㅇㅇ 전제조건이 애초에 핵 프로그램을 소지하는것만으로도 안되는거임.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의 기능을 쓰지 않았다 뿐이지 핵을 소지하고 또 게임내에서 핵을 켰으니까. 목적이 좋든 나쁘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방식은 잘못됬다 이말임 84.47 2018.06.06 02:16:45
G군 그럼 그핵유저를 어떻게 찾을꺼며 어떻게 방지할수있는지 정보0인채로 막을방법좀 Whisper Sheep 2018.06.06 02:17:47
G군 심지어 갤러중에도 핵유저나온마당에 어떻게할꺼냐 Whisper Sheep 2018.06.06 02:18:43
ㅇㅇ 효율적이진 못해도 핵으로 의심이 되는 유저를 지켜보면서 이 사람이 핵을 썻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면 되지. 물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감지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시간이 엄청 들지만 이게 맞다고 봄. 또다른 해결방법으로는 vrchat 운영진이 알아서 해결하는 건데 이건 가능성이 별로 없으니까. 84.47 2018.06.06 02:19:49
ㅇㅇ 갤러중에서 핵유저가 나온게 지금 이거랑 뭔상관이야. 핵유저가 마음만 먹으면 핵 쓰는걸 안들키게 할 수 있지만 나중에 가면 어떻게든 들키게 되있음. 84.47 2018.06.06 02:21:38
G군 그럼 의심하기전까진 퍼블릭아바타쓰면서 개인프리빗룸 혼자박혀야겠네? 브알챗을 왜하는거임 Whisper Sheep 2018.06.06 02:21:44
G군 심지어 핵끼리 서로베낀아바타공유하는데 그건어떻게찾을꺼임? 유저1명당 전담마크해서 따라다니면서 24시간스토킹할것? 도덕적인이상은 좋지만 현실을 봐야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3:49
ㅇㅇ 퍼블릭 아바타를 쓰면서 왜 개인프라이벳룸에 있어 ㅋㅋㅋㅋㅋ 니가 말하는게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애초부터 지금 vrchat에 핵 예방책이 존재하지가 않는데 뭐. 차라리 이 핵을 쓰는거보다 이 핵을 씀으로서 다른 핵유저를 판별하는 시스템을 활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프로그램을 만드는게 낫지. 84.47 2018.06.06 02:24:35
G군 지금 너가 대안방법이라고 쓴것만봐도 지금문제들에대한 정보가 거의없는거같은데 지금핵자체가 말도안되는기술이다 Whisper Sheep 2018.06.06 02:25:34
ㅇㅇ 현실적으로 봤을때 이 현상도 좋지 않다는거지. 핵유저를 감별하기 위해 같은 핵을 쓴다는거부터가 문제야. 84.47 2018.06.06 02:25:55
G군 그럼 이글을 쓴 이의가 뭐임? 글은 쓴새끼도 답없다인데 덧글은 써서라도 핵찾아야한다하고 Whisper Sheep 2018.06.06 02:26:37
G군 프로그램이그냥 하늘에서 떨어짐? 그 핵의 알고리즘부터알아야 대응프로그램이라도 구성하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7:28
yooo 온갖 소총에 그레네이드 런처를 갖고있는 테러범을 붙잡기 위해서 총으로 위협하는건 말도 안되는일인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13
yooo 대화로 잘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테러범이 무기들고있다고 같이 무기를 들면 안되는 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38
ㅇㅇ 쓴새끼는 답 없다 라고 해석한건 너무 래디컬하게 나간거같고 그리고 내가 언제 댓글로 써서라도 핵을 찾아야 한다고 함? 84.47 2018.06.06 02:28:46
음메 어차피 핵잡는다고 핵쓴 유저도 운영자 입장에선 핵유저라 둘다 벤먹음 ㅎ - dc App 211.211 2018.06.06 02:29:35
G군 그래서 지금말나온 스토커가 핵을이용해서 알고리즘알아내려하고 주변인들 핵판독하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너가말하는걸로는 너무두루뭉실해서 요점을 모르겠음 Whisper Sheep 2018.06.06 02:29:51
ㅇㅇ 애초부터 이런 핵 문제는 vrchat 운영진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문제고 지금 퍼져있는 핵을 그대로 사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감별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라는거지. 84.47 2018.06.06 02:31:51
피냐타 원래 운영진 문제는 맞는데 운영에서 아무런 움직임이 안 보이니 유저들이 어떻게든 하려하는거지 어떤 곳은 아바타 일일히 검사하는 곳도 있고...이 경우는 좀 래디컬한 방식이라 생각. 핵을 핵으로 잡으니까 2018.06.06 02:34:53
yooo 운영진이 적극적으로 안나서는거인지 못나서는거인지 인 상황에서 피해자는 속출하고있고, 유저입장에서 어떻게든 해보자는건데 114.179 2018.06.06 02:35:12
포동포도 ㄴ문제는 걔들이 핵유저를 잡는거에 대해서 적극적이지도 않고 오히려 수동적임 신고에만 의존하고 있음 2018.06.06 02:35:26
피냐타 정당화는 당연히 안 되지 운영입장이라면. 다만 유저들에겐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인거고. 그냥 관점의 차이다. 둘다 맞는 말임 2018.06.06 02:38:15
ㅇㅇ 그럼 vrchat 운영진의 문제인거고 여기서 유저들이 더 나설 이유는 없음. 핵을 막기위해 핵을 쓰는거부터가 문제야 오히려 핵이 이런식으로 더 퍼지면 운영진 입장에서는 더 힘들고. 84.47 2018.06.06 02:38:21
피냐타 운영진이 프로그램 만든 새끼 고소한단 말만 했으면ㅡㅡ근데 외국이라 힘들겠지 2018.06.06 02:39:21
yooo ㄴ핵을 막기위해 핵을 쓴사람이 핵을 더 퍼트리진 않음. 그사람이 쓰는거랑 퍼뜨리는거랑은 다른이야기지. 오히려 막기위해서 활동중인건데 114.179 2018.06.06 02:39:37
피냐타 원래가 핵을 잡는건 소모전임. 운영진이 적으면 수동적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지금 운영진스탠스보면 안 하는게 아니라 못 하는걸로 보이는거같음...뭐 핵으로 핵잡는건 안 된다는건 알지만 안 쓰고는 거의 불가능같고.. 2018.06.06 02:40:54
ㅇㅇ 막기위해 라는걸 vrchat 운영진들이 어떻게 알아. 그리고 이런 사례가 유저들사이에서 인정이되면 이걸 따라하는 사람들이 생겨난단 말이야 핵을 잡겠다시고 84.47 2018.06.06 02:41:32
피냐타 정당화 이전의 문제같음. 이 문제를 컨트롤할 운영진이 적당히 해줘야하는건데.. 2018.06.06 02:4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29 일반 브얄챗 아바타 업로드할때 프라이빗 항목이 안뜨는데 머임? ㅇㅇ 59.15 2018-06-07 0
14528 일반 저댄방애서 3갠가 4개하고 퍼져서 샤워하고왓다 3 글긔 2018-06-07 0
14527 일반 저댄이란 게임이 이리 재밌는건줄 몰랐음 3 ㅇㅇ 223.38 2018-06-07 0
14526 일반 走れそりよ~ 3 피냐타 2018-06-07 0
14525 일반 어제 업뎃후로 스팀 vr 에러뜨는사람 없나요? 1 ㅇㅇ 223.62 2018-06-07 0
14524 일반 유니티 캐릭 변신하는거 어떻게하냐 8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22 일반 브얄챗하기에 너무더운날씨다 3 ㅇㅇ 175.223 2018-06-07 0
14521 일반 스발 내 탈모 아바타 있던 월드 사라짐 1 스키복 2018-06-07 0
14520 일반 쉐이더 & 머테리얼 설정 변경할때... 4 ㅇㅇ 1.221 2018-06-07 0
14519 일반 폴리곤 2만 넘냐고 물어보시길래.. 4 ㄴㄴㅅ 2018-06-07 0
14518 일반 mr 이거 뜨면 실행조차 안됨? 17 ㅇㅇ 175.223 2018-06-07 0
14515 일반 저녁 회식(참치회) vs 집 빨리가기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