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핵을 쓰는걸 정당화 시킬 수 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60
  • 2018-06-06 02:09:19
  • 84.47
							


핵 프로그램 자체가 VRCHAT 에 피해를 주는거고 그렇다면 핵을 쓰는건 어떠 한 이유가 있더라 하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핵만 사용한다 뿐이지 아바타를 변경 안한다 라고 해서 괜찮다 라고 하는건 솔직히 말이 안된다고 생각. 


나름대로 핵을 사용해서 다른 핵 사용자들을 감지하는 좋은 취지로 하는거긴 하지만 핵 사용 자체부터가 일단 문제라고 봄.

ㅇㅇ 문제는 그렇지않고서는 핵유저를 사전에 찾아낼방법이 없다는거야 그래서 자기 희생해서 핵쓴거라고 하던데.. 220.126 2018.06.06 02:10:36
ㅇㅇ 그래서 다른 핵유저를 찾기 위해서 자기가 핵을 쓰면 뭔 소용임. 물론 그 사람은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을 사용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핵을 킨거부터가 문제라는거임. 84.47 2018.06.06 02:12:12
G군 논리가이상한데 문제가되는게 핵을써서 좆대로남아바타카피뜨는게 문제이지 그 핵유저찾겠다고 핵을쓴다는게 문제가아닐듯한데 Whisper Sheep 2018.06.06 02:14:19
ㅇㅇ 전제조건이 애초에 핵 프로그램을 소지하는것만으로도 안되는거임. 아바타 훔치기같은 핵의 기능을 쓰지 않았다 뿐이지 핵을 소지하고 또 게임내에서 핵을 켰으니까. 목적이 좋든 나쁘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방식은 잘못됬다 이말임 84.47 2018.06.06 02:16:45
G군 그럼 그핵유저를 어떻게 찾을꺼며 어떻게 방지할수있는지 정보0인채로 막을방법좀 Whisper Sheep 2018.06.06 02:17:47
G군 심지어 갤러중에도 핵유저나온마당에 어떻게할꺼냐 Whisper Sheep 2018.06.06 02:18:43
ㅇㅇ 효율적이진 못해도 핵으로 의심이 되는 유저를 지켜보면서 이 사람이 핵을 썻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면 되지. 물론 핵을 써서 다른 핵유저를 감지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시간이 엄청 들지만 이게 맞다고 봄. 또다른 해결방법으로는 vrchat 운영진이 알아서 해결하는 건데 이건 가능성이 별로 없으니까. 84.47 2018.06.06 02:19:49
ㅇㅇ 갤러중에서 핵유저가 나온게 지금 이거랑 뭔상관이야. 핵유저가 마음만 먹으면 핵 쓰는걸 안들키게 할 수 있지만 나중에 가면 어떻게든 들키게 되있음. 84.47 2018.06.06 02:21:38
G군 그럼 의심하기전까진 퍼블릭아바타쓰면서 개인프리빗룸 혼자박혀야겠네? 브알챗을 왜하는거임 Whisper Sheep 2018.06.06 02:21:44
G군 심지어 핵끼리 서로베낀아바타공유하는데 그건어떻게찾을꺼임? 유저1명당 전담마크해서 따라다니면서 24시간스토킹할것? 도덕적인이상은 좋지만 현실을 봐야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3:49
ㅇㅇ 퍼블릭 아바타를 쓰면서 왜 개인프라이벳룸에 있어 ㅋㅋㅋㅋㅋ 니가 말하는게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애초부터 지금 vrchat에 핵 예방책이 존재하지가 않는데 뭐. 차라리 이 핵을 쓰는거보다 이 핵을 씀으로서 다른 핵유저를 판별하는 시스템을 활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찾는 프로그램을 만드는게 낫지. 84.47 2018.06.06 02:24:35
G군 지금 너가 대안방법이라고 쓴것만봐도 지금문제들에대한 정보가 거의없는거같은데 지금핵자체가 말도안되는기술이다 Whisper Sheep 2018.06.06 02:25:34
ㅇㅇ 현실적으로 봤을때 이 현상도 좋지 않다는거지. 핵유저를 감별하기 위해 같은 핵을 쓴다는거부터가 문제야. 84.47 2018.06.06 02:25:55
G군 그럼 이글을 쓴 이의가 뭐임? 글은 쓴새끼도 답없다인데 덧글은 써서라도 핵찾아야한다하고 Whisper Sheep 2018.06.06 02:26:37
G군 프로그램이그냥 하늘에서 떨어짐? 그 핵의 알고리즘부터알아야 대응프로그램이라도 구성하지 Whisper Sheep 2018.06.06 02:27:28
yooo 온갖 소총에 그레네이드 런처를 갖고있는 테러범을 붙잡기 위해서 총으로 위협하는건 말도 안되는일인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13
yooo 대화로 잘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테러범이 무기들고있다고 같이 무기를 들면 안되는 거시에요 114.179 2018.06.06 02:28:38
ㅇㅇ 쓴새끼는 답 없다 라고 해석한건 너무 래디컬하게 나간거같고 그리고 내가 언제 댓글로 써서라도 핵을 찾아야 한다고 함? 84.47 2018.06.06 02:28:46
음메 어차피 핵잡는다고 핵쓴 유저도 운영자 입장에선 핵유저라 둘다 벤먹음 ㅎ - dc App 211.211 2018.06.06 02:29:35
G군 그래서 지금말나온 스토커가 핵을이용해서 알고리즘알아내려하고 주변인들 핵판독하는데 어떻게하라는건지 너가말하는걸로는 너무두루뭉실해서 요점을 모르겠음 Whisper Sheep 2018.06.06 02:29:51
ㅇㅇ 애초부터 이런 핵 문제는 vrchat 운영진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문제고 지금 퍼져있는 핵을 그대로 사용해서 다른 핵유저를 감별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라는거지. 84.47 2018.06.06 02:31:51
피냐타 원래 운영진 문제는 맞는데 운영에서 아무런 움직임이 안 보이니 유저들이 어떻게든 하려하는거지 어떤 곳은 아바타 일일히 검사하는 곳도 있고...이 경우는 좀 래디컬한 방식이라 생각. 핵을 핵으로 잡으니까 2018.06.06 02:34:53
yooo 운영진이 적극적으로 안나서는거인지 못나서는거인지 인 상황에서 피해자는 속출하고있고, 유저입장에서 어떻게든 해보자는건데 114.179 2018.06.06 02:35:12
포동포도 ㄴ문제는 걔들이 핵유저를 잡는거에 대해서 적극적이지도 않고 오히려 수동적임 신고에만 의존하고 있음 2018.06.06 02:35:26
피냐타 정당화는 당연히 안 되지 운영입장이라면. 다만 유저들에겐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인거고. 그냥 관점의 차이다. 둘다 맞는 말임 2018.06.06 02:38:15
ㅇㅇ 그럼 vrchat 운영진의 문제인거고 여기서 유저들이 더 나설 이유는 없음. 핵을 막기위해 핵을 쓰는거부터가 문제야 오히려 핵이 이런식으로 더 퍼지면 운영진 입장에서는 더 힘들고. 84.47 2018.06.06 02:38:21
피냐타 운영진이 프로그램 만든 새끼 고소한단 말만 했으면ㅡㅡ근데 외국이라 힘들겠지 2018.06.06 02:39:21
yooo ㄴ핵을 막기위해 핵을 쓴사람이 핵을 더 퍼트리진 않음. 그사람이 쓰는거랑 퍼뜨리는거랑은 다른이야기지. 오히려 막기위해서 활동중인건데 114.179 2018.06.06 02:39:37
피냐타 원래가 핵을 잡는건 소모전임. 운영진이 적으면 수동적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지금 운영진스탠스보면 안 하는게 아니라 못 하는걸로 보이는거같음...뭐 핵으로 핵잡는건 안 된다는건 알지만 안 쓰고는 거의 불가능같고.. 2018.06.06 02:40:54
ㅇㅇ 막기위해 라는걸 vrchat 운영진들이 어떻게 알아. 그리고 이런 사례가 유저들사이에서 인정이되면 이걸 따라하는 사람들이 생겨난단 말이야 핵을 잡겠다시고 84.47 2018.06.06 02:41:32
피냐타 정당화 이전의 문제같음. 이 문제를 컨트롤할 운영진이 적당히 해줘야하는건데.. 2018.06.06 02:4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75 일반 생각보다 한국여자가 꽤 있는듯.. 10 ㅇㅇ 211.36 2018-06-07 1
14474 일반 캐릭터 키 140~150정도만되도 애들이 덜 쓰다듬더라. 1 빠쓰 2018-06-07 0
14473 일반 아타 어케업로드햐냐 2 ㅇㅇ 220.75 2018-06-07 0
14471 일반 vrchat에서 놀러가기 좋은곳이 어디냐 7 ㅇㅇ 113.192 2018-06-07 0
14470 일반 브알챗 금단현상ㅆㅅㅌㅊ네 2 공배기 2018-06-07 0
14469 일반 어제자 후라이팬 깡깡 빌런이다. 2 ㅇㅇ 211.38 2018-06-07 0
14468 일반 시발 다 필요없고 2 ㅇㅇ 112.224 2018-06-07 0
14465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메갈도 vr 할까? 5 ㅇㅇ 211.38 2018-06-07 1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14462 일반 요즘 들어 묻지마 친추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는데 ㅇㅇ 223.62 2018-06-07 0
14461 일반 갤럼들 컴터 쓰고있는 인터넷속도 얼마나되냐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60 일반 오큘러스 비전없지 않음? 2 ㅇㅇ 112.184 2018-06-07 0
14459 일반 게이주의)념글에 있던 야짤이 이거구나 4 피냐타 2018-06-07 0
14458 일반 나라별 짭새반응 1 ㅇㅇ 220.75 2018-06-07 0
14457 일반 씹덕갤 아니랄까봐 갤 발화점 존나 낮은듯 3 ㅇㅇ 1.211 2018-06-07 0
14455 일반 캐릭터 의상수정하는거 졸잼인데. 4 빠쓰 2018-06-07 0
14454 일반 그놈의 VR쳇이 뭐라......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53 일반 그래픽 960따리도 저스트댄스방 씹 가능하다 3 카디아. 2018-06-07 0
14452 일반 VR CHAT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존버타야 업로드되는거 ? 1 앰프드로어 2018-06-07 0
14451 일반 vrchat의 매력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450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용할때 컴퓨터 사양 3 아보 223.39 2018-06-07 0
14449 일반 mr은 고개돌리기같은거 못하는거야? 5 카디아. 2018-06-07 0
14448 일반 트래커 다들 허리 어디다가 부착하니? 3 카디아. 2018-06-07 0
14447 일반 이론상 가능이란 말 야하지않냐 7 피냐타 2018-06-07 1
14446 일반 인터넷 별로 안좋은데 브알챗하는데는 크게 지장없지? 6 공배기 2018-06-07 0
14445 일반 그래서 오큘 사라고 바이브 사라고 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0
14444 일반 쉬벌 앞에선 웃다가 뒤에서 혐한 하면 넘나 소름인것...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