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핵을 쓰는걸 정당화 시킬 수 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60
  • 2018-06-06 02:09:19
  • 84.47
							


핵 프로그램 자체가 VRCHAT 에 피해를 주는거고 그렇다면 핵을 쓰는건 어떠 한 이유가 있더라 하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핵만 사용한다 뿐이지 아바타를 변경 안한다 라고 해서 괜찮다 라고 하는건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생각. 


나름대로 핵을 사용해서 다른 핵 사용자들을 감지하는 좋은 취지로 하는거긴 하지만 핵 사용 자체부터가 일단 문제라고 봄.

ㅇㅇ 문제는 그렇지않고서는 핵유저를 사전에 찾아낼방법이 없다는거야 그래서 자기 희생해서 핵쓴거라고 하던데.. 220.126 2018.06.06 02:10:36
ㅇㅇ 그래서 다른 핵유저를 찾기 위해서 자기가 핵을 쓰면 뭔 소용임. 물론 그 사람은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을 사용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핵을 킨거부터가 문제라는거임. 84.47 2018.06.06 02:12:12
G군 논리가이상한데 문제가되는게 핵을써서 좆대로남아바타카피뜨는게 문제이지 그 핵유저찾겠다고 핵을쓴다는게 문제가아닐듯한데 Whisper Sheep 2018.06.06 02:14:19
ㅇㅇ 전제조건이 애초에 핵 프로그램을 소지하는것만으로도 안되는거임.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의 기능을 쓰지 않았다 뿐이지 핵을 소지하고 또 게임내에서 핵을 켰으니까. 목적이 좋든 나쁘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방식은 잘못됬다 이말임 84.47 2018.06.06 02:16:45
G군 그럼 그핵유저를 어떻게 찾을꺼며 어떻게 방지할수있는지 정보0인채로 막을방법좀 Whisper Sheep 2018.06.06 02:17:47
G군 심지어 갤러중에도 핵유저나온마당에 어떻게할꺼냐 Whisper Sheep 2018.06.06 02:18:43
ㅇㅇ 효율적이진 못해도 핵으로 의심이 되는 유저를 지켜보면서 이 사람이 핵을 썻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면 되지. 물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감지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시간이 엄청 들지만 이게 맞다고 봄. 또다른 해결방법으로는 vrchat 운영진이 알아서 해결하는 건데 이건 가능성이 별로 없으니까. 84.47 2018.06.06 02:19:49
ㅇㅇ 갤러중에서 핵유저가 나온게 지금 이거랑 뭔상관이야. 핵유저가 마음만 먹으면 핵 쓰는걸 안들키게 할 수 있지만 나중에 가면 어떻게든 들키게 되있음. 84.47 2018.06.06 02:21:38
G군 그럼 의심하기전까진 퍼블릭아바타쓰면서 개인프리빗룸 혼자박혀야겠네? 브알챗을 왜하는거임 Whisper Sheep 2018.06.06 02:21:44
G군 심지어 핵끼리 서로베낀아바타공유하는데 그건어떻게찾을꺼임? 유저1명당 전담마크해서 따라다니면서 24시간스토킹할것? 도덕적인이상은 좋지만 현실을 봐야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3:49
ㅇㅇ 퍼블릭 아바타를 쓰면서 왜 개인프라이벳룸에 있어 ㅋㅋㅋㅋㅋ 니가 말하는게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애초부터 지금 vrchat에 핵 예방책이 존재하지가 않는데 뭐. 차라리 이 핵을 쓰는거보다 이 핵을 씀으로서 다른 핵유저를 판별하는 시스템을 활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프로그램을 만드는게 낫지. 84.47 2018.06.06 02:24:35
G군 지금 너가 대안방법이라고 쓴것만봐도 지금문제들에대한 정보가 거의없는거같은데 지금핵자체가 말도안되는기술이다 Whisper Sheep 2018.06.06 02:25:34
ㅇㅇ 현실적으로 봤을때 이 현상도 좋지 않다는거지. 핵유저를 감별하기 위해 같은 핵을 쓴다는거부터가 문제야. 84.47 2018.06.06 02:25:55
G군 그럼 이글을 쓴 이의가 뭐임? 글은 쓴새끼도 답없다인데 덧글은 써서라도 핵찾아야한다하고 Whisper Sheep 2018.06.06 02:26:37
G군 프로그램이그냥 하늘에서 떨어짐? 그 핵의 알고리즘부터알아야 대응프로그램이라도 구성하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7:28
yooo 온갖 소총에 그레네이드 런처를 갖고있는 테러범을 붙잡기 위해서 총으로 위협하는건 말도 안되는일인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13
yooo 대화로 잘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테러범이 무기들고있다고 같이 무기를 들면 안되는 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38
ㅇㅇ 쓴새끼는 답 없다 라고 해석한건 너무 래디컬하게 나간거같고 그리고 내가 언제 댓글로 써서라도 핵을 찾아야 한다고 함? 84.47 2018.06.06 02:28:46
음메 어차피 핵잡는다고 핵쓴 유저도 운영자 입장에선 핵유저라 둘다 벤먹음 ㅎ - dc App 211.211 2018.06.06 02:29:35
G군 그래서 지금말나온 스토커가 핵을이용해서 알고리즘알아내려하고 주변인들 핵판독하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너가말하는걸로는 너무두루뭉실해서 요점을 모르겠음 Whisper Sheep 2018.06.06 02:29:51
ㅇㅇ 애초부터 이런 핵 문제는 vrchat 운영진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문제고 지금 퍼져있는 핵을 그대로 사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감별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라는거지. 84.47 2018.06.06 02:31:51
피냐타 원래 운영진 문제는 맞는데 운영에서 아무런 움직임이 안 보이니 유저들이 어떻게든 하려하는거지 어떤 곳은 아바타 일일히 검사하는 곳도 있고...이 경우는 좀 래디컬한 방식이라 생각. 핵을 핵으로 잡으니까 2018.06.06 02:34:53
yooo 운영진이 적극적으로 안나서는거인지 못나서는거인지 인 상황에서 피해자는 속출하고있고, 유저입장에서 어떻게든 해보자는건데 114.179 2018.06.06 02:35:12
포동포도 ㄴ문제는 걔들이 핵유저를 잡는거에 대해서 적극적이지도 않고 오히려 수동적임 신고에만 의존하고 있음 2018.06.06 02:35:26
피냐타 정당화는 당연히 안 되지 운영입장이라면. 다만 유저들에겐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인거고. 그냥 관점의 차이다. 둘다 맞는 말임 2018.06.06 02:38:15
ㅇㅇ 그럼 vrchat 운영진의 문제인거고 여기서 유저들이 더 나설 이유는 없음. 핵을 막기위해 핵을 쓰는거부터가 문제야 오히려 핵이 이런식으로 더 퍼지면 운영진 입장에서는 더 힘들고. 84.47 2018.06.06 02:38:21
피냐타 운영진이 프로그램 만든 새끼 고소한단 말만 했으면ㅡㅡ근데 외국이라 힘들겠지 2018.06.06 02:39:21
yooo ㄴ핵을 막기위해 핵을 쓴사람이 핵을 더 퍼트리진 않음. 그사람이 쓰는거랑 퍼뜨리는거랑은 다른이야기지. 오히려 막기위해서 활동중인건데 114.179 2018.06.06 02:39:37
피냐타 원래가 핵을 잡는건 소모전임. 운영진이 적으면 수동적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지금 운영진스탠스보면 안 하는게 아니라 못 하는걸로 보이는거같음...뭐 핵으로 핵잡는건 안 된다는건 알지만 안 쓰고는 거의 불가능같고.. 2018.06.06 02:40:54
ㅇㅇ 막기위해 라는걸 vrchat 운영진들이 어떻게 알아. 그리고 이런 사례가 유저들사이에서 인정이되면 이걸 따라하는 사람들이 생겨난단 말이야 핵을 잡겠다시고 84.47 2018.06.06 02:41:32
피냐타 정당화 이전의 문제같음. 이 문제를 컨트롤할 운영진이 적당히 해줘야하는건데.. 2018.06.06 02:4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893 일반 안녕 형들 6 ㅇㅇ 222.109 2018-06-20 0
20892 일반 이 미코칸나 어디에 있는거임? 9 ㅇㅇ 112.152 2018-06-20 0
20890 일반 어제 한국맵에서 논거 2 BLOCK_B 2018-06-20 5
20889 일반 풀트래킹했다 2 ㅅㅋㅋ改 2018-06-20 0
20888 일반 가브리엘 말투쓰는애들 다 인싸인듯 ^^ 3 블프 2018-06-20 0
20887 일반 ㅇ바타 업로드안되는시간은 정해져있음? 4 애플치즈 2018-06-20 0
20886 일반 트래커는 관부가세 몇%붙음? 4 림크 2018-06-20 0
20885 일반 공유 안하는 아바타 가격 질문이요 조금 급함 3 ㅇㅇ 116.123 2018-06-20 0
20884 일반 시벌..세컨 컴퓨터 케이스가 씹구형인데 1 ㅇㅇㅇㅇㅇ 2018-06-20 0
20883 일반 바이브 쓰는데 팔 아래로 쭉 펴도 왜 맨날 굽히고 있을까? 6 ㅈㅇ 218.153 2018-06-20 0
20882 일반 블락 가끔 오류 있더라 5 Ryou 2018-06-20 0
20880 일반 VR에서 진정한 미소녀가 되는게 목표인 아재를 알고있는데 8 하앜 218.153 2018-06-20 3
20879 일반 그런데 블락해도말야 5 ㅈㅇㅁ 115.93 2018-06-20 0
20877 일반 트래커 관절마다 다 붙이면 더 자연스러워지나? 1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876 일반 이거 올리면 깨질까? 1 ㅇㅇ 59.13 2018-06-20 0
20875 일반 커스텀 메이드용 모델링 혹시 블렌더로 만들 수 있음? CelesT 2018-06-20 0
20874 일반 Windows MR 초점 안 맞아서 족같았는데 CelesT 2018-06-20 0
20873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갤럼봄 4 momo 223.62 2018-06-20 0
20871 일반 맵 제작자하고 같이 찍은 사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0 0
20870 일반 VR하는이유 ㅇㅇ 122.45 2018-06-20 2
20869 일반 근데 이 게임은 왜 외국인 코스프레하는 애들이 많냐? 5 ㅇㅇ 211.253 2018-06-20 0
20868 일반 어느새 주변에 일본인 프렌드가 왕창늘어남. 1 ㅈㅇㅁ 115.93 2018-06-20 0
20867 일반 어제 갤러들이랑 vr마작 후기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866 일반 mr에 키넥트 연결 하려면 센서도 사야함? 2 mallin 2018-06-20 0
20865 일반 이 게임하면서 신사나 벚꽃맵에만 있는 애들은 유학가면 안될듯 6 ㅇㅇ 175.223 2018-06-20 0
20864 일반 키넥트 연결 후기 xx 183.96 2018-06-20 0
20863 일반 KPOP아이돌이 어쩌면 고마운건지도 ㅇㅇ 121.181 2018-06-20 1
20862 일반 서로다른 두개의 모델을 합치는 글 갤에 있음? 1 라그네아 2018-06-20 0
20861 일반 뛸때랑 가만히 있을때 살이 옷을덮는데 어떡함?? ㅇㅇ 39.7 2018-06-20 0
20860 일반 플포카메라는 윈도우인식안하지?? 애플치즈 2018-06-20 0
20858 일반 아조씨 어제 스웨덴친구 사겼음 3 ㅇㅇ 211.253 2018-06-20 0
20857 일반 쓰다듬방 상상하니 웃기다 ㅋㅋ 6 카디아. 2018-06-20 1
20856 일반 이겜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6 211.253 2018-06-20 0
20855 일반 이건 또 뭔겜이야 시발 ㅋㅋㅋㅋ 3 Roosakov 2018-06-20 0
20853 일반 아침엔 사람이 별로 없구낭 중포 2018-06-20 0
20852 일반 이겜 넘오재밋움 1 엘마 2018-06-20 0
20851 일반 미코랑 소꿉놀이 하고싶다 4 유라유라 2018-06-20 0
20850 일반 스믹쓰면서 본인 소리만 나오는 사람은 뭐임? 8 밭오리 2018-06-20 0
20849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 캐릭터 다운받고싶은데 라그네아 2018-06-20 0
20848 일반 무료 쓰다듬방이 필요한것이에요 2 BLOCK_B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